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토요일 아침 아티스트에서 엄마랑 소금빵,샌드위치

200g 빠졌지만 오늘 아무래도 맛있는 빵집 가서 빵 먹을 거라 이것 갖고는 어림없지만 뭐 찌지않고 빠진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아침에 얼른 준비했네요. 그런데 많이 흐리고 네이버에서 새벽에도 비 온다는 예보에 주시하다가 네이버예보가 자꾸 왔다 갔다 하더니 비가 나중에 12시로 온다고 바뀌길래 얼른 엄마 깨워가지고 빵 먹을 거라 샐러드 정도만 챙기고 라떼물과 우리물 라떼 간식, 사료까지 챙겨서 5시 40분에 나왔답니다. 성대옆길로 올라가서 사유의 길을 통해 고려대 사이버 대학 쪽으로 나오면 바로 북촌로로 갈수 있답니다. 이 길은  엄마는 모르는 길이라 둘다 운동화 신고 열심히 걸어갔답니다. 엄마는 잠깐의 오르막이지만 덥다고 땀 많이 흘리셨는데 전 별로 안 흘렸거든요. 라떼랑 많이 쏘다녔던 보람이 있나봐요😁 북촌로에서 옆으로만 가면 바로 계동길이고 초입에 쉼터에 앉아서 라떼 아침도 챙겨줬답니다. 오늘 날이 흐려서 대체로 안덥고 모자도 안 쓴 만큼 햇빛도 없지만 비가 올까 봐 좀 걱정은 되네요. 오늘의 목적지는 어니언 안국이랍니다. 거기가 오픈이 7시거든요. 거의 7시에 맞춰서 현대 바로 옆에 있는 어니언에 도착했는데 그래서 제가 실수를 했네요. 어니언은 평일에만 오픈이 7시고 주말은 9시 오픈이래요🤣 엄마한테 한소리 들었네요. 좀 넋놓고 있었더니 오픈 준비하시는 직원분이 얼음물을 2잔 챙겨주시고 의자에 잠시 쉬었다 가셔도 된다고까지 하네요. 저번에 라떼랑 앉았던 자리 근처에서 잠깐 앉아서 쉬고 다시 일어섰답니다. 온 김에 8시 오픈 집들을 가볼까 생각하고 아모르나폴리와 아티스트 베이커리 안국중 어디 갈까 생각해봤어요. 아모르 나폴리아 어니언 바로 근처였기 때문에 벌어서 가면 되지만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관계로 좀 걷자고 했네요. 그래서 아티스트 베이커리까지 걸어봤어요. 이때부터 어머니는 벌써 발이 아프다고 하시네요. 10분 정도 걸어서 아티스트에 도착하니 아직 오픈전이라 웨이팅 하려고 줄 서 있는 사람들이 제법 있었어요. 엄마가 너무 놀라시면서 싫어 하셨지만 당장 오픈한 데는 없고 이 줄이 보통 실내에서 먹을 사람이라 테라스는 몇 팀 안 될 거라고 내가 꼬셔가지고 제가 얼른 줄 서고 어머니는 라떼랑 같이 길가에 있는 돌벤치에 앉아 YouTube 보면서 기다리셨답니다. 근데 이때부터는 한 두방울씩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우산은 하나만 갖고 왔는데 제가 오늘은 비옷을 안 챙겼거든요. 이것도 제 실수였던 것 같아요. 제가 비 옷을 입을 생각이 없어서 안 챙겼지만 라떼비옷과 내비옷을 챙겼다면 엄마랑 라떼가 비옷고 내가 우산 썼으면 딱 좋을 뻔했어요. 오픈은 8시부터 했고 그때부터 한 10분여 정도 기다려서 테라스자리은 세 번째였지만 전체로는 22번째라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테라스 9번 자리 받아 엄마랑 라떼는 자리에 있고 저는 안에 들어가서 빵 골라서 계산해서 갖고 테라스 자리로 나왔답니다. 당근 라페 바게트 샌드위치와 소금빵은 좀 다른 거 시켜봤어요. 바질페스토 소금빵하고 우유 크림 소금빵과 엄마도 오신 김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까지 시켰네요(28,400원 빵 3개에 음료까지 시켰더니 보통 때보다는 많이 나오긴 했네😅) 아티스트에는 세군데 테라스 자리가 있고 사진에 있는 테라스는 대로에 접한 테라스랍니다. 근데 저는 이쪽에 앉아본 적은 없네요. 저는 항상 같은 쪽 자리(골목길에 접한 테라스)로 배정받았어요(이곳은 줄서는 맛집이라 내가 마음대로 자리를 고를 수 있지는 않답니다) 테라스 자리에도 바로 먹을 수 있는 물과 포크 나이프, 휴지 놔두는 공간이고요. 물에 저렇게 샐러리하고 레몬을 넣어놨네요. 우리 웨이팅 해놓고 한 10 몇 분 기다리는 동안 여전히 웨이팅 할려고 줄이 있었거든요. 엄마랑 나랑 편하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라떼도 편안히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저 빵 고를 때 사진이에요. 여기서도 계산줄 때문에 바로바로 전진이 안 되거든요.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서 그 중간에 사진을 찍을 순 있는데 빵도 들어야 돼서 은근 조심해야 된답니다. 그리고 좁은데 중간중간 직원들이 빵보충을 해서 조심해야 돼요~ 이렇게 갖가지 소금빵들이 있으니 진짜 한 번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는 플레인 소프트/하드 소금빵, 유기농 통밀 소금빵, 감자빵 먹었었고 당근라페 바게트 샌드위치와 잠봉 바게트 샌드위치 먹었는데요. 아직은 안 먹어본 게 너무 많아요. 오늘은 색다르게 바질페스토 소금빵 하나 집고~ 이쪽은 그냥 바게트 코너예요. 바게트 샌드위치 먹어보니 바게트도 참 맛있겠더라고요. 그런데 그냥 먹기보단 뭔가 발라먹어야 할것 같아 소금빵보다 손이 안 가긴 하네요. 이쪽은 소금빵이나 감자빵에 크림이나 버터등을 더 넣은 빵들 코너고 바게트 샌드위치도 있어요. 너무 맛있겠지만 그만큼 칼로리도 있고 가격도 더 있답니다. 여기 우유 크림 소금빵이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저번에는 참았거든요. 이번에 엄마랑 온 김에 담았네요. 그리고 샌드치로 당근라페 바게트샌드위치도 집었어요. 이렇게 빵 3개 고르고 아이스 아메리카지 1잔 시켜서 혹시 남겨갈 것을 대비해서 하나는 포장만 하고 나머지는 먹는다고 받아왔네요. 음료는 갖다주는데 쟁반도 필요하다고 하니까. 작은 쟁반도 하나 갖다 주셨답니다. 혹시 여기는 바쁘긴 해도 엄청 친절하세요. 모든 빵은 반 나눠서 엄마랑 나눠 먹었답니다. 우선 먼저 바질페스토 소금빵을 먼저 나눠 먹고 우유 크림 소금빵도반 나눴더니 저렇게 안에 크림이 잔뜩 들어 있었어요.😁😅 우유 크림 소금빵은 셋이 나눠 먹었네요. 우리 라떼는 소금빵이며 바게트는 안 먹는데 저 크림만은 엄청 좋아했답니다.  아티스트는 실내 안 쪽에 화장실이 있고요. 나 혼자 왔을땐 라떼를 직원분한테 따로 부탁하고 화장실 갔었는데 어머니가 있으니까 한 명씩 들어갔다 왔답니다. 아티스트는 고유의 소품과 옷도 팔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쓰기 편한데 단지 북촌의 가게들은 수압이 낮다는 경고문이 있을 뿐 다른 거는 넓고 쾌적했답니다. 이때도 약간의 빗방울이 때렸다 안 내렸다 했는데 아직 괜찮을 때 얼른 길을 나섰어요. 이때가 9시쯤이었고요. 어머니랑 라떼랑 대로로 창덕궁~율곡터널~창경궁 지나서 가는데 빗방울이 조금씩 더 내리기 시작했답니다. 아파트 근처에서 어머니는 라떼랑 먼저 집으로 들어가고 저는 새벽에 동생이 삼겹살 먹고 싶다해서 근처 레몬 마트로 고기 사러 갔답니다. 그때 벌써 비가 제법 내리기 시작했고 마트에서 나오니 더 세게 내렸어요.  어머니 얘길 들으니 아파트 들어오자마자 비가 좀 많이 내리 내리기 시작했데요. 그때 일어서서 오기 정말 다행이었어요😁 오늘도 이렇게 제법 많은 빵을 먹었지만 엄마가 있어서 아티스트에서 빵 먹기 훨씬 편했고 엄마랑 새로운 길로 산책도 하고 즐거운 아침산책이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아티스트에서 엄마랑 소금빵,샌드위치

