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시 온 가을

오랜만에 하늘 볼맛 났던 하루

 

한동안 흐리다가 푸르고 이쁜

 

하늘이라 하늘멍 때리기 좋았던🙃

 

다시 온 가을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몇일 하늘이 흐리고  비가 내렷는데
      오늘은  다시 이쁜 하늘을 보여주네요 ^^
  • 프로필 이미지
    biki
    사진이 멋지네요.👍
    하늘 멍 때리기 좋은날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