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 18일 (수) 혈당일기 1기 4일차
- 날짜 : 2024.04.18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시판 순두부황태탕이 간이 싱거워서 먹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건더기만 먹긴 했지만요. 좀 늦게 걸으러 나가서 식후 3시간 혈당을 측정했네요. 초사리 곱창돌김 처음 먹어봤는데 밥 먹을때 곁들이면 혈당 부담 없고 좋겠어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시나노골드 2/3쪽+땅콩버터 5g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미역줄기 볶음 숙주 새송이 백색느타리 애호박 볶음(수분으로 볶은후 생들기름 한바퀴) 초사리 구운 곱창돌김 전장 1매 귀리렌틸콩밥 [압구정예향] 순두부황태탕 650g
run2
아이의 아침은
오늘은 엄마가 챙겨주신 맛있는 사과와 띵콩버터 그리고 꾸덕한 요거트 맛있게 먹었네요. 확실히 요거트 꾸준히 먹으니 변비는 사라졌네요.
루시안
4월 17일 (수) 혈당일기 1기 3일차
- 날짜 : 2024.04.17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잇츠온잇츠온 로스트비프 오리엔탈 샐러드를 드레싱없이 먹었어요. 따로 잡곡밥은 먹지는 않아서 그런지 혈당이 착하네요. 아큐첵 인스턴트로 어제부터 새롭게 혈당을 재고 있어요. 점심 잇츠온 로스트비프 오리엔탈 샐러드(드레싱×) 시나노골드 1/3+오넛티 땅콩버터 5g 루비호두 3알 새송이 애호박 수분으로 볶은거
run2
4월 17일 인증 | 혈당일기 1기 1일차
4월 17일 점심식사후 ㅊㅔ크 135 원래는 식후 2시간 후에 쟤야 되지만 여건이 그러지못해 식후 바로잼 2~3년전쯤 당화혈색소 혈당이 높아 1년약먹고 10kg빼서 약은 안먹지만 전단계정도로 추정됌 6키로 다시쪄서 다시 살빼야되는 시기 입니다 바로재서인지 혈당스파이크나는 음식을 안먹어서 인지는 잘모르겠으나 양은 포만감있게 먹음 토마토 브라타치즈 버터구운닭가슴살 잡곡밥 시금치나물 배추김치 골고루 먹었음
데굴곰순
빵식
간단하게 커피랑 빵 먹어요. 고메버터식빵인데 겉부분이 바삭한 페스츄리식감임!! 맛있어요ㅠㅠ
58로가즈아
아이의 아침
오늘도 사과와 땅콩버터 사과가 너무 싱겁고 맛이 없는데 땅콩버터가 열일했네요.
루시안
아이의 아침
오늘도 어김없이 사과와 땅콩버터 그리고 그릭요거트 건강식으로 잘 먹었네요.
루시안
또띠아 피자
집에있는또띠아로 파스타소스랑 이것저것넣고 치즈넣고접어서 버터에 구웠어요
숫자
혈당일기1기 1일차
4월 15일 아점 후 식후 3시간입니다 당뇨 전단계이고 많이 먹었더니 혈당이 높네요 아점으로 먹은 것은 삼겹살 200g에 미나리 볶아 같이 먹고 사이드로 양파 고추 절임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무설탕 땅콩버터 한스푼과 직접 만든 아몬드 크래커 등 먹었어요 내일은 좀 더 조절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키토렐라
얼그레이 푀이테 커피한잔
역시 추천이 최고네요 커피도 빵도 엄청 맛나요 파주 헤이리 마을 르시랑스 카페 얼그레이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페이스트리 버터가득향에 씹히는 식감까지 아주 맛나요
뽀봉
커피랑 이렇게 먹어요.
남편이 내려준 커피로 식빵에 땅콩버터, 요거트 바르고 원하는 과일 올려서 먹으면 끝.