입터진 날. 점심은 찹스테이크 샐러드와 파스타..저녁엔 빵과 우유

아침은 케일사과에 땅콩버터 넣어 스무디로 먹었고.. 점심은 소고기 찹스테이크와 참나물 오일 파스타에 채소를 챙겨 먹었는데... 간식으로 팥빙수 호두과자를 먹고 입터져서 저녁에 우유랑 단팥빵 반개. 페스츄리 1개. 마들렌 1개를 먹어버리고 부른배를 부여잡고 2시간 걷다 옴. 2만보 찍었어요. 2시간 걸었지만 빵 칼로리는 아직 남아있겠죠... 홈트 좀 더 하구 자야겠어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입터진 날. 점심은 찹스테이크 샐러드와 파스타..저녁엔 빵과 우유

6월21일 혈당일기 5기 8일차

저녁 식후 2시간 혈당수치 169 저녁식사는 찹샐러드 먼저 먹고 15분 후 감자수제비를 먹었어요 저녁 먹고 한시간 후 앙버터호두과자를 후식으로 먹었더니 아주 높게 나오네요ㅠ 홈트해야겠어요ㅠㅠ

황펭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펭

6월21일 혈당일기 5기 8일차

사과와 그릭요거트

오늘 아침은 컨디션이 괜찮아서 사과와 땅콩버터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이렇게 챙겨줬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사과와 그릭요거트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다이어트간식 요거트바크

