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 식사 🥩고기

아이 식사 🥩고기 야채 잘 좋아하지 않는 나이이지요 버터에 고기 구워서 짬뽕 순두부랑 식사 줬어요 공부 공부 시험기간이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 🥩고기

신상버거

맘터 신상 버거 먹었다고 하면서 남편이 카톡으로 자랑 하네요 ㅎ 매번 신상 실패 했는데 이건 맛이 괜찮다고 하네요. 레몬 버터 맛이 난다고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신상버거

김치볶음밥

삼겹살 넣고 파김치랑 묵은지 넣고 버터 넣고 볶았더니 너무 매콤하고 맛있어요 계란후라이 올리는건 필수죠ㅋ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김치볶음밥

4월 26일 (금) |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2024. 04.26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2시간 내용 : 아침 식후 2시간 혈당 입니다. 100% 땅콩버터 작게 한숟갈과 사과 작은 사이즈 반개 참외 작은 사이즈 반개, 토마토 반개 달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 90g 식단은 요렇게 먹었어요.  출근 하느라 움직여서 그런지 혈당이 완전 괜찮네요.  덕분에 더 기분 좋게 하루 시작 합니당🙂

코코리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리다

4월 26일 (금) | 혈당일기 1기 7일차

4/25(목)베이비풋스틱

시어버터 외에도 비타민E,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오일, 호호바오일 등 함유되어 있어요. 또 화학적 필링인 BHA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세균의 번식을 막아 발냄새도 억제 해줍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25(목)베이비풋스틱

저당 간식으로 랩노쉬 단백쿠키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저당 간식은 랩노쉬 단백쿠키입니다 ​ 저는 랩노쉬 단백쿠키를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데요 가끔은 바삭한 스낵 말고 이런 달달한 쿠키류도 땡기잖아요...? ​ 기본적으로 화이트초코오렌지맛, 피넛버터맛, 리치코코넛맛, 더블초코맛 4가지가 있습니다. ​ 아래 사진에 나온 쿠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더블 초코맛 쿠키입니다이에요. ​ 당류는 10-15g 정도로 살짝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일반 쿠키류보다는 훨씬 낮으니 ㅎㅎ ​ 달달한 거 땡길 때 랩노쉬 단백쿠키 추천합니다 ​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각각 맛의 특징이 잘 살아있습니다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저당 간식으로 랩노쉬 단백쿠키 추천합니다

혈당체크 1기 5일차

저녁식사 이후 2시간 후 체크 저녁식단 :  스트링 치즈, 두유, 콩담백면 잔치 국수, 호박양파볶음, 바나나, 땅콩버터,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ZK.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체크 1기 5일차

혈당기록 / 1기 / 4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09:30pm : 식후2시간 후 측정 (시간설정을 am으로 잘못함) 2. 섭취식단 아침: 닭고기볶음, 쌈  점심: 소고기국, 메밀국수  저녁: 햄버거, 프렌치프라이 간식: 버터링   낮은 산 등산+많이 걸었으니까  이 정도 먹는 건 괜찮겠죠??😅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1기 / 4회차

🥯내돈내산 저당 간식:참 그래커🥯

🥯내돈내산 저당 간식:참 그래커🥯  저도 과자 엄청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조금은 덜 단짠한 간식(과자)을 찾게 되네요.   그래서 당뇨가 있거나 다이어트를 할때 먹기좋은  '참 크래커' 를 추천합니다. 💥상품칼로리&영양성분 참크래커 1봉지 칼로리는 84kcal입니다. 당류가 낮고 칼로리가 낮아서 당뇨가 있거나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것 같아요~~^^ 💥간단한 참크래커 카나페 그냥 먹기 심심하다면? 저는 크래커에 그릭요거트/땅콩버터 바르고 위에는 사과/블루베리를 올려서 먹어봤는데 넘 맛있네요~~😃 (다양한 과일이나 견과류도 함께 먹어도 좋겠지요) 커피랑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내돈내산 저당 간식:참 그래커🥯

저당간식 다크초콜릿

체중관리, 다이어트를 위해 딱 좋은 스위치온 제로칼로리 다크초콜릿 추천해요. 벨기에산 카카오 72%로 무설탕제품이에요. 노슈가 초콜릿이라 체지방감소에도 도움이 돼요. 당류 제로 0g이에요. 카카오매스에서 추출한 코코아버터를 사용하여 고급진 풍이가 일품이에요. 소량 개별포장으로 나눠 먹기 편하고 휴대하기도 좋아요. 제일 중요한 것 과다 섭취하지 않는 절제력이 중요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저당간식 다크초콜릿