루시안
핫케이크 냠냠
아이들이 먹고싶대서 ㅋㅋ 느즈막히 일어나서 핫케이크 구웠어요~~ 일단 세장만 휘릭~~ ㅋㅋㅋ 버터 올리고 녹으면 시럽 촤락 뿌리기~ 요고 먹고 돌아서서 점심 차려야겠쥬? 삼시세끼 화이팅! 입니당~😂😂
인간비타민
와인
대하껍질 버터구이해서 와인한잔합니다
마음그릇
편의점쿠키 초코청크 로얄쿠키
버터랑 설탕 많이 들어간 달달한 쿠키예요 사실 패키지만 보고는 오른쪽 쿠키가 더 맛있을 것 같았는데 편의점 어플 리뷰에 보니 이거 맛있다고 해서 사봤어요 가격은 1600원~ 살짝 렌지에 돌려먹으면 더 맛있는것도 같고 쿠키부분 자체가 엄청 달달~해서 조금씩 쪼개 먹었네요
에브리루다
카카오 할량 높은 초콜릿
다이어트는 하고 싶고 혈당 올라가는 것은 걱정되는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저당 간식 소개해요. 초콜릿이 전 가끔 당기는데요. 아무래도 호르몬 영향이 크지 않을까요... 카카오 함량이 낮고 리얼 카카오 함량이 낮은 가짜(?)초콜릿 말고 카카오 매스와 버터 함량이 높은 초콜릿을 드시면 좀 더 건강에 좋아요. 스트레스도 좀 풀리구요
헤일리1
아이의 아침
오늘도 어김없이 사과와 땅콩버터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맛있는 아침입니다.
루시안
저당간식
아침부터 바쁘게 일하다보면 아침밥 먹기 싫을때 빵이나 단백질 쉐이크 한잔하는데 요즘 제과점에 저당인 빵이 있어 관심이 가는데 선듯 구매하질 못했다. 왜 건강식은 맛이 없을것 같아서.. 근데 피넛버터파운드는 밀가루 없이 아몬드가루로 만들어 설탕이아닌나한과라는 사탕수수보다 300배이상 단맛이 있어 맛도 좋고 너무 만족한다. 그리고 커피대신 입이 궁금할때 곤약 젤리를 먹으면 너무 좋다 먹는 욕구도 충족 포만감도 있어 추천하고 싶다.
감이오네
아이의 아침
둘째의 아침은 땅콩버터와 사과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뿌셔뿌셔 ~~ 이게 더 고소하니 맛있어요.
루시안
아이의 아침
오늘의 아침도 어금없이 사과와 땅콩버터 꾸덕한 그릭요거트입니다.
루시안
캐시딜로 전복
전복을 구매해봤는데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네요 맛도 괜찮고 싱싱하기도 해서 다음에도 또 시킬거 같아요 가격도 괜찮고 배송도 빨라서 좋습니다 버터에 구워도 맛있고 냄새도 안나고 좋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빠
비비수산에서 구입한 새우
캐시딜을 이용해서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먹거리로 이용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최근에는 비비수산에서 나오는 새우를 좋아해서 종종 구입합니다.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그동안 햄을 주로 넣었다면 이제는 새우볶음밥을 자주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해물전에도 새우를 넣어서 먹고 새우를 이용해서 새우샌드위치도 넣어서 먹었구요. 아주 만족도가 큰 상품이에요. 새우 크기별로 알맞게 구입이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요리에 어울리는 크기의 새우를 구입해서 해먹으면 정말 좋을거에요. 전 새우를 이용한 덮밥을 자주 해먹기 때문에 가장 크기가 작은 새우를 구입해서 먹고 있구요. 가장 최근에는 1kg 구입해서 잘 먹고 있답니다. <버터갈릭 새우덮밥> <새우 샌드위치>
치노카푸
캐시딜로 살림살이 좀 나아졌습니다
캐시딜 덕분에 살림살이가 좀 나아졌습니다 사실 저렴한 식재료는 캐시딜이 아니어도 구매해서 사먹으니까 평소 선뜻 선뜻 안사지는 식재료를 구매하고 있어요. 이럴때나 먹지 언제 먹냐 이런 마음으로요 열심히 포인트 모아 캐시딜에서 상품권 바꿔서 구매하면 현금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구매가 되니 너무 좋지요 솔로 박박 닦아서 버터구이 해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대한민국 수산대전 할인까지 받으니 더더더더 개꿀 쇼핑 이런 행사 자주 하면 좋겠어요 상품도 더 다양해지고요 ㅎ
2민트홀릭
세번 차린 아침
아침도 남편부터 스타트해서 남편은 건강한 한끼 둘째는 사과와 땅콩버터 큰애는 스팸과 계란후라이 추가 각자의 맛있는 아침이었습니다.
