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날씨가 덥네요

점심 저녁 모두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아메리카노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지금 딱 한잔 생각나네요^^
    시원하게 마셨죠
    쉬림프
    작성자
    너무 시원했어요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