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물(그러나 간식 먹음🤣)

라떼랑 저녁 산책까지 다녀오고 오늘 저녁은 물론 떼웁니다. 2L 다 마셨네요.

그러나 저녁산책 전에 점심 먹고 또 고삐가 풀려서 말린 고구마를 10개 이상 먹은 거 같네요🤣  너무 어리석은 행동이었는데 후회하면 뭐하겠어요 벌써 지나온걸😆

저녁은 물(그러나 간식 먹음🤣)

오전산책 갔다오고는 12400보정도 됐거든요. 

점심 너무 잘 먹고 간식까지 먹었으니 오후 산책 하려고 7시쯤 나왔는데 아직은 해지기 전이라 선선해도 밝아서 산책하기 좋았는데 금방 어두워지네요. 

저녁은 물(그러나 간식 먹음🤣)

어두워지기 시작하면 이렇게 라떼 등에 불을 켜준답니다. 혹시나 우리라떼를 못 볼까봐 그런 건데 파란색도 잘 어울리죠?

라떼는 산책 나가기 전에 저녁밥 먹어기 때문에 들어가서 발닦아주면 바로 잘것 같아요

오늘은 걱정이 돼서 좀 더 걸었더니 2만보를 넘기긴 했네요. 나중에는 제가 너무 다리가 아파서 속도가 안 났었어요. 걷기도 힘들더라고요. 조금지쳐요😂

저녁은 물(그러나 간식 먹음🤣)

1
0
댓글5
  • 줘요
    강아지랑 꾸준히 산책하시네요 ㅎㅎ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셔서 훈훈합니다
    오늘도 라떼랑 같이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작성자
    라떼와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라떼는 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답니다. 서로에게 윈원이라고 할까요? ㅎㅎ
    줘요
    정말 윈윈이네요 ㅎㅎ 그래서 닉네임도 성실한라떼누나시군요 넘 훈훈하고 좋네요 추천 꾹 누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귀여운 라떼와 같이 나가 기분좋은 산책이셨을거 같아요
    근데 2만보나 걸으셔서 다리가 많이 아프시니 다리 마사지 잘 하시고 주무셔요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작성자
    네~~ 집에 마사지 기계가 있어서요 받고 잤어요. 아침에 되면 좀 낫네요 지금도 산책 시작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