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오늘도 너무 핫하고 더운거 같습니다
밀면 육수가 너무 더운지 살얼음도 없어서 별로네요
점심은 대충 한끼 떼우고 가자는 주의지만 오늘은 너무 해도 맛이없어서 속상하네요
손님은 많고 육수는 다 녹았고 에어컨은 안시원하고요
밀면을 먹으면서도 땀이 나고 내돈주고 사서 더위 먹는거 같은 기분입니다
돌아가는 길에 시원항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사서 기분 전환 해야겠어요
오후 시간도 좀만 더 힘내보자구요 금요팅입니다!!
0
0
댓글2
오늘도 너무 핫하고 더운거 같습니다
밀면 육수가 너무 더운지 살얼음도 없어서 별로네요
점심은 대충 한끼 떼우고 가자는 주의지만 오늘은 너무 해도 맛이없어서 속상하네요
손님은 많고 육수는 다 녹았고 에어컨은 안시원하고요
밀면을 먹으면서도 땀이 나고 내돈주고 사서 더위 먹는거 같은 기분입니다
돌아가는 길에 시원항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사서 기분 전환 해야겠어요
오후 시간도 좀만 더 힘내보자구요 금요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