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출해서 두유 한팩 먹었어요

출출해서 두유 한팩 먹었어요

 

출출해서 두유 한팩 먹었어요

국산콩 두유 고요하고 맛도 좋아요 

검은콩도 들어 있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출출할땐 두유도 참 좋아요
    전 좀 달달한걸 좋아하더라구욯 
    오와둥둥
    작성자
    출출할때는 두유도 좋아요 
    달달하면 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간식으로 두유 너무 좋죠..
    국산 검은콩 최고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국산콩이고 그대로 갈아넣은거라 좋아요 
    간식으로 딱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두유한팩 ㅈ호지요
    건강하게 잘 챙겨드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두유 국산콩이 들어 있어서 좋아요 
    건강한 간식이지요 
  • 야고
    두유는 항상 제 최애 간식이에요! 
    고소한 맛이 정말 좋고, 
    특히 이 제품은 국산콩이라 더욱 믿음이 가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최애 간식이군요 
    고소하고 맛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젴톨
    출출할때도 건강한 음료로
    배를 채워주시는군요^^
    건강관리 잘 하시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출출할때 두유 먹으면 좋아요 
    자주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