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잡으로 왔다가...여긴어디??

🍍파인애플 잡으로 왔다가...여긴어디??

 

예쁜 단호박과 바나나 사가네요.

단호박과 바나나가 이쁘고 가격이 좋아요.

 

여기 어디일까요???

 

🍍파인애플 잡으로 왔다가...여긴어디??

0
0
댓글16
  • 코로세움
    어디세요?궁금
    사고좋은거는
    함께공유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노브랜드 바나나 파인애플 좋아요
    착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인애플은 어디에...
    다른것만 잔뜩 구매하셧군요 ㅋ
    레몬그린
    작성자
    파인애플이 없더라구요
    여기 파인애플 정말 맛있거든요~
  • 혬2
    이마트 가셨나요? 단호박 바나나 안 살 수 없네요 맛있게 먹으면 되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노브랜드갔어요
    바나나가 늘 싱싱하고 삼천원이에요
  • 건빵맛과자
    단호박 너무 맛있겠어요 
    만두 바나나도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만두가 똑 떨어져서 비상식량으로 사왔어요 바나나도 좋지요
  • 킹로또
    저도 바나나 사왔는데 파인애플도 
    좋지요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바나나 사오셨네요
    바나나는 정말 먹기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단호박 노리끼리 달달하게 생겼어요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단호박이  반듯하고 가격도 착했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SK7352
    흠..이마트? 현백??오늘 저도 단호박죽 해서 또 먹었네요~!!맛난 단호박! 바나나까지 ㅎ
    레몬그린
    작성자
    단호박 맛있지요?
    저두 이쁜걸로 사왔네요~~^
  • Jess19
    ㅋㅋㅋㅋㅋ 파인애플 사러 갔다가
    다른거도 사야죠!!
    레몬그린
    작성자
    파인애플이 없었어요
    바나나도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