나의 아침

사과 맛있어서 저도 땅콩버터에 찍먹 남은 블루베리 쉐이크도 마십니다. 공복 운동은 힘들어서 먹고 가려구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나의 아침

혈당체크 1기 3일차

저녁 식후 2시간 지나서 측정 저녁식단 :  당근, 비트, 토마토, 사과, 딸기, 고구마, 청경채, 아 몬드, 그릭요거트, 녹차가루, 계란, 버터, 팽이버섯. 요거트 샐러드로 저녁식사하고 유산소 30분 매일 건강하자!!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체크 1기 3일차

4월 23일 혈당일기 9일차

운동 다녀와서 애사비 한잔 먹고 식사합니다 로메인샐러드 먼저 먹어 혈당 스파이크 막고 소고기 200g 버터에 구우며 계란 하나도 같이 구워줬어요 양파 고추 등과 함께 먹고 후식으로 단백질과자점 샤브레 한봉 먹었습니다 걷기 운동 30분 정도한 후 혈당입니다

키토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토렐라

4월 23일 혈당일기 9일차

점심, 단호박죽과 방탄율무차

#점심 단호박죽 흑임자죽 방탄율무차 (MCT오일 기버터 율무차 산양유분말) 단호박죽은 완전 맛있고요 👍  기버터의 꼬릿함은 적응이 어렵군요 그나마 따뜻할 때 먹어야 냄새 장벽이 낮아져요 0.25리터는 양이 넘 많으니 다음엔 200ml나 120ml로 타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단호박죽과 방탄율무차

저당간식 베이글칩입니다.

맛있는 저당간식 입니다. 한봉지를 여러번 나눠서 먹으면 다이어트간식으로도 가능해요. 워낙 유명한제품이고 저도 자주 먹어요. 여러가지 맛 중에 가장 좋아하는 갈릭버터베이글칩 추천합니다. 저당간식 한번 드셔보셔요.

봄겨울님의 프로필 이미지

봄겨울

저당간식 베이글칩입니다.

혈당일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  아침 공복혈당 113 어제  저녁 밤에 맥주에 안주를 먹었다 짬뽕 오징어버터구이 과자 아~  늦은시간 먹으면 안되는데 알면서도 끊을수 없는  마음 운동이라도 했어야 됐는데 실천을 못했다 !  오늘도 혈당을위해 노력하자

콩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나무

혈당일기   7일차

4월 22일 (월)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 2024.04.22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백미 100g으로 먹었더니 살이 2kg 정도 빠져버려서 이번주부터 130g으로 늘이려고요. 쌀밥이나 귀리쌀밥이나 큰 차이가 없네요. 압맥을 섞어 먹어야 혈당이 착해지는거 같아요. 그래도 너무 살빠지면 안되니 이번주는 먹고 걷고 잘해보려고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아삭이상추 / 치아씨드 15g 시나노골드 반쪽+땅콩버터 5g / 루비호두 3알 / 삶은계란 1개(흰자만)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당근샐러드 (올리브유애사비홀그레인) 백색느타리/애호박볶음(수분볶음) 미역줄기볶음 콩비지찌개 귀리백미밥 13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4월 22일 (월) 혈당일기 1기 7일차

버터 맛이 크루아상보다 두 배 진하다는 빵

빵돌이 레이더 시동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버터 맛이 크루아상보다 두 배 진하다는 빵

수제 도넛츠

만보 완성! 앙버터팥앙금 도넛이에요 커피랑 먹어야 하는데 이미 오후랑 걍 차랑 먹으려고요 달달하니 맛나겠쥬?ㅎㅎㅎ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수제 도넛츠

4월 22일 혈당일기 8일차

아침에 로메인 샐러드 조금 먹고 소고기 200g버터에 구우며 계란 하나도 같이 먹었어요 먹고 집안일 겸 30분정도 집안에서 걷기했습니다 오늘 공복이 높았는데 다행히 혈당이 좋네요

키토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토렐라

4월 22일 혈당일기 8일차

아이의 아침

사과에 100% 땅콩버터 요거트에 견과류 뿌셔뿌셔 건강한 아침이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이의 아침

