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밖에 눈 온대요!

새벽부터 눈이 내렸대요

방에만 있어서 저만 몰랐어요😵‍💫

이불 밖은 위험해!! ㅜ.ㅜ

 

밖에 나갈 때 또 얼마나 미끄러울까요

까먹기 전에 장갑 마스크를 넣어놔야겠어요

 

ㅠ.ㅜ

이제 좀 그만 왔으면 좋겠어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지금은 기온이 올라서 눈으로 내리고 있어요..
    이제 눈도 마지막이지 않을까요
  • 가즈아요
    진짜 이불밖은 위험해네요
    눈오는거 너무 지겹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이 마지막 눈 이겠죠
    봄 소식도 같이 왔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그만 와도 되는데 자주도 내리네요
    조심히 다니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세상 공평안하죠
    저희동네는 눈이 평생 안오거든요
    전 부럽네요 
  • 프라임12345
    이젠 지긋지긋하단 생각이 들 정도네요
    장갑, 마스크 잘 챙겨서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