저는 평소 식습관이 밥보다 간식을 달고 살아요  이상하게 식사는 대충 지나친다고 해도  중간중간 군것질은 못 참겠더라고요? 다이어트에 치명적인 군것질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먹을 수 있을까  포기할 수는 없잖아요 요거트바크 해외에서는 엄청 유명하고  자주 만들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맛있고 간단한데 왜 나만 몰랐지  정말 쉽고 간단한 다이어트 간식 레시피 요거트바크  만드는법 소개해 드릴게요 한 판 잔뜩 만들어 두고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디저트 타임에 꺼내서 드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요거트바크 준비물❄️❄️ 그릭요거트 200g 알룰로스 1큰술 딸기잼 과일 토핑 견과류 토핑  한 판 기준으로 만들어 봤어요! 사실 요거트바크 토핑은 내가 올리고 싶은대로  마음대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과일 견과류 그래놀라  등 원하시는 재료 준비하시면 돼요 먼저 그릭요거트 200g 준비해 주세요  정확한 계량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너무 얇게 깔면 나중에 토핑 올리고  커팅할 때 금방 바스러지고 조금 아쉬워지더라고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쓰시는 게 좋아요  저는 마트에서 판매하는 묽은 그릭요거트로 만들어서 잘 얼지 않는 것 같았어요 TT 요거트가 꾸덕꾸덕해야 만들기 훨씬 수월해집니다 이 때 뭔가 더 추가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피넛버터도 괜찮고 블루베리도 괜찮아요 알룰로스를 한큰술 넣어서 달달하게 해주세요  꼭 넣지 않으셔도 괜찮고 두큰술 넣으셔도 돼요 취향껏 넣어주시면 되는데  어차피 딸기잼이 들어가기 때문에  너무 달면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한큰술이 적당해요! 쟁반에 종이호일 깔아주세요 바로 냉동실에 얼려주실 거라서  플라스틱 그릇에 올리시는 게 좋아요! 알룰로스 섞은 그릭요거트 넓게 펼쳐줍니다  너무 얇게 펼치지 마시고 살짝 두께감 있게 펼쳐주세요 딸기잼 한큰술 떠서 올려 주세요 딸기잼 듬뿍 발라야 색깔이 예뻐지는데  저는 너무 달아질까봐 소심하게 발라주었어요  어차피 내가 먹을 거니까 취향껏 발라주시면 돼요 그리고 과일 토핑 올려주세요 딸기가 제일 잘 어울리긴 하는데 딸기철이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저는 과일컵을 하나 받아서 안에 들어있던  귤, 딸기, 방울토마토, 망고 올려주었어요! 그 외 견과류 토핑 아몬드도 올려주었습니다 요거트바크 토핑 꽉 차게 듬뿍 올려주셔야 예뻐요  그리고 포만감도 더하겠죠? 호두도 따로 먹으려고 하면  잘 안 챙겨먹으니까 같이 올려주었어요 만약 더 올려주고 싶으신 게 있다면  그래놀라나 시리얼 등 추천해요 쟁반에 비닐봉지 등 씌워주세요 그리고 냉동실에 3시간 이상 얼려주시면 됩니다! 저처럼 조금 묽은 그릭요거트 쓰시는 분들은 7시간 이상 얼리셔야 해요 전날 저녁 미리 만들어 놓고  다음 날 꺼내보니 맛있게 얼려졌어요! 종이 호일 먼저 살살 떼어내 주세요 그리고 이제 바크 잘라주시면 됩니다 먹고 싶은 크기대로 칼로 썰어 주세요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하나씩 집어먹으면  그릭요거트 정말 맛있고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릭요거트의 새콤한 맛과 달콤한 과일의 맛  두배로 즐길 수 있답니다~! ❄️❄️얼려먹는 요거트바크❄️❄️ 그냥 그릭요거트에 과일이나 견과류 토핑 섞어서  먹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얼리는 과정이 조금 시간이 걸리기는 해도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면 훨씬 맛있고 재밌어요! 뭔가 다이어트 중에 합법적으로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은 기분이라서 만족도도 높아요 유통기한 다가오는 그릭요거트  어떻게 먹어볼까 고민되신다면  맛있는 요거트바크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다이어트간식 요거트바크

혈당일기 5기8일차

저녁식사는 건너뛰고 간식먹고 측정 105 저녁을 안먹어서 낮게 나올줄 알았는데 커피때문인지 버터오징어 때문인지 ㅠ 높게  나옴

wisemommy님의 프로필 이미지

wisemommy

수제 꾸덕한 그릭요거트

♡ 수제 그릭요거트♡ 일반요거트에 유청을 제거해서 단백질이 농축된  고밀도의 형태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중량 대비 단백질, 칼슘, 유산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있고  고단백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과 칼슘이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비해  2~3배 이상 높기 때문에 면역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에 좋은 그릭요거트 ♡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를 만들어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견과류와 과일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더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매일 아침 식단 ♡ 그래놀라에 그릭요거트 조합 견과류 뿌셔뿌셔 그릭요거트 조합 과일과 그릭요거트 조합 사과에 땅콩버터 바르고 꾸덕한 요거트 올려서 한입 요거트에 견과류 추가 정말 변비로 고생했는데  변비가 사라진 건강한 식단입니다. 식빵 구워서 땅콩버터와 사과잼 바르고 계란 올리고 사과에 꾸덕한 요거트 올리면 이렇게 사과 샌드위치 완성 데코는 산딸기  보기에도 좋고 맛은 두배로 좋아요. ♡요거트 만드는 과정♡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유 900ml에+요거트 파우더 1개를 잘 섞어 요거트 메이커을 이용해서 10시간 설정하면  요거트 완성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꾸덕해지고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려면 유청분리기 사용. ➡️ 메이크 없이는 12시간 이상 발효하여 만들 수 있어요. 900미리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1포 넣고 잘 저어주고  요거트 메이커에 넣고 10시간 스타트 순두부처럼 말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1차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냉장고 보관하며 쫀득한 요거트가 완성 유청분리기로 4~5시간 이용하면 취향에 맞게  꾸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요거트 메이커와 유청분리기로 직접 요거트 만들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수제 꾸덕한 그릭요거트