혈당기록 / 1기 / 1회차

2024-04-21  1.혈당측정시간대 12:53pm : 첫번째 사진은 공복혈당이고 09:59pm : 두번째 사진은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에 측정한 기록입니다.  2. 섭취식단 점심은 비빔밥 반그릇, 콘칩 1봉, 카라멜콘과 땅콩 1봉, 버터파이 1개를 먹었네요. 아침을 먹지 않은 상태에서 오전에 일을 많이 해서 그런지 보상심리 때문에 식사를 조절하지 못했네요ㅠ 그래서 저녁메뉴는 오나오만 먹기로 했어요. 근데 이미 입이 터져버려 그런가 뭔가 모자란 것 같아서 새우만두 6알도 먹어버렸어요. 후..오늘은 실패한 것 같네요ㅠ 식단관리 너무 어려워요. 앞으론 혈당체크해가면서 꾸준히 관리해볼게요! 반성하고 갑니다.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1기 / 1회차

4월 21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 21일 날씨 흐림  식후 혈당 105 아침에 간단히 버터에 구운 식빵 2장에 딸기쨈. 우유 한잔에 딸기 여섯알 먹었고 연하게 내린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2시간 30분후 측정

골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말

4월 21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혈당체크 1기 1일차

저녁 식후 1시간 지나고 체크 저녁먹고 유산소 30분 운동 저녁식단 : 배추숙주찜, 토마토, 요거트, 곤약잡곡밥, 추어탕, 저당식빵, 땅콩버터. 늘 신경써야 하는 것이 건강이다!!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체크 1기 1일차

건강한 비트통밀빵 완성

일주일 건강한 식단을 잘했나 생각해봤는데 간식을 너무 먹은거 같아서 대신 건강한 비트통밀빵 하나 구워봤어요~ * 재료는 비트 통밀  이스트 계란  버터 소금 설탕 우유 로즈마리 잘 믹싱후  1-2시간 자연 발효하면 부풀어서 2배가 되면 4등분후 잘 피고 말아서 틀에 넣은후 40-50분 2차 발효한 다음 구워내면 됩니다 굽기전 버터와 소금좀 올렸어요 요즘 소금빵이 대세라서~~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건강한 비트통밀빵 완성

차기작 3개 이상인 배우들 (2024 4월 기준)

