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만보걷기 ⛰️이만육천보

일요일 만보걷기 ⛰️이만육천보

 

아침에 1차 등산가서 2차 즐겁게 힐링하는 하루였어요.

조금 많이 걷고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

야채랑 고기랑 식사해야겠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일요일 만보걷기 ⛰️이만육천보

0
0
댓글1
  • 셰인
    만보걷기 성공하셨군요!수고하셨습니다~ 매일 만보걷기하여 건강을 유지해 보아요~!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