🤤다이어트 중 입터진 날에는? 간편한 홈메이드 치팅데이 식단 레시피 BEST 7👏🏻

다이어트 중에 잘 참다가 꼭 한 번씩 입 터지는 경험... 지니어터 분들도 있으시죠?!😥   그래도 괜찮아요!  우리에겐 "치팅데이" 가 있잖아요! 프로 다이어터들이 모여있는 지니어트 유저들이 강.력 추천하는 치팅데이 레시피 고르고 골라서 소개해드립니다🩷 [홈메이드 치팅데이 식단 레시피 BEST 7] 지금 바로 확인하고, 즐겁게 다이어트 하세요! 👇🏻   -------------------------------      1️⃣치팅데이에는 닭전 어때요? 🐔 @sunmi9333   편스토랑 이찬원님 레시피로 닭전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찾아보다가, 약간 다이어트 버전으로 만들어봤는데 맛있어서 공유드리려구요! 저는 비빔면과 같이 먹었는데 조합 난리나요ㅠㅠ 재우는 시간 빼면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고 닭가슴살 지겨운날에 닭다리살로도 단백질 충전 가능! ☺️ 👉🏻원문보기👈🏻 치팅데이에는 닭전 어때요? 🐦  2️⃣🍳치팅데이엔 단백질가득  🌸두부 꽃송이 김밥🌸 @0미로0 👉🏻원문보기👈🏻 🍳치팅데이엔 단백질가득 🌸두부 꽃송이 김밥🌸  3️⃣건강한 치팅데이엔 몸에 좋은  "야채듬뿍 소고기 샤브샤브" @앙칼진애미나이   치팅데이의 본질적인 목적은 다이어트 중에 제한된 영양소를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주 건강하면서도 맛좋은 치팅데이 음식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 다이어트할 때 너무나도 좋은 필수 단백질과 몸에 좋은 채소의 조합인 샤브샤브 추천해요! ✨   👉🏻원문보기👈🏻 건강한 치팅데이엔 몸에 좋은 야채듬뿍 소고기 샤브샤브 4️⃣특별하고싶은 치팅데이엔  "눈치즈 닭꼬치 순두부그라탕" @우곰이   [재료] 순두부, 닭꼬치 3개, 달걀 1개, 양파 1/4, 팽이버섯 1/2, 다진마늘, 스리라차소스, 알룰로스, 모짜렐라치즈, 소금, 파슬리 (필수아님)  재료 포인트는 치팅데이지만 스리라차와 알룰로스를 활용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되 살찌는 일반소스는 대체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원문보기👈🏻특별하고싶은 치팅데이엔 눈치즈 닭꼬치 순두부그라탕 5️⃣알룰로스로 단맛을 낸 "등갈비고추장버터조림" @당근쥬스쪼아   짜잔~~~ 이름하여 등갈비 고추장버터조림🩷 신랑이 즐겨보는 편스토랑에 류수영이 저번주에 나와 만들었던 요리 ^^  (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 나름 다이어터고, 치팅데이라지만 설탕 가득한 레시피에 양심이 찔리니 단맛은 똑같지만 칼로리가 없는 알룰로스를 이용하기로 해요!   👉🏻원문보기👈🏻 치팅데이 - 알룰로스로 단맛을 낸 등갈비고추장버터조림 6️⃣치팅데이에는 "묵은지 광어 카르파치오" @조인순   카르파치오(Carpaccio)는 익히지 않은 생소고기를 얇게 썰어 올리브오일, 레몬즙을 뿌리고 양파 등을 올려 소스와 함께 먹는 이탈리아 요리에요. 저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광어🐠로 카르파치오를 만들어 보았어요! 👉🏻원문보기👈🏻 치팅데이에는 "묵은지 광어 카르파치오" 7️⃣위안이 되는 치팅데이 요리 "두부강정" (a.k.a 두부탕수육) @치노카푸   치팅데이 때 피자나 치킨 대신 기분을 마음껏 낼 수 있는 두부강정 레시피입니다! 😃 👉🏻원문보기👈🏻위안이 되는 치팅데이 요리만들기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 중 입터진 날에는? 간편한 홈메이드 치팅데이 식단 레시피 BEST 7👏🏻

혈당일기5기 10일차인증

6월20일 목요일 식단 토스트 딸기잼 포도잼 우유 야채샐러드 빵 버터 치즈 크림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5시 일어나 가볍게 식사를 마친후 1시간 정도 운동을 했더니 땀이 나 집에 돌아와 샤워 후에 측정해 보았습니다 89 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5기 10일차인증

오운완. 캐시홈트 yeah!

아침엔 땅콩버터가 들어간 케일사과 스무디와 캐시 홈트로 시작! 만보 걷기도 완료입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운완. 캐시홈트 yeah!

커피 마셔요

얼음 가득 넣어서 믹스커피 먀셔요 오늘도 아이비에  땅콩버터  올려 먹기^^ 초코파이는 당보충. ㅋ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커피 마셔요

그 많던 모닝빵들은 다 어디로..😂

모닝빵에 딸기잼과 버터 넣고 치즈 넣어서 냠냠 아침에 신랑이 먹고 갔어요 감자에그 샐러드 넣어도 맛있는데 아침에는 간단히! 그 많던 모닝빵들은 어디로 갔는지.. 새로 사야겠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그 많던 모닝빵들은 다 어디로..😂

신상과자

저녁에 편의점에 음 료수 사러 가 보니 신상 과자 가 눈에 들어오네요. 메이플 버터 맛이라고 하는데 역시 과자는 오리지널이 최고여서 패스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신상과자

혈당일기 5기 8일차

2024.06. 18 바람 불지만 더운 날 오후 1시 측정 식사 후 3시간 지나서 혈당수치 129mg/dl 채소를 이용한 샐러드와 오트밀 그리고 그릭요거트, 땅콩버터를 먹었다. 어제는 오랫만에 피자랑 치킨등 몸에 좋지않은 음식을 섭취했다. 혈당이 높아질 수 밖에 없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5기 8일차

