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연속 혈당기 혈당 수치가 높게 나와요ㅠㅠ

베이글 반쪽 먹고 식후 혈당이 170 찍히는거 보고 걱정돼서 연속 혈당기를 샀어요

뭐 먹어도 되나 알아보고 싶어서

 

점심 때 잡곡밥이랑 순두부찌개 나물 나름 건강하게 먹었는데 170 나오더라고요

네다섯시간 지나고 혈당 내려가서 90정도 됐을 때 

 

어쩌다 밥솥에 남은 밥풀 5개쯤 주워먹었는데 갑자기 혈당 130되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운동 1시간 쯤 하는 내내 130이엇어여

 

원래 대사 이상이면 갑자기 밥풀 몇개로 이렇게 높아지나요? 

연속 혈당기 믿을만 한건가요?? /ㅠㅠ

2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아가리다이어터
    순간혈당이 올랏나봐요
    드시는 음식에 주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너무 이상한데요.. 차이가 너무 나네요..
    차이 많이나는게 더 좋지 않거든요..
    담당 의사와 상의해 보세요
  • 야고
    믿으셔도되요
    카스테라 작은조각하나 먹어도
    200 급상승 올라가가도해요.
    다양한 음식을 먹고 혈당 변화를 관찰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음식데이터를 확보하세요
    
    아머까옹
    작성자
    네.. 그럼 당분간은 연속혈당기 쓰면서 생활해봐야겠네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젴톨
    저는 의사가 피자먹고 나면 순간혈당이
    300까지 치고 올라갈 수도 있다고 얘기를 하시는데 
    깜짝 놀랐었어요.... 혈당쇼크 조심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머까옹
    작성자
    헉 그렇군요.. 그럼 먹는 것에 더욱 주의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저도 당뇨가 있는데요 혈당은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네요 어떤 음식을 먹냐에 따라 다르니가요 근데 중요한건 당화혈색소가 중요합니다 당뇨의 근본은 당화혈색소 관리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아머까옹
    작성자
    그렇군요 ㅠㅠ 혈당에 너무 집착하는 것도 안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