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매일 더위에 시달렸는데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아주 시원하네요 ㅎ
매일 에어컨 아니면 선풍기 켰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안켰어요
간만에 더위 없이 꿀잠 자겠어요
화재사건으로 마음은 무겁지만..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꿀잠 주무셔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마무리 잘하세요~
0
0
댓글7
매일 더위에 시달렸는데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아주 시원하네요 ㅎ
매일 에어컨 아니면 선풍기 켰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안켰어요
간만에 더위 없이 꿀잠 자겠어요
화재사건으로 마음은 무겁지만..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꿀잠 주무셔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