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두유 챙기기

오늘도 칼슙 섭취를 위해 두유 마셨네요~~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요

 

 

 

아침 두유 챙기기

0
0
댓글8
  • 제벌
    꾸준함이 중요하지요
    잘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유로 건강 챙기시는군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마음그릇
    단백질 가득 두유 마셨군요
    잘하셨네요 행복한 날 되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네~ 단백질이랑 칼슘이랑
    가득 충전했어요^^
  • 선물부자
    두유 섭취 좋지요
    이렇게라도 단백질을 챙기는거죠
    꼼꼼엄마
    작성자
    우유를 안 좋아해서 두유를 대신 마십니다.
    단백질과 칼슘 충전하네요
  • 우리화이팅
    아침 두유 맛있게 드셨나요?
    속이 든든하고 맛도 좋지요
    활기찬 월요일 즐겁게 시작하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네~ 맛있게 한잔 했어요^^
    칼슘 충전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