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화이팅요
4월 16일 공복혈당
저는 공복혈당이 문제여서 잘 체크해야겠어요.
요즘 인플란트 치료를 하고 있어서 약을 먹으니깐 공복혈당이 높게나오네요.
삼시세끼 꼬박꼬박 먹다보니깐 확실히 혈당이 올라가고 있어요
매일매일 체크해서 혈당관리 해야겠어요
0
0
댓글2
4월 16일 공복혈당
저는 공복혈당이 문제여서 잘 체크해야겠어요.
요즘 인플란트 치료를 하고 있어서 약을 먹으니깐 공복혈당이 높게나오네요.
삼시세끼 꼬박꼬박 먹다보니깐 확실히 혈당이 올라가고 있어요
매일매일 체크해서 혈당관리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