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꾸준한 만보 이상 걷기

꾸준한 만보 이상 걷기

 

 

 

오늘도 만보 이상 걷고 인증합니다.

꾸준히 걷는 저에게 칭찬해주고 싶은 하루

였네요 ^^;; (아침에 힘들어 갈등했거든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1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 관리를 위해서 
    멋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니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냥이키우기
     열심히 운동 하시는 군요.. 
     걷기너무 좋은 운동이죠..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열심히 하려고 노력합니다
    꾸준함과 성실함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셰인
    만보 달성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고생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셰인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칭찬 받을 일이죠. 어떤일이든 꾸준히 한다는것만큼 대단한 일은 없잖아요..
    이번주도 잘하고 계시네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ㅎㅎㅎ 부끄럽습니다^^
    글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격려 해 주시고 칭찬 해 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답글이 늦었습니다. 감사해요.
  • 야고
    만보 걷기 인증 정말 멋져요! 
    저도 매일 걷고 있는데, 
    이렇게 꾸준히 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기쁩니다. 
    함께 건강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야고님 댓글은 기분이 좋네요
    점심식사 맛있게 드셨죠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예지영준맘
    우리님  오늘 애쓰셨어요 ~
    걸으려 나가기까지 저도 우리님 맘 알죠 ^^
    칭찬해드릴께요 
    굿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칭찬 받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해요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맞아요 안하면 찝찝 하지말까의 사이
    걷기 하고 나면 개운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그러네요, 꾸준히 해야 마음이 좋아요
    점심 맛있게 드셨죠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