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챙겨 먹어요!

영양제 챙겨 먹어요!

오늘은 잊지 않고 영양제를 챙겨 먹어요~

매일 챙겨 먹어야하는데 자꾸 까먹네요

0
0
댓글7
  • 제벌
    영양제 잘 드셨네요 
    꾸준히 챙기세요
    당근먹기딸
    작성자
    네! 영양제 꾸준히 먹으려고 해용~
    열심히 챙겨먹어야겠어용!
  • 동남이쁜이
    저도 그래요. 이래서 잊고 저래서 잊고ㅜ
    그래서 아침에 왕창 먹어요..: .ㅜ
    당근먹기딸
    작성자
    그쵸 ㅎㅎ 영양제를 챙겨먹는 걸 자꾸 잊게 되는 것 같아요..
  • 줘요
    영양제 건강하게 잘 챙기셨어요
    내일도 잊지말고 챙기세요 ㅎㅎ
    당근먹기딸
    작성자
    네 ㅎㅎ 잊지 않고 잘 챙기려고 노력 중이에요!
    매일 먹는 습관을 가져야겠어용
    줘요
    꾸준히 챙기는게 건강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화이팅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