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이 개었네요

아침에는 잔뜩 흐리더니 날이 화창해졌어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침엔 흐린날이였나봐요
     이쁜 파란하늘은 언제나 힐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