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가 그쳤어요 모두 걸어요

비가 그쳤어요 모두 걸어요

 

간밤에 비가 많이 왔고

아침에도 많이 와서 오늘은 

뒹굴 모드일 줄 알았는데

비가 그쳤으니 걸어야죠 ㅎ

그래야 내일도 먹을 수 ... ㅋㅋㅋ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