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시간 뒤 새아이폰 발표되네요

12를 쓰고있는저는..

이번에 잘나오면 정말 넘어갈겁니다..

새벽 2시 발표라는데..

내일 출근이라서 자긴자야해섴ㅋㅋㅋㅋㅋ

내일 아침에 두근두근하면서 일어나겠어요💚❤️

0
0
댓글1
  • 파란여름
    저는 삼성이 편해서 줄곧 써왔는데 아이폰 갬성이 너무 예뻐서 요즘 고민이 많네요 ㅋㅋㅋㅠㅠ
    폰을 바꿀 때가 오긴 했는데 비교 좀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