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요즘 매일 보는

 

요즘 매일 보는

요새 몇달간 판다 영상을 엄청 보는데요

너무 신기하고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푸바오 보느라 시작한건데

아이바오 러바오 너무 사랑스러워요

루이 후이 말도 못해요

이젠 허허 오빠까지 ㅋㅋㅋㅋ

푸바오 소식은 한동안 가슴 아파서 잘 못보긴 했어요

허허 오빠랑 잘지내고 행복했음 좋겠어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판다는 정말 행동도 너무 귀여운거같아용
    푸바오 보고싶어지네요 잘지내고있겟죠 
  • 제벌
    귀엽네요
    방송에서 많이 봤지요
    워낙 핫하셔서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볼수록 신기하고 매력 있어요
    매일 보는데 너무 이뻐요
  • 헤븐79
    옆집오빠 허허 ㅋ
    둘이 잘 되면 좋겠네요 ㅋ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ㅋㅋㅋㅋㅋ저도 같은 생각했어요
    푸바오 남편감 후보가.. 좀.. ㅋㅋㅋㅋ
  • 그래가보자
    판다는 정말 생긴대로 노는거같아요
    왜케 귀엽죠 ㅋㅋ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아이바오 러바오는 진짜 사람 같아서 ㅋㅋㅋ
    판다가 엄청 똑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