지방은 억울해요😭 몸에 좋은 지방 이야기🩵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름은 몸에 안 좋아’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살쪄’ 혹시 이렇게 생각하고 계시나요?  지방에 대한 우리의 두려움에는 과학적 근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방은 오늘날까지 비만과 각종 질병에 대한 큰 위협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꼭 필요한 3대 영양소로 언급을 하면서도  우리 마음속에는 강력한 지방에 대한 거부감이 있지 않나요?  하지만 팩트는,  “우리 몸에는 좋은 지방이 꼭 필요합니다.” 아직도 '지방'을 떠올리면 비만과 성인병이 예상된다는 사람이 적지 않지만,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지방은 체지방의 원인이 아니에요.🙅‍♀️ (체지방이 쌓이는 진짜 원인은 탄수화물이랍니다.)  ✨지방은 우리 몸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에요.✨ 지방은 세포를 이루는 중요한 성분일 뿐 아니라  체온을 유지하고 장기를 보호하는 역할도 해요.  또한 대사의 중심이 되는 ‘호르몬’을 만드는 재료도 지방이랍니다. 또한 지방은 인슐린을 자극하지 않으면서  에너지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양질의 에너지원입니다.  지방을 먹지 않으면 성장 호르몬과 비타민, 무기질이 결핍되고,  대사에 이상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그럼 어떻게 ‘좋은 지방’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바로 합성 지방이 아닌 자연에서 온 지방을 그대로 섭취하는 거예요.  육류, 생선, 치즈, 버터 등에는 산패될 위험이 적고  빠르게 에너지원으로 사용 가능한 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불포화 지방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필수로 섭취해야 합니다. 아보카도🥑와 마카다미아,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 올리브오일에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 하지만 주의하세요 🚨 같은 지방이라도 대두유, 옥수수유,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등  대부분의 식물성 오일은 산화가 쉬워 섭취에 주의해야 해요. 또한 트랜스지방은 한 번 들어오면 쉽게 배출되지 않아  되도록 섭취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아요! 트랜스지방은 화학적인 식품 가공 가정에서 만들어지는 인위적인 작업에 의해 많이 생겨요.   대표적인 예로 ‘마가린’ ‘쇼트닝’ 등이 있습니다. 이제 모든 지방은 나쁘다는 편견이 조금 벗겨지셨나요?  이제 더 이상 ‘저지방’ 찾지 말고  몸에 좋은 지방은 충분히 섭취해 주자고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방은 억울해요😭 몸에 좋은 지방 이야기🩵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4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이 꼭 실천하는 [일상 속 혈당 스파이크 예방법]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당첨자글🔽 보고가세요, 💞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4회차 BEST 10👑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건강한🍷비트쥬스 마시기 (ABC주스 🍎🥕🩸사과비트당근쥬스) 나만의 혈당 관리법 올립니다~ 한끼는 밥대식 다른걸로 혈당컷해요^^ 혈당관리 하는데 과자나 간식 먹고 싶을때 수요일 아침 건강식단😁 매일 혈당체크와 운동, 식단으로 혈당을 관리 하고 있어요 맥모닝 대신 땅콩버터 들어간 애플모닝번 식전에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 피할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할게요~! 정보와 실천으로 혈당스파이크 잡자! [혈당컷] 켈로그 통귀리밥 (컵귀리밥 1~2분이면 오케이)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레몬그린 미사마미 미클 뾰료롱 성실한라떼누나 수퍼마덜 앙칼진애미나이 인간비타민 치노카푸 하늘바래기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빈이준이맘짱 지매 365운동 빠담소리 지지온 감이오네 뽀굥 짱짱12 강미미 뽀봉 쨋든럽 건강하자으니 뾰로롱v 쩌기저별 고구마피자맛있어 사랑이가2 쪽쭈리 교차편집 사랑혀니 찌니아빠 귀웅 살빼자이번엔 청개구리이 그냥지나 새봄아침에 쵸코파이팅구 그린키위 생강꽃 카페홀릭 기쁨이님 생기복덕 캐시카우 기춘이530707 샤바댕 켈리장 김범기 서구이쁜이 코코레이스 김수현이 서나얌 콩나무 깨개갱 서야 쿄쿄84 깽별 서해태백산3QUGB 쿠보 나나나이쁘니 선물부자 클로니 나는무너 셰인 태거니 나님120 소나무1234 터벅 나비리 소나무트리 털보꾸기 날씬캔디아줌마 손성현 톨탱이 낮밤1 솔트1 티얼그레이 냥냥써브 쇼덕수나 파랑하트 노노구 숑숑이야 파인솔 뉴캐시 숨은꽃 파인호랭이 다시빼 숫자 평송가성 달콤한게으름 숲마을 프린세스라브라바 담쓰담쓰담 슈비므네 프카쟁이 담율로 슈빠 플테마눌 당근먹기 스마일맘 피코 당근먹기딸 시나몬66 피타 당근쥬스쪼아 시아81 핑코스모스 더블제이이 쏘송 핑크한울이 도릳 쏘쏘라 하이0530 도정훈 쏭쏭ㅋ 한니발 동그라미1 씽씽걸 한소래미 두부닷 ㅇㅅㅇ지니 한주연 두톨 아모르파티7 해234 따뜻 아무도 해설사 딸2맘 아미ㅇ 행복한집2 또딘또 아브라카다브라7 행복한집3 뚱펭 아브로삐삐 행뽁햐 뜡이맘 아시엘 현유리 람라미 아핫 호롱이 러브복동 안델라 홍길이 로앰 안레몬 후리지아3270 로즈마리2002 애플짱 훈야 루미오 앨리젼 흑설향 리끼토 앵두정원 흥호호 리베라따 앵둘 흰둥아범 마고할미 야고 agnes0117 마루와함께 야롱 Cliff 만두콩맘 야바라바히야 dhwhl777 만보걷자0032 얌이얌이 Dizzysun 만캐쉬원해요 어묵손가락 GUNDDAM 맑은오늘날 어트지니요 Happy80 매화나무 엘핀 Heej 머랭22 연완이맘 highway032 멋장 영리한고양이 homi 멋진나라 영선이302 homiz 멍청이2 영진왕빠 hongek58 멍청이3 오기로기 janedoe 모무 오늘도 화이팅요 je00 모카모카붕어빵 오잉12 jiyaaa 물수리 옹동 jjinnyy 뭉치꾸미 우리화이팅 jjung2 뭔소리야 운동싫엉 k2023 미니미썬가드 워니s Kint 미리무 융형 kjo 미주장 으라라라챠 KKK용식이22 민니23 윽악쿵 Kramer 민서니PNBDN 은유랑 mjy780 밍키199 은토링 mmi 바나나해나 이루어져라 myfavorite 바다속고양이 이워닌 myjung9770 박상목 이하린80 neplos 박선비 인생이여만세 odell86 뱀사골반달곰 인생중 olivekkk 벌곡댁 임삼미 proximab 베베루나 잘될 Rip12프로ㅡMa 별빛가득 재털이 roh69 보이윤 쟈쟈쟈 s9424103 복있는여자 정은하수 sara1298 봄겨울 조인순 skyjhj0407 봉봉55 조콩만 smile34037 붉은레드 주여니2 so2 뷰리플 준이할미 so이니 블리네 지구별여행자 ssul0115 블리비 지니1106 suminin 비인스 지니서경 valenti86 비포장도로자전거 지니어스쩡 ymittang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4회차🎁

