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늘 이쁘요

하늘 이쁘요

 

 

아침에 쓰레기 버리러 나갔다가 찍었어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0
0
댓글2
  • 레몬그린
    아침 하늘이 이쁘네요
    쓰레기도 잘 버리셨네요
  • 워니s
    아침이군요
    붉어진 구름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