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

아침에 눈이 왔는데 일보러 나오니 비가 오네요

바닥에 눈은 비로 다 녹았어요

일보고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 마셔요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카푸치노 좋아해요
    날씨가 오락가락 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들꽃7
    작성자
    카푸치노 좋아하시는군요
    저랑 같은 취향이시네요 ㅎ
  • 예지영준맘
    시나몬 듬뿍 얹으셨죠 ^^
    지니님 보니
    저도 차한잔  마셔야겠네요 ㅎㅎ
    
    들꽃7
    작성자
    시나몬 듬뿍 넣어서 먹어요
    그맛에 카푸치노 먹네요
  • 지니5436233
    우울할땐  커피믹스
    들꽃7
    작성자
    우울할땐 커피믹스가 좋군요 
    생각해 둘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지금은 비로 바뀌었더라구요
    달달하게 카푸치노와 잘 어울리겠어요
    들꽃7
    작성자
    비로 바뀌었네요 비와서 따뜻하게 챙겨요
    굿 밤 보내세요
  • 가즈아요
    비오는날에도 따듯한 커피좋죠
    맛나게 드세요 ㅎㅎ 
    들꽃7
    작성자
    비오는날 먹으니 더 좋았어요
    따뜻하게 챙겼네요 
  • 사랑혀니
    눈오는날 카푸치노 향이 더 진하고 맛있겠어요
    빙판길 조심하시구요
    좋은날 되셔요
    들꽃7
    작성자
    눈오는날 추워서 마셧네요 
    카푸치노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