[강동원] '설계자, '북극성', '전,란' (3) [강하늘] '스트리밍', '오징어게임 시즌2', '야당' (3) [고규필] '미스매치', '백수아파트', '타로' (3) [고민시] '스위트홈 시즌3',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4) [공승연] '핸섬가이즈', '악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3) [곽선영] '크래시', '미스트', '로비' (3) [곽시양] '삼악도', '필사의 추적', '6시간 후에 너는 죽는다' (3) [구교환] '탈주', '부활남', '기생수: 더 그레이', '먼 훗날 우리', '왕을 찾아서', '폭설' (6) [김고은] '대도시의 사랑법', '은중과 상연', '자백의 대가' (3) [김남길] '야행', '트리거(넷플릭스)', '열혈사제2' (3) [김무열] '스위트홈 시즌3', '범죄도시4', '우씨왕후', '노 웨이 아웃' (4) [김민석] 'Mr. 플랑크톤', '피타는 연애', '샤크: 더 스톰' (3) [김민하] '파친코 시즌2', '조명가게', '내가 죽기 일주일 전', '폭로' (4) [김선호] '폭군', '망내인', '이 사랑 통역 되나요?' (3) [김성철] '파과', '노 웨이 아웃', '지옥 시즌2' (3) [김시아] '비광', '스위트홈 시즌3', '부활남' (3) [김윤석] '바이러스', '폭설', '대가족',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4) [김윤혜] '종말의 바보', '인사하는 사이', '정년이' (3) [김주령] '늘봄가든', '백수아파트',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 (3) [김주헌] '세자가 사라졌다', '별들에게 물어봐', '크로스' (3) [김준한] '리볼버', '인플루엔자',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3) [김향기]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 '캐셔로', '날아올라라 나비' (3) [김해숙] '비광', '경성크리처 시즌2', 'Mr. 플랑크톤' ,'수상한 그녀' (4) [나문희] '점례는 나의 빛', '아임홈 다녀왔습니다', '폭싹 속았수다' (3) [노상현] '파친코 시즌2', '대도시의 사랑법', '다 이루어질지니' (3) [라미란] '하이파이브',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정년이' (3) [려운] '나미브', '약한영웅 Class 2', '빌린 몸', '찌질의 역사' (4) [류승룡] '정가네 목장', '비광', '파인', '아마존 활명수' (4) [마동석]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범죄도시4', '헬다이버', '트웰브', '돼지골' (5) [문정희] '승부', '원정빌라', 'The 8 Show' (3) [박규영] '망내인', '오징어게임 시즌2', '스위트홈 시즌3', '나인 퍼즐', '사마귀' (5) [박명훈] '1승', '비광', '800억 소년',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왕을 찾아서', '내 남자는 큐피드' (6) [박병은]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로비', '하이퍼 나이프' (3) [박보검] '원더랜드', '굿보이', '폭싹 속았수다' (3) [박정민] '1승', 'The 8 Show', '인플루엔자', '하얼빈', '전,란' (5) [박주현] '탈출: PROJECT SILENCE', '완벽한 가족', '드라이브', '6시간 후에 너는 죽는다' (4) [박지현] '히든 페이스', '은중과 상연', '어른동화', 'M: 리부트' (4) [박지환] '핸섬가이즈', '보스', '범죄도시4', '강매강', '탁류', '우씨왕후',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7) [박해수] '악연', '로비', '대홍수', '버터플라이' (4)   [박해준] '정가네 목장', 'The 8 Show', '야당', '폭싹 속았수다' (4) [배두나] '바이러스', '레벨 문 — 파트 2: 스카기버', '가족계획' (3) [배성우] '출장수사', '조명가게', '말할 수 없는 비밀', 'The 8 Show' (4) [변요한] '그녀가 죽었다', '블랙아웃', '삼식이 삼촌', '파반느' (4) [서현우] '삼식이 삼촌', '조국과 민족', '강매강' (3) [설경구] '보통의 가족', '하이퍼 나이프', '돌풍' (3) [성동일] '악마가 이사왔다', '어른동화', '짐승', '하이재킹' (4) [송재림] '피타는 연애', '부자가 된다', '우씨왕후' (3) [수현] '보통의 가족',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경성크리처 시즌2' (3) [신승호]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부활남', '파일럿', '전지적 독자 시점' (4) [신예은] '말할 수 없는 비밀', '탁류', '정년이' (3) [안보현] '신의 구슬', '악마가 이사왔다', '해시의 신루' (3)   [염정아] '아이쇼핑', '노 웨이 아웃', '크로스', '위대한 방옥숙' (4) [오달수] '오징어게임 시즌2', '보스', '베테랑2', '오후 네시', '컨트롤' (5) [오대환] '소방관', 'Mr. 플랑크톤', '미스매치', '베테랑2' (4) [오정세] '하이파이브', '별들에게 물어봐', 'Mr. 플랑크톤', '굿보이', '스위트홈 시즌3', '폭싹 속았수다', '돌아온 권백' (7) [유아인] '승부', '하이파이브', '종말의 바보' (3) [유재명] '소방관', '너와 나의 계절', '비광', '행복의 나라', '삼식이 삼촌', '조국과 민족', '하얼빈', '왕을 찾아서', '착한 사나이', '수능, 출제의 비밀', '노 웨이 아웃' (11) [유태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더 리크루트 시즌2', '세상에서 가장 나쁜 소년' (3) [윤찬영]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하이퍼 나이프', '유어 아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4) [이규형] '핸섬가이즈', '삼식이 삼촌', '보스' (3) [이동휘] '수사반장 1958', '로비', '범죄도시4', '모라동', '메소드연기' (5) [이레] '사흘',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지옥 시즌2',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4) [이민기] '사흘', '룩앳미', '크래시' (3) [이민호] '별들에게 물어봐', '전지적 독자 시점', '파친코 시즌2' (3) [이범수] '광장', '빌런즈', '범죄도시4' (3) [이병헌] '승부', '오징어게임 시즌2', '박찬욱 감독 신작' (3) [이상희] '정가네 목장', '청와대 사람들', '인사하는 사이', '더 리크루트 시즌2' (4) [이선빈] '수능, 출제의 비밀', '숨비소리', '감자연구소', '노이즈' (4) [이성민] '핸섬가이즈', '원경', '아임홈 다녀왔습니다', '신의 구슬' (4) [이엘] '행복의 나라로', 'Mr. 