둘째의 아침

아침에 완성된 요거트에 견과류 한봉지 뿌셔서 넣어 알룰로스 조금 넣어주고 사과에 땅공버터 발라서  꾸덕한 요거트 올려서 먹으면  맛있고 건강한 한끼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둘째의 아침

2주 후기) 잘하고 있음을 의심하지 말자!

이번2주간의 다이어트도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하게 나름의 방식대로 다이어트를 이어 나갔습니다.  역시나 6월에 들어서면서 날씨의 변화가 체감이 너무나도 느껴질 정도로 무더워지면서 다이어트하면서도 힘이 들었던 회차 인 것 같네요.  저번 회차에서는 감기몸살을 겪으면서 어쩔수 없이 휴식기를 갖으면서 조급함을 느꼈다면 이번 회차에서는 런닝하다가 다친 발등부상으로 운동을 또 쉬게 되다 보니 답답함을 느끼기도 했던 것 같네요. <비포,애프터, 감량기간> 10주전 : 75.7kg 8주전 : 74.9kg 6주전 : 73.7kg 4주전 : 72.7kg 2주전 : 72.1kg 현재 : 71.4kg 감량 : 0.7kg 살이 찌고 체중이 늘면서 80kg가 넘는 숫자를 봤을때도 굉장히 낯설고 당황스러웠는데 이번에 71kg숫자 역시 몇년만에 본 건지 기억도 나지 않아 어색하기는 합니다.  복부를 비교해서 볼때 초반에 몇키로가 빠질때 확 체감이 될정도로 느껴졌고 어느순간 정체가 왔다고 생각되서 빠진건지 잘 모르겠다 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복부의 라인이 좀 더 선명해진 효과가 생긴듯 합니다.   다행스러운건 이번 회차에서도 감량에 성공을 했다는 건데요. 다이어트가 스트레스가 될까봐 매일 체중을 재지는 않는데 꾸준하게 런닝을 하지는 못한 대신에 그 밖에 식단이나 걷기, 실내자전거 운동으로 감량이 된것 같습니다.  어서 발등이 회복 되어서 즐겁게 달리면서 스트레스도 날리면서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하..ㅠ <식단> 제가 먹고 있는 음식중에 가장 많이 먹고 있는 음식들이 뭘까 하고 생각해보니까요.  커피(아메리카노+믹스), 양배추, 닭가슴살, 요거트, 바나나, 사과, 토마토, 우유 이정도 더라구요 양배추샐러드를 저녁마다 먹고 있어서 양배추에 토마토, 사과, 바나나, 요거트를 조금씩 첨가해서 먹고 있거든요.  살이 빠지면서 음식도 영양에 맞게 챙겨 먹어야 하다 보니 체질개선도 긍정적으로 변화되고 있음을 몸소 느끼고 있는데요 이게 참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좋은 걸 챙겨먹으려고 하고 달고 짜고 자극적인것을 피하게 되고 보다 적은 칼로리로 포만감을 줄수 있는 음식들에 관심이 생기고, 그러다 보니 저 대표적인 재료들과 친해지고 그러니 몸에도 일종의 물갈이(?)처럼 몸속 나쁜것들도 조금씩 개선이 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철이 되서 체력적으로 지치게 되는데요 더워지면서 바나나 가격이 싸지고 있네요 많이 쟁여놓고 먹다가 물러진다 싶으면 껍질까서 몽땅 얼려놓으세요 얼린거 꺼내서 우유랑 믹서에 갈아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이 필요 없더라구요^^ ▶추천 영양식◀ 이번 주간에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직접 요리를 해봤는데요 통밀식빵계란빵 입니다. 당이 적고 영양가 높은 통밀식빵에 달걀2개를 가지고 계란빵을 만들어 봤는데요 시중의 설탕가득 빵 대신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통밀식빵계란빵 준비재료> - 통밀식빵, 달걀, 컵 1. 식빵2개를 가운데 구멍을 내줍니다. 2. 달궈진 팬에 올려놓고 달걀을 한개씩 구멍에 넣어줍니다 3. 약불에 천천히 익혀주면 통밀식빵계란빵 완성 입니다^^ 다소 심심할수 있지만 100% 땅콩버터(당이 적어요)와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다이어트하다가 요리에 관심이 생긴것도 참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운동> 이번 2주간은 며칠을 제외하면 제가 즐겨하는 런닝은 많이 하지 못했어요.  저번회차에서는 감기몸살로 이번회차에서는 발등부상으로 런닝은 제대로 하지 못했구요 대신해서 실내자전거를 이용해서 유산소를 대체 했어요. 30분에서 1시간 정도 시간을 정해놓고 관심분야 강의를 들으면 운동하면 금세 시간이 채워집니다.  전 런닝을 즐겨하지만 실내 자전거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집에서도 편하게 운동을 할수 있는건 너무나 당연하고 큰 장점이고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는 이점이 있는데요.  자전거 동작이 아시다시피 허벅지 근력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허벅지 근력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는 장점이 많은 운동 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야외활동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실내 자전거를 이용해서 운동하셔도 정말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근력운동은 앞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좀 더 비중을 높이려고 합니다. 유산소에만 집착하면 근력도 같이 빠져 버리게 되기 때문에 순간만 숫자 자체는 빠질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개선하는거니까요.  저 역시 10kg이상의 살이 빠졌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몸의 탄력과 체질개선을 위해 근력운동에 비중을 높여주려고 합니다. 헬스장을 다닐 계획은 아니지만 일단 홈트로 꾸준하게 근력운동 시간을 늘려가 보겠습니다.  ※기초대사량과 근육량 기초대사량은 체온유지, 호흡 등 신진대사에 쓰이는 에너지량을 말하는데요 가만히 있어도 기초대사량만큼의 에너지가 소모되서 기초대사량이 높을수록 살이 덜 찌고 운동효과가 크게 됩니다.  기초대사량을 높이려면 근육량을 늘려야 합니다. 몸에 근육이 많으면 같은 운동을 해도 지방연소가 잘되고 전체근육의 2/3가 모여있는 허벅지 근육을 단련시키면 좋습니다.  <조언> 조급해 하지 않아야 한다고 스스로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운동을 못하게 되는 요인들이 닥치니 조급하고 답답함과 약간의 스트레스가 오더라구요.  아마 지금생활에 익숙해져 있고 그렇게 해야 계속 효과를 볼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으니 그랬던 것 같은데요 그런상황이 되면 여유롭게 산책을 하면서 쉬어가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산소를 못하면 근력을 더 열심히 해도 되고 운동자체를 못하게 되는 날이 올때는 재충전의 의미로 생각하고 스트레스 자체를 안받게끔 마인드컨트롤을 하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날이 무더워 지면서 다이어트 계획이 많이 흔들릴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단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멋지고 건강하게 변할 자신을 생각하며 오늘도 긍정적으로 하루를 보내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2주 후기) 잘하고 있음을 의심하지 말자!

