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참여합니다

당뇨가 의심되어 요즘 매일 체크를 합니다

좀더 음식에 신경쓰게 되고 운동도 시작하게 되었어여

약먹지 않을려고 노력중인데 혈당이 계속 왔다갔다 하네요 

0
0
hub-link

지금 당뇨를 주제로 3.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제벌
    혈당 체크 참여하시나봐요
    혈당기록 꾸준하게 해 주시고
    인증도 잊지 마세요
    winter1004
    작성자
    네 
  • winter1004
    작성자
    혈당일기 6기2일차
    6/26일 수요일
    혈당츶정시간 :아침 공복
    기상해서 30분후 측정했는데 어제보다 높네요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약먹기싫어 노력중인데 
    어제 5시에 오뎅 2개 만 먹고 저녁을 안먹었는데 수치가 높게 나와실망
    IMG_4746.jpeg_resize
  • winter1004
    작성자
    혈당일기 6기1일차
    
    6월 25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
    기상하자마자 측정한 수치입니다.  어제 저녁을 현미밥에 쭈꾸미볶음 상추쌈으로 먹었는데도 수치가 높네여 더신격써야겠어여
    image.jpg_resize
  • winter1004
    작성자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