루시안
블루베리 소보루
커피 한잔 하면서 블루베리 소보루 빵 오븐에 데워서 같이 먹었어요 달달하니 버터 향이 입안에 퍼지네요. 먹으면서 잘 부서지 네요
로블ㅎ
늦은저녁 맥주한잔??
남편이 들어 오면서 버터진미채 구이를 해 달라고 하면서 맥주를 패트로 사 왔어요. 덕분에 저도 다욧 포기하고 마셨네요. 정말 다욧하려면 술을 포기 해야 하는데 안 됩니다 ㅠㅠ
미르윤
땅콩 버터
새로 영입
야고
둘째의 아침
오늘 아침도 똑같이 사과에 땅콩버터 맛있게 먹어주는 아침입니다.
루시안
사과 맛보기
사과 맛보기 하나는 맛이 영~~ 요즘 사과는 정말 복북복이네요. 그래도 땅콩버터가 있으니 같이 먹으면 맛있겠죠~
루시안
오늘 아침
약 먹어야 해서 아침으로 땅콩버터 바른 토종효모빵 먹었어요
러브복동
아이의 아침
오늘도 똑같은 식단 사과와 땅콩버터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에 알루로스 살짝 뿌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루시안
와플과자
한살림 갈때 마다 구매 하는 와플 이예요. 버터 맛이 진하면거 곡물도 씹혀서 그나마 건강한 맛이예요. 오늘은 집에 과자가 많아서 패스했네요
로블ㅎ
꾸준한 식단이 답입니다!!!
2주간 다이어트 기간으로 잡고(곧 여행가기때문에^^) 열심히 식단했습니다. (저의 식단이라 함은 먹고 싶은것 보다 나쁘지 않은거 양념이 덜 된거 먹는거입니다.) 평상시에는 아침 간단히(사과, 오나오, 그릭요거트, 견과류, 블루베리... 중에 2~3개) 먹고, 점심은 먹고싶은거(피자, 짬뽕, 국밥등등 가리지 않고) 먹고, 저녁만 식단했습니다. 2주간은 점심/저녁 식단했어요. 그 결과 48.5kg에서 47.8kg이 되었어요~ (전 밥양을 줄이거나 하지 않아서 체중에 큰 변화는 없어요 ㅠ.ㅠ) 여기서 중요한 건... 몸무게는 많이 빠지지 않았지만 확실히 눈바디로 아랫배(일명 똥배)가 쏙 들어갔다는 겁니다^^ (하늘하늘 원피스 입으려고 신경쓰고 있는 부분) 운동은 주 3회 헬스장가서 근력운동(잘 못함 찔끔찔끔) 50분 & 유산소 30분 탑니다. 탄탄한 몸 만들기에 위해서는 운동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유산소는 평상시 점심에 먹고싶은거 먹는대신 하는거라는 생각으로 하고 있어요^^;) 제가 다이어트 해본 결과(15kg 뺀사람^^ 7년째 유지중) 체중 조절은 식단이 1순위입니다. 그 다음이 꾸준히 할 수 있는 식단 찾는게 유지의 핵심인것 같아요. 전 맨날 닭가슴살이나 샐러드.. 안먹고 매 식단에 단백질, 탄수화물, 채소만 생각해서 구성해요. 지방은 알게 모르게 계속 들어가니까 굳이 신경쓰지 않았고, 대신 지방 함량 높은 것 먹을때(아보카도등) 걱정없이 먹었어요^^ 밥 - 150g~170g 단백질 - 100g ~ 130g 채소 - 어떻게든 먹어보겠다고 애씀(채소 안좋아함^^;) 지방 - 치즈에도 지방, 계란 부치는데도 기름, 돼지고기에도 기름, 고등어에도 다 있음.(베이글에 버터도 잘 발라먹음.)
스시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