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소바싹~ 견과류 구워요

 

고소바싹~ 견과류 구워요

 

온집에 견과류 굽는 냄새가 진동하네요 ㅎ

견과류 오픈에 구워서 조금씩 소분해두면 온가족이 먹어요. 고소바싹해서 더더 맛있어요 

1
0
댓글6
  • 또또누리
    바싹 맛있겠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영선이302
    에어에 굽는거 좋네요
    굿아이디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바싹하게 먹고 눅눅하지 않아서 전 한번 돌려서 먹어요
    대가족이라 이렇게 해두어도 금방 없어져요 
  • 파인더홀
    와우 아주 맛있겠어요 
    잘 만드시길 바래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이렇게 해두면 온가족이 먹어서 좋아요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