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ᆢ
버터에 소고기까지 굽굽굽 덥다더워ᆢ 언능 굽고 에어컨키자ㅋ
담율로
아침 사과
오늘도 간단하게 아침 챙겼습니다. 사과와 땅콩버터 조합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
혈당일기 7기 3일차인증
저녁 7시 넘어 바게트빵에 땅콩버터 발라 먹음 과자 에이스 3개랑 디카페인 커피 조금 마심 여전히 무릎이 아파서 새벽 운동 안함 운동안한다고 체지방률은 올라감 늦게 저녁 먹어 걱정했는데 혈당은 괜찮음
eggy
늘 먹는 양배추 토마토 병아리콩
높아진 혈당관리 참어럽다 단것 빼고 나면 억을게없다 그러나 의외로 살펴보면 고기도 먹을수있고 두부 신선한 야채 토마토 치즈등 먹을것이 무수이 많다 건과류도 당을 올리지 않는것 같다 늘 꼭 먹는것들이다 식용류도 마음껏 쓸수있고 올리브유 들기를 참기름등 오일은 괜찮은것 같다 처음에는 좋아하는 밀가루식품 설탕많이들어가는 빵 정말 너무너무 먹고싶었지만 지금은 호밀통밀빵에 땅콩버터와 먹으니 먹을만하다. 잘참고견디는 내자신이 자랑스럽니다
사랑합니다4
류수영 짝퉁 크림 떡볶이 👍
베이컨이 없어 아쉽지만.. 배달의 유혹을 이겼네요 저는 평소에 류수영 레시피를 참 좋아해요 지난번 나왔던 크림 떡볶이가 생각나서 ㅋㅋ 만들었어요 떡국 떡과 밀떡 투하 ㅋ 진짜 우유랑 버터 있으니 이렇게 간편하네요 ㅎ 애들이 후추는 싫다해서 패스하고 ㅎ 레시피 찿아서 한번 해보세용 맛보니 맛있네요..어남선생은 역시 👍👍 나중에 류수영 레시피 그대로 후추까지 뿌려서 매콤하게 한번 먹어봐야겠어용
우리화이팅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클린식
아침은 땅콩버터 한 큰술 넣은 케일 사과 샐러리 레몬 바나나 스무디입니다 점심은 버섯 샐러드인데요. 현미밥을 추가했고 방울토마토 조금 더 먹었어요 저녁은 두부와 두유로 콩물을 만들고 오이와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 듬뿍 넣어서 콩국수로 마무리 했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이 0.2kg이 늘어서 오늘은 한번 클린식으로 달려 보았어요. 내일 다시 원위치 했으면 좋겠습니다.
cogo092
[오이면 두부콩국수] 면대신 오이로 콩국수 만들어 혈당 관리해요
불을 쓰지 않고 뚝딱 만들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콩물은 두부 150g랑 무첨가 두유 200ml를 넣어 땅콩버터 1큰술. 호두 2알 같이 넣어 갈아줍니다. 오이랑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서 면대신 넣으면 포만감도 느껴지고 혈당 관리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 땅콩버터와 호두의 불포화지방이 든든한 영양소가 되구요. 방울토마토를 곁들여 올리고 깨도 뿌려주면 담백 고소한 콩국수가 됩니다. 저당 식사로 혈당 꽉 붙들어매세요^^
cogo092
[샐러디] 야채샐러드 추천
저는 아침 한끼는 밥을 챙겨먹는데요~^^ 어머님이랑 신랑 아침을 챙기다보니 저의 아침 루틴이 밥이 된거지요~^^ 그러다보니 상대적으로 과일 야채를 일부러 챙겨먹지 않으면 덜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전날 너무 과식했다거나 밥이 안 땡길때 냉장고속 과일과 채소 꺼내서 샐러드를 해 먹는답니다~^^ 그럼 소화도 잘되고 활동도 편해서 좋더라고요 특별히 야채랑 과일을 준비하는건 아니고요 냉장고속에 있는걸로 한답니다~^^ 오늘은 사과 파프리카에 친정엄마표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로메인상추에 어머님 지인표 오이를 썰어넣고 흑토마토에 사과 넣고 빠질수 없는 호두와 아몬드에 선물 들어온 아마씨를 뿌리고 소스는 요거트에 레몬즙 섞어서 뿌려먹는데 하나 남은걸 막내딸이 출근하면서 먹었네요 ㅎㅎ 그래서 간장에 들기름넣고 매실액넣고 레몬즙 넣어 섞어서 뿌려 먹었답니다~^^ 사과는 땅콩버터에 찍어먹고요~^^ 먹을때 마다 느끼는건데 밥 보다 더 오래 씹어 먹게되고요~^^ 야채랑 과일을 썰면서 조금의 포만감이 생기면서 먹고나면 밥보다 더 포만감이 있답니다~^^ 전날 과식 과음했다거나 속이 불편하실때 자극적인 음식 말고 속 편하고 포만감이 풍부한 야채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나쁜엄마
오늘 아침에도 그린 스무디로 시작
땅콩버터 한큰술 넣은 혈당 스파이크 예방하는 그린 스무디에요. 들어간 재료는 케일. 셀러리. 사과. 바나나. 레몬. 땅콩버터 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cogo092
혈당일지 7기(7/10)
혈당측정일 2024 0710 공복혈당측정결과 93 전날저녁식사는 현미밥, 두부돼지고기포함된 김치찌게,야채,풋고추,토마토등을 먹었고 식후에 캔맥주, 땅콩버터바른식빵을 먹었음.