플랑크톤', '그녀가 죽었다' (3) [이재인] '행복의 나라로', '너와 나의 계절', '콘크리트 마켓', '하이파이브' (4) [이정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조명가게', '경주기행',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4) [이정재] '오징어게임 시즌2', '애콜라이트', '레이' (3) [이정하]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 '감사합니다', '빅토리',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4) [이제훈] '탈주', '수사반장 1963', '모럴해저드', '협상의 기술' (4) [이준영]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약한영웅 Class 2', '멜로무비', '폭싹 속았수다' (4) [이준혁] '소방관', '좋거나 나쁜 동재', '인사하는 사이' (3) [이진욱] '나의 해리에게', '검은 수녀들', '스위트홈 시즌3', '오징어게임 시즌2' (4) [이해영] '돌풍', '무도실무관', 'Mr. 플랑크톤' (3)   [이현욱] '샤크: 더 스톰', '설계자', '원경' (3) [이희준] '핸섬가이즈', '지배종', '악연', '보고타',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5) [장영남] '소방관', '엄마친구아들', '오후 네시', '비밀일 수밖에' (4) [전석호] '정가네 목장', '드라이브', '수능, 출제의 비밀', '아마존 활명수',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5) [전여빈] '메이드 인 코리아', '검은 수녀들', '하얼빈' (3) [정만식] '야행', '크로스', '투 하트', '콘크리트 마켓' (4) [정성일] '전,란', '인터뷰', '전지적 독자 시점', '트리거(디즈니+)', '보호자들' (5) [정웅인] '드라이브', '청와대 사람들, '컨트롤' (3) [정유미]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원더랜드',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3) [정재광] '야행', '우씨왕후', '중증외상센터' (3) [정지소]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태양의 노래', '오얏꽃 향기', '수상한 그녀' (4) [정호연] '디스클레이머', '호프', '가정교사들' (3) [조여정] '타로', '히든 페이스', '인터뷰', '오얏꽃 향기' (4) [조우진] '강남-비사이드', '보스', '착한 사나이', '하얼빈' (4) [조한철] '경성크리처 시즌2', '행복의 나라로', '광장', 'Mr. 플랑크톤', '우씨왕후', '엄마친구아들', '출장수사' (7) [조현철]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애마', '보고타', '유쾌한 왕따' (4) [주종혁] '한국이 싫어서', '트리거(디즈니+)', '비밀은 없어' (3) [주지훈] '탈출: PROJECT SILENCE', '지배종', '중증외상센터', '조명가게',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클라이맥스' (6) [지창욱] '강남-비사이드', '조각도시', '리볼버', '우씨왕후' (4) [진선규] '너와 나의 계절', '애마', '전,란', '아마존 활명수' (4) [진영] '수상한 그녀', '스위트홈 시즌3', '여름방학' (3) [차승원] '폭군', '전,란', '킬러들의 수다' (3) [채수빈] '하이재킹', '전지적 독자 시점', '지금 거신 전화는' (3) [추영우] '중증외상센터', '옥씨부인전', '광장' (3)   [하윤경] '강남-비사이드',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딸에 대하여' (3) [하정우] '야행', '하이재킹', '로비' (3) [한지은] '모라동',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히트맨2', '별들에게 물어봐', '스터디그룹' (5) [허성태] '크래시', '정보원', '야행' (3) [허준호] '광장', '검은 수녀들', '보물섬' (3) [홍예지] '여름방학', '보통의 가족', '세자가 사라졌다' (3) [황정민] '크로스', '베테랑2', '호프' (3)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4월 20일 (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 : 2024.04.2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번에 못참고 추어탕 국물 다먹고 찰기있는 밥 다 먹었더니 혈당 올라서 겁났어요. 이번에는 탕이랑 백미 양 절반으로 줄이고 먹었더니 괜찮네요. 건더기만 먹고요. 부슬비가 내려서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따뜻하게 하고 저녁 식사후에는 걸어야겠어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아삭이상추 / 치아씨드 15g 시나노골드 반쪽+땅콩버터 5g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연두부 추어탕 백미 10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4월 20일 (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네이버 파파고번역 최고

