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몽쉘

오후간식시간ㅋㅋ

어린이에요

몽쉘

몽쉘

0
0
댓글18
  • 킹로또
    저도 몽쉘 너무 좋아해요
    참 맛나지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 모두좋아하신다니
    맘이놓여요
  • 쿠보
    몽쉘 저도 막막 먹고그러는데요 ㅎㅎ
    아직 초딩입맛이라고 부모님이 놀립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부모님귀여우세요
    초딩맛이오래가요 동심이좋은거에요
  • 빠담소리
    아메리카노와 몽쉘통통인가 봐요 맛있게 드시고 운동하시기를 바랄게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그렇죠?
    운동해야 먹은거후회없죠
  • 깐뚱
    달콤한 몽쉘~~  아휴 먹고싶네요
    다욧전에 늘상 먹던 간식였는데 ㅠ
    코로세움
    작성자
    다이어트기간에도
    한번씩은 가끔먹어줘요
  • 아카시아잎
    몽쉘 맛나지요
    우유랑 먹음 더 좋지요
    코로세움
    작성자
    우유랑먹으면 맛은있지만
    한끼칼로리인거죠ㅎㅎ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몽쉘은 완전 사랑이지요 
    당충전 맛나요
    코로세움
    작성자
    완전사랏
    맞아요 당충전
  • 지도
    몽쉘로 달달하니 커피랑 딱이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커피랑딱이에요
  • 레몬그린
    몽셀 당충전에 좋지요
    저 고딩때 못일어나고 징징 울면 엄마가 사다줬어요
    먹고 힘내서 학교 갔지요
    코로세움
    작성자
    하하하
    잼나요
    몽셀에추억들이다있어요
  • 천하무적챈진
    저도 몽쉘 진짜 좋아하는뎅ㅜㅜ  이거 냉동실에 넣으면 짱맛
    코로세움
    작성자
    냉동실에서 꺼냐놓고는
    깜빡함요 부서러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