커피 마셔요

믹스2봉지 넣고 얼음 가득 넣었어요 후덕지근 덥네요...시원한게 최고~ 아이비에 땅콩버터 발라서 커피와 함께^^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커피 마셔요

900원짜리 삼각김밥 후딱 사세용!

어제 제가 글 올렸는데 오늘 궁금해서 편의점 보이자마자 갔다왔어요 막내가 좋아하는 반숙계란 버터간장 삼각김밥 신한카드 결제. 즉시할인 되서 900원 결제했어요 500원 할인되니 좋네요 ㅎ 바코드 결제로 즉시할인 되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900원짜리 삼각김밥 후딱 사세용!

정체기였던 2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1.Before 사진 (눈바디) Afrer 사진(눈바디) 최대 고민인 팔뚝 살이 잘 안빠지네요. 2. 감량기간 6.2-6.15 (2주)  3. 감량 전 몸무게 56.3kg  4. 감량 후 몸무게 55.6kg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사과케일 주스. 땅콩버터..삶은 계란. 아메리카노. 점심: 일반식 (밥 조금). 또는 샐러드(현미밥 추가)..두유 저녁: 샌드위치에 채소 추가. 닭가슴살 쌈 등 단백질 식단 6. 감량 방법 (운동) 점심 식사 후 3천보 목표로 걷기. 하루에 만보 걷기. 지니홈트 동작 따라 하기. 티비 보면서 훌라우프 돌리기. 엘베 이용 안하고 계단 오르내리기..주말에는 공원을 빠르게 걷기 7. 꿀팁 및 조언  식사 후에 바로 앉아있던 숩관을 고치려고 의식적으로 서있거나 걸었습니다. 이게 혈당 관리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식사 후 먹는 것들이 모두 활동으로 소모되어 체내 지방으로 쌓이지 않게 만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식후에 많이 움직여주세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정체기였던 2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쿠키~~

버터 쿠키 고소하고 맛있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쿠키~~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6/16 아침 공복 혈당 :88mg/dL 오랜만에 아침 공복혈당을 쟀다. 한동안 100전후가 나와서 걱정했는데 계속 잠을 못자는 상태라 그럴수도 있으므로 오늘 새벽 일찍 눈떴다가 일부러 다시 두시간 더 자고 일어나서 재보았다. 그랬더니 다행히 80대가 나왔다. 잠도 잠이지만 어제 하루종일 먹은것도 영향 있는것 같다. 아침 : 사과+땅콩버터 점심 : 연어포케(간장양념한 연어회,양파,청상추,쑥갓,파프리카,오이,불닭마요소스약간),믹스커피 간식 : 수제요거트,바나나,시리얼 저녁 : 단호박찜(모짜렐라슬라이스치즈 한장 올려서) 전날 채소를 많이 먹고 당류를 많이 안먹은 영향도 있는 것 같다. 공복혈당이 계속 80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혈당일기 5기 5일친

6월16일 식후 1시간 혈당  114 샐러드,  토스트에 잼과 땅콩버터 발라먹었음. 후식으로 수박을 먹었더니 평소보다 조금 높게 나옴.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당일기 5기 5일친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왜 토요일 아침에 눈이 일찍 떠졌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배고파서 그런 거 같기도?  그래서 저도 모르게 토스트 먹었습니다 ㅎ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갖 구워 버터 바른 토스트 ... 할당이 오른 건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7시쯤 30분쯤 먹고 한시간 지나서 쟀네요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간단한 아침