번역해보니 아주 잘 되네요 여러가지 씹히는 과일과 초코.버터 맛 등 여러가지군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네이버 파파고번역 최고

2주간 다이어트 후기 올려요.

Before  4월3일날 찍은거에요.  부끄럽지만 45.8 체중에 비해 복부비만이 심했어요.아래 복부지방을 보심 아실거에요ㅜㅜ 다이어트 기간은 총16일입니다. 다이어트 전 체중 45.8에서 감량후 43.7로 총 2.1kg감량 했네요. 비교를 위해 같은 속옷을 입고 찍었어요.^^ㅎㅎㅎ 4월3일 45.8 기록입니다. After  4월19일 찍은거구요. 식사하기전 화장실 다녀오고 공복에 체중을 쟀어요. 몰랐는데 확실히 전후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뱃살이 많이 빠지긴했네요ㅎㅎㅎ 저는 식단을 18-6으로 간헐적단식과 저탄고지 식단으로 다이어트했어요. 공복시간을 18시간 6시간동안 2끼 식사를 하며 공복시간을 꼭 지켰어요. 오후 12시부터 식사 시작으로 오후 6시 전까지 2끼 식사를 마치고 6시 이후에는 물 외에 아무것도 먹지 않아요. 탄수화물 면대신 미역면으로 대체하구요.상추,오이,당근등 채소랑 비빔국수로 먹기도하구요. 주로 간식은 토마토 ,오이 먹었어요. 저탄고지 식단은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을 충분히 먹는 식단이라 주로 풍부한 채소와 지방함량이 좋은 고등어나 연어 삼겹살 우삼겹살등 골고루 먹었어요. 찜기 맨아래에 숙주 깔고 우삼겹과 버섯류 야채 올려서 주로 쪄서 먹고요. 집에있는 채소, 주로 당근 양파 브로컬리 파프리카 양배추등 있는대로 다져서 계란넣고 올리브유 듬뿍 넣고 흰쌀밥 100g 넣고 볶음밥을 주로 많이 먹었어요. 간은 소금,후추가 전부입니다. 그리고 과일은 거의 입에 대지 않는데 베리류는 허용해서 딸기나 블루베리는 먹고 가끔 단게 당길땐 사과 반쪽에 땅콩버터 찍어 먹었어요.  그리고 감량방법중 식단외에 운동은 식사후 쉬지 않고 집안일을 하거나 무조건 바로 만보씩 걸었어요.  식사후 빠르게 걷기운동하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지 않아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실제 꾸준히 하고있고 효과는 진짜 좋으니 해보세요. 그리고 중요한 꿀팁이라면 체중감량에 도움되는것중 하나는 충분한 수면이에요. 잠이 부족하면 성장호르몬과 연결되다보니 비만으로 이어지는 길이구요. 8시간 이상 충분한 수면과 충분한 수분섭취!!! 식사 30~40분 전이나 식후 애사비 마시는것도 급격하게 혈당오르는걸 방지해줍니다 튀긴음식, 설탕이 들어간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정제된 탄수화물 밀가루 음식 ,술 등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은 아예 먹지 않은게 저의 꿀팁입니다.

둠짓님의 프로필 이미지

둠짓

2주간 다이어트 후기 올려요.

4/19(금)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 2024. 4. 19 측정시간 ; 저녁식후 1시간 21:15 혈당수치 ; 140 내용 : 오늘 아침은 보리식빵 한쪽과 컵과일 아메리카노를 먹고 떡 조금. 점 심은 투움바스타에 갈릭버터마늘빵을 먹었다  저녁에 운동 하고 배가 고파 약과 바나나 우유 견과류를 먹고 식후 혈당을 쟀더니  너무 높게 나와 깜짝 놀랐다 오늘 너무 당높은 음식들을 먹었다 정말 반성하게 됐다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4/19(금) 혈당일기 1기 3일차

4월 19일 (금) 혈당일기 1기 5일차

- 날짜 : 2024.04.19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먹고 냉장고에 넣어둔 백미 80g만 먹었더니 혈당이 착하네요. 무엇인지 양을 줄이는게 도움이 되긴 한가봐요. 밥 먹고 꼭 걷는 습관도 계속 유지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불금이라 맛있는 것들의 유혹이 많지만 잘 참고 적정 혈당을 지킬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오이 / 시나노골드 2/3쪽+땅콩버터 5g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숙주 새송이 백색느타리 애호박 볶음 미역줄기 볶음 양배추계란부침(양배추채 115g+계란 3개+소금후추) 백미 8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4월 19일 (금) 혈당일기 1기 5일차

4월 19일, 혈당일기1기 2일차

1. 날짜 : 4월19일 2. 측정시간 : 아침 식사 2시간후 3. 내용 : 아침 식사로 토스트 딱 1장 먹었어요. 잼이나 버터 하나도 안바르고 토스트랑 따뜻한물이랑 먹었네요. 탄수화물이긴 한데 양이 많지않아 혈당수치가 높지 않네요. 꾸준히 탄수화물, 당 섭취량 줄이기 노력 해야겠어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4월 19일, 혈당일기1기 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