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 운동

오늘도 아침에 가볍게 운동했어요

 

시간이 없어서 정말 가볍게ㅋㅋ

 

오늘도 내일도 출근하는 우리집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제벌
    에고 크리스마스에도 출근 하시는군요
    그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엄마 아빠 다 출근이라 오후 출근인 제가 애들이랑 잠깐 나왔어요 ㅋㅋ
    
  • 레몬그린
    시간이 없어도 가볍게 운동하셨네요
    건강한 습관 너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몸풀기 좋게 시간도 없고 아침에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