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잡으로 왔다가...여긴어디??
예쁜 단호박과 바나나 사가네요.
단호박과 바나나가 이쁘고 가격이 좋아요.
여기 어디일까요???
어디세요?궁금 사고좋은거는 함께공유해요
노브랜드 바나나 파인애플 좋아요 착해요^^
파인애플은 어디에... 다른것만 잔뜩 구매하셧군요 ㅋ
파인애플이 없더라구요 여기 파인애플 정말 맛있거든요~
이마트 가셨나요? 단호박 바나나 안 살 수 없네요 맛있게 먹으면 되죠
네에 노브랜드갔어요 바나나가 늘 싱싱하고 삼천원이에요
단호박 너무 맛있겠어요 만두 바나나도 맛있겠어요
네에 만두가 똑 떨어져서 비상식량으로 사왔어요 바나나도 좋지요
저도 바나나 사왔는데 파인애플도 좋지요 맛나게 드세요
바나나 사오셨네요 바나나는 정말 먹기 좋지요~~^
단호박 노리끼리 달달하게 생겼어요 맛나게 드세요
네에 단호박이 반듯하고 가격도 착했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흠..이마트? 현백??오늘 저도 단호박죽 해서 또 먹었네요~!!맛난 단호박! 바나나까지 ㅎ
단호박 맛있지요? 저두 이쁜걸로 사왔네요~~^
ㅋㅋㅋㅋㅋ 파인애플 사러 갔다가 다른거도 사야죠!!
파인애플이 없었어요 바나나도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