k숭경
베이컨 오물렛 샌드위치
고소한버터 풍미의 브리오슈 감자번 사이 도톰한 오물렛과 베이컨, 체다치즈 케이준&마요소스로 부드러우면서 매콤한맛 스타벅스 모닝 샌드위치 ~~ 잠시 길가건중 들러서 커피한잔해용~~
뽀봉
갸또 러스크
큰딸의 친구 찬스 둘째가 노래를 불렀던 갸또 러스크 매일 투닥거리면서 일본여행 가는 친구에게 부탁했다네요. 완전 츤데레 큰딸입니다. 갸토 러스크 바삭~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버터향이 쫙~~ 진짜 맛있는 바게트 러스크 커피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
혈챌7기3일차
7월10일,수요일 많은비 아침 일어나 공복식전 106 간밤에 비가 많이 왔다 언덕있는 집이라 걱정을 많이했다 맥주 한잔마시고 취침 음식 평소와. 비슷 호밀빵 땅콩버터 조금 먹었다 적은양이지만 알코올때문에 걱정많이 했다 다행이다 혈당스파이크는 제발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어렵다
사랑합니다4
혈당일기7기(7/9)
혈당측정일 2024 0709 측정결과(아침공복) 98 전날저녁은 땅콩버터바른 식빵,팟빵,커피 그리고 현미밥 반공기,김치,고추장,푸고추등을 먹었음.
k숭경
오늘도 열심히 걸었습니다
저녁은 패스하고 오후에 간식으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마셧더니 든든했어요 마무리운동했네요
언제나행복
오늘의 삼시세끼
아침. 그린스무디. 샐러리. 땅콩버터 점심은 두부 채소 샐러드에 현미밥 추가. 아메리카노도 함께. 저녁은 오이면으로 만든 콩국수. 양배추도 채썰어 함께 먹었어요
cogo092
큰아들 저녁
밥먹고 영어학원 바로 고고씽 소고기 1인분 버터에 빠르게 굽기ㅋ
담율로
7월 9일 (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 2024.07.09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아침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아침을 먹어보았어요. 구입한 싸우어크라우트를 소진하기 위해 통밀빵과 함께 먹었답니다. 사실 한조각은 부족한 느낌이 드는데 그 부족한 느낌일때 멈춰야 혈당은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배부르게 먹으면 먹을 때는 좋지만 혈당은 너무 슬프게 나와요. 조금 있다가는 또 점심시간이네요. 아 파프리카 50g / 오이 50g 모닝두부 (CJ) 140g ------------------ 연세두유 무첨가 검은콩 두유 190ml + 안국건강 오가닉 씨드루틴 25g 쥬카토 싸우어크라우트 30g 땅콩버터 오리지널 (오넛티) 15g 보리수파리 세레알 70g
run2
각자의 아침
남편은 구운계란과 사과 아몬드브리즈 둘째는 사과와 땅콩버터 수박 간단하게 각자 원하는대로 챙겼습니다.
