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저녁을 일찍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최대한 아침은 속을비운 공복을 느끼고 싶은데
일찍 먹어도 많이 먹으니깐 진정한 공복감을 못느끼고 있네요..ㅜ ㅜ
속을 좀 비워야 혈당도 안정이 될텐데...
매일 조금씩이라도 낮아지는 공복이 되었음 좋겠네요
0
0
댓글2
저녁을 일찍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최대한 아침은 속을비운 공복을 느끼고 싶은데
일찍 먹어도 많이 먹으니깐 진정한 공복감을 못느끼고 있네요..ㅜ ㅜ
속을 좀 비워야 혈당도 안정이 될텐데...
매일 조금씩이라도 낮아지는 공복이 되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