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홈트 했어요~

아침에 출근전에 간단히 홈트 했어요

시간이 길지가 않아서 짬내서 하기 좋은거 같아요 

 

홈트 했어요~

2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출근도 바쁠텐데 홈트하셨군요..
    근육 풀어주면 개운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홈트 간단히 하기에 좋아요
    오늘도 수고 하셨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러게요 
    요즘은 너무힘든게 아니라서
    저도 하루에 두번은  해요
    오후시간도 근무 잘하시길 바랍니다 
  • 예지영준맘
    홈트로 개운하게  풀어주셨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