루시안
버터갈릭새우
오늘도 여보찬스 써봅니닷ㅋ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맥주는 참기ㅋ
담율로
뉴 크리미빵
삼립에서 신상 맛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크리미 빵 좋아하는 데 구운 버터 맛이라고 하니궁금하네요 사먹고 싶었는데 기존 빵 보다 크기가 커서 패스했어요
로블ㅎ
샐러디 닭가슴살 또띠아랩 추천
다이어트할때 샐러드와 닭가슴살은 필수 음식이죠 따로 챙겨 먹기 귀찮고 같은 메뉴 자주 먹으면 질리기도 하잖아요 그럴때 저는 통밀 또띠아에 싸서 먹는답니다 샐러드에 닭가슴살만 먹는거랑은 또 새로운 맛입니다 저는 땅콩버터나 머스터드소스에 주로 하는 편인데 너무 맛있고 든든해요 한끼식사로 아주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한번 이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맛있게 다이어트할수 있어요
suminin
혈기챌7일차
7월6일저녁8시 수치가 잘못 나온게 아닐까?먹은게 많이 없는데 싶었다 근데 하나하나 적어보니...많이 먹었네 아침 입맛이 없어 토마토 300그람정도?한통 다먹은건 아니니깐.점심은 카레라이스,버터과자 1봉지,커피 한잔.저녁으로 리아 더블 햄버거 세트 1개..아점 다 굶은줄 알았는데...괜히 햄버거 먹으러 갔어
씬아
요리조리 발품 팔아서 땅콩버터 찾음
8천원 벌었다.
야고
오늘 아침 식단
사과. 케일. 바나나. 셀러리 스무디 에그듬뿍 브리오시번 샌드위치^^ 땅콩버터도 두 숟갈. 샐러리 찍먹.. 땅버에 빠졌어용^^ 빠질 수 없는 아메리카노까지 완료
cogo092
샐러디 새우튀김 샐러드🍅 추천해요
홈플 배송받은 새우튀김이 있어서 샐러드 만들어 같이 먹었어요. 양배추ㆍ로메인상추ㆍ파프리카ㆍ양파ㆍ오이ㆍ완숙토마토ㆍ게맛살에 그래뇰라 견과류를 토핑으로 올렸어요. 드레싱소스는 올리브오일ㆍ발사믹식초ㆍ다진 마늘ㆍ소금ㆍ깨소금으로 만들었어요. 부족한 단백질은 새우튀김으로 보충하고 탄수화물은 냉장고에 통밀빵 몇조각이 남아 있어 토스트한 후 땅콩버터와 딸기잼 발라서 샐러드랑 먹었어요.
러브복동
엄마 간식 드려요
시장해하셔서 새우튀김이랑 땅콩버터ㆍ잼 바른 통밀빵ㆍ키위ㆍ우유 챙겨 드렸더니 반도 못 드시고 남기시네요
러브복동
샐러디 메뉴 햄버거 추천
빵에 집에서 만든 대파크림치즈를 바르고 파프리카. 오이. 양상추. 당근을 재료로한 샐러드를 넣어 햄버거를 만들어 먹었어요 건강을 생각해서 다른 소스는 뿌리지 앓고 빵만 버터에 살짝 구워서 고소함을 주었어요 소스 없이도 맛있는 한 끼 입니다
한소래미
트러플 샌드위치
아침에 트러플 버터 소금빵 샌드위치랑 커피랑 같이 마셨어요. 트러플 향이 솔솔 올라와서 고급진 맛이네요. 빵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로블ㅎ
오늘 아침은♡
오늘은 너무너무 사과가 먹고 싶었어요.ㅎㅎㅎ 그래도 혈당 스파이크를 막기 위해 첫 끼니인 만큼.사과를 슬라이스에서 땅콩버터를 사이사이에 듬뿍 끼워넣었습니다. 그리고 땅콩 버터 한 숟가락도 먹었어요. 사과 아래는 오이가 깔려 있구요. 삶은 계란 하나 두유 하나로 오늘 아침 클리어입니다. 입가심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요. 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 하는데 모두들 쾌적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cogo092
토마토 닭가슴살 스프
토마토 닭가슴살 스프에 버터를 바른 식빵 (꿀팁) * 올리브유를 많이 넣고 스프를 끓인다 * 약간의 소금, 후추, 마늘을 넣는다 * 버터를 바른 식빵을 잘게 썰은후 에어프라이기에 200도로 5분 정도돌린 다음 스프에 얹어 먹어요.
미주장
아이식사 단백질 샌드위치 🥪
아이식사 단백질 샌드위치 🥪 식빵에 땅콩버터 바르고 치즈와 계란후라이 치킨텐더 두조각!! 소스는 스리라차소스만 넣었어요. 양채를 안좋아해서 생략! 우유와 함께 줬어요. 저는 샌드위치 두장 대신에 한장이랑 양상추 덮어서 먹었어요. 식빵위에 땅콩버터 바르고 양상추 넣고 치즈한장에 치킨텐더 1조각 스리라차소스 그리고 뚜껑은 양상추 저거 보다 여러장 더 많이 올려서 먹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간단히 해결!!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