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가 점심식사 사진으로 잘못 클릭했어요
아침 공복 물이랑 유산균 사진으로 수정했어요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모노
점심식사 사진도 좋아보였는데 아침에 물은 미지근한물로 섭취 하시죠? 아침에는 공복상태에서는 하루 전날 양치 했다 하더라도 입이 건조하고 세균이 있을수 있으니 양치를 하여 입을 세척후 공복상태이므로 찬물이나 뜨거운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몸에 수분을 보충하고 소화기관을 활발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꽃이뻐
작성자
점심식사 사진도 따로 올렸어요^^
네네 양치후 마시고 있어요
그리고 뜨거운 물 반절 차가운 물 반절 섞으니까요 따뜻한 물로 마시고 있어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