지니어트 로고

🍜1200원으로 편의점 라면 5개 구매✌️

🍜1200원으로 편의점 라면 5개 구매✌️

 

롯데카드에서 100원 주고 산 지에스25편의점 상품권으로 라면 구매 해왔어요.

신라면 2+1 행사하니 이걸로 샀어요.

불닭볶음면 두개까지 오천원 상품권 쓰고 1100원 결제✌️

 

아이들이 언젠간 먹겠지요.

 

🍜1200원으로 편의점 라면 5개 구매✌️

0
0
댓글16
  • ㅇㅅㅇ지니
    우와 엄청 매운데 
    더데드먹고 울뻔했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정도 이군요
    안먹어 봤어요 매운맛이 유행 같아요
  • 이닝지아
    ㅇ우와 정말 저렵하게 사셨네요~
    롯데카드에서 100원에 상품권사시다니 축하드려요
    레몬그린
    작성자
    카드 안쓴다고 매달 주네요
    너무 좋지요
  • agnes0117
    와 대단한데요~~ 정말 저렴하게 구매하셨네요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편의점 상품권이 써브해 줬네요
    잘구매 했지요
  • 지도
    알뜰하게 잘 구매하셨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듯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밤에 출출할때 먹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소나무1234
    생활의 지혜 배우고 갑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깐뚱
    와우 가성비 짱~~  알뜰살뜰하시네요 ㅎ
    불닭볶음면...  땡기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이들이 좋아해요
    떨어지지 않네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득템하셨군요 ㅋ
    굿하루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잘했지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워크어
    오호 알뜰살뜰 잘 구매하셨네요! 빨강빨강 매코롬하게 비오는 날 보내셔도?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비오는날 좋겠어요
    요즘 매운맛이 유행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