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지락술찜

저녁은 바지락술찜 파스타 

우선 바지라술찜부터 만들었어요.

페페론치노 넣어서 칼칼하고 

무염버터 한조각 넣었더니 국물이 더 맛있네요.

딱 술안주입니다. ㅋ

 

바지락술찜

0
0
댓글6
  • 제벌
    바가지락 가득이네요
    맛있게 잘 드셨어요
    루시안
    작성자
    제철 바지락 구입해서 냉동실 든든하게 챙였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별미더라구요.
  • 로니엄마
    대박 맛나보여요
    루시안
    작성자
    언제 먹어도 바지락술찜 너무 맛있어요.
    딱 안주입니다.ㅋㅋ
  • 응가행복
    오~~~넘나맛나겠어요 
    
    루시안
    작성자
    요거 만들기 간단하고 은근 별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