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무인카페

집앞 무인카페에 왔어요

요즘 커피는 마시지않으려고  노력중이라

복숭아 아이스티 구매 시원하고 폰충전하며 인터넷하고

눈치볼일없고 좋으네요

무인카페

0
0
댓글2
  • 마음그릇
    무인카페도 은근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잘되어 있구요
    좋은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네 무인카페 좋으네요 저럼하고 인터넷. 에어컨빵빵
    눈치볼일없구요 스벅은 사람많고 인터넷도 넘 느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