둘째는 사과와 땅콩버터 챙겨주고 남편과도 간단하게 건강한 아침 챙겼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간단한 아침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6/15 아침식사 30분후 혈당 :123mg/dL 아침에 사과 작은것 하나와 땅콩버터를 먹었다. 30분 후 측정한 수치인데 123이나 나왔다. 작은 사과였는데도 생각보다 많이 오른다. 1시간 2시간 후 인슐린 분비되면 떨어지겠지만 확인차 재보았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점심은 일찍 잠봉바게트샌드위치와 소금빵

아티스트베이커리 안국점에서 한 25분 웨이팅해서 잠봉 바게트 샌드위치와 유기농 통밀 소금빵을 테라스 자리에서 라떼랑 같이 앉아 먹었어요. 빵 받아와서 먹을려고 의자테이블에 앉으니까 집에서부터 두 시간 걸렸네요. 역시 줄서는 맛집은 내 맘대로 되지는 않아요. 결국 시간이 애매해져서 이게 점심이 돼버렸답니다. 거기다 샌드위치 먹으니 살짝 배불러서 저 소금빵은 우리 꽃가게 가서 엄마와 이모랑 나눠 먹었어요. 그러니까 빵 다 먹은 게 11시정도 되니 점심이 맞죠?😆😊 평일이면 캐치테이블로 500 미터안이면 웨이팅을 할 수 있다고 그랬거든요. 북촌로 들어오자마자 웨이팅할라고 했더니 여기가 1km나 되길래 빨리 걸어내려가 500m 될 때 바로 테라스 웨이팅을 걸었네요. 그런데 저 위에선 8명이었는데 내려오는 동안 10명이 됐더라고요. 분명히 어젠가 그제는 이시간대가 웨이팅 없이 테라스에 앉을수 있었는데 요일마다 확실히 다르나봐요. 하긴 오늘 금요일이죠😅 그때 생각해서 바로 먹으면 아침으로 해야지 했다가 웨이팅도 제법 기다리고 안에 들어가서도 빵 사는데도 제법 기다리고 결국 테이블에 앉아서 보니 벌써 10시 더라구요. 이걸 아침으로 하기 너무 애매하니 먹으면서 이건 점심이구나 싶었어요. 웨이트 세번째때는 그 앞에 있어야 되지만 그전에는 좀 다른 데 있어도 되거든요. 아티스트 바로 옆에 박물관 있고 앉을 자리가 있어서 라떼랑 좀 앉아 있었어요. 여기 잔디밭이 되게 이쁘거든요. 이 부분은 그늘이고요. 넓은 잔디밭이지만 저쪽은 햇빛이 강해서 우리는 여기 쉬면서 라떼 물도 주고 그랬네요. 세 번째 돼서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음~~ 조금은 시간 걸렸네요.  내가 안에 들어가서 빵 고르고 사오는 동안은 자리정리해주시는 직원분이 라떼를 맡아주고 있거든요. 아티스트 베이커리는 이런 걸 해줘서 그나마 라떼 놔두고 사오는데 조금은 덜 힘이 드는 것 같아요. 겨우 의자에 앉아서 먹고 있는데 라떼 사진 찍어줄 여유가 없었네요. 저가 배도 고프기도 했고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걸 보면 천천히 여유를 부릴 상황은 안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나도 기다리면서 참 지루하고 따분했는데 이제 앉아 먹더라도 기다리신 분들도 나같은 생각이 들어서 조금은 서둘러 나오는 거 같네요. 그래도 저번엔 정신없어서 화장실도 못 갔는데 오늘은 직원분한테 라떼 맡겨놓고 화장실도 갔다 나왔네요. 거기서 10시 반 쯤에 출발해서 얼른 대학로에 우리가게까지 얼른 갔답니다. 시간대가 햇빛이 강해 덥기도 하고 천천히 가면 우리 라때가 힘들까봐 되도록이면 그늘쪽으로 해서 빨리 걸어갔답니다. 물론 그늘만 있는 게 아니니까 그늘이 없는 곳은 내가 라떼를 가끔 안아주기도 했어요. 키작은 강아지가 더 빨리 더위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11시 10분쯤 하우스에 도착해서 잠시 쉬었다가 아까 남겨온 통밀소금빵 3등분 해서 엄마 이모랑 같이 나눠 먹었네요. 맛있다곤 하시는데 버터 맛이 너무 많이 난대요. 근데 소금빵이 당연히 버터 맛이 나는 게 아닐까요?  하긴 저도 많은 소금빵을 먹어본 게 아니라서 버터 향이나 맛이 안나는 소금빵도 있는진 잘 모르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일찍 잠봉바게트샌드위치와 소금빵

혈당 일기 5기 4일차 인증

6월 13일 저녁식후  계란 2개 치즈 또띠아에 아보카도 스프레드 발라서 먹고 닭가슴살 바 한개랑 후식으로 사과에 땅콩 버터 발라서 한개 먹음 식후 1시간후에 잰거라 좀 높은가?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 일기 5기 4일차 인증

6월 13일 혈기챌 5기 4일차

6월 13일 am:9:07 혈당 측정결과 116mg/dl 아침식사로 달걀,오이,사과,크래미, 치즈  하프 마요네즈,씨겨자, 땅콩버터 넣고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9시에 바닐라라떼 한잔 마셨구요. 그래도 생가보다 수치 나쁘지않아 다행입니다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6월 13일 혈기챌 5기 4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6/14 아침식사 한시간 반 후 혈당 :102mg/dL 오늘도 아침식사 후 한시간 반 혈당을 쟀다. 먹은건 땅콩버터 바른 사과, 요거트에 시리얼, 견과류 넣은것이었다. 시리얼이 달아서 요거트가 집에서 만든거라 당 첨가 안했는데도 충분히 달았다. 그래도 수치는 좋은 것 같다. 공복 혈당만 문제.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혈당기록 / 5기 / 2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4시간 후 측정 어제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아 잠들기 전에 한번 더 측정해봄. 역시 버터는 위험해ㅠ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5기 / 2회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