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병원 다녀온 보상

병원 다녀온 보상

 

내가 병원 간것도 아닌데

 

내가 보상 해줘야함

 

이상해

1
0
댓글3
  • 우리화이팅
    오늘은 딸기 쉐이크 안드세요? ㅎ
    원래 여자 심리가 그렇지요 ㅎㅎ
    
    야고
    작성자
    딸기 먹는날은 따로 커피를 챙겨온날.
    오늘은 커피를 못 챙겨서 커피 선택함.
    딸기도 양을 작은걸로 해야지 배가 너무 불러요
    
    우리화이팅
    아니 벤티는 드셔야죠 ㅎ
    스벅은 양작아요 ㅋ
    많이 좀 드시라구요 ㅋㅋ
    병원 다녀왔으니 수고했다고 토닥토닥 해주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