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가 의심되어 요즘 매일 체크를 합니다 좀더 음식에 신경쓰게 되고 운동도 시작하게 되었어여 약먹지 않을려고 노력중인데 혈당이 계속 왔다갔다 하네요
winter1004작성자혈당일기 6기2일차 6/26일 수요일 혈당츶정시간 :아침 공복 기상해서 30분후 측정했는데 어제보다 높네요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약먹기싫어 노력중인데 어제 5시에 오뎅 2개 만 먹고 저녁을 안먹었는데 수치가 높게 나와실망
winter1004작성자혈당일기 6기1일차 6월 25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 기상하자마자 측정한 수치입니다. 어제 저녁을 현미밥에 쭈꾸미볶음 상추쌈으로 먹었는데도 수치가 높네여 더신격써야겠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