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오운완^^

일요일 오운완^^

 

오늘은 6시에 나갔어요.

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5.5키로 파워워킹하고 들어왔습니다.

아침에 22도로 선선했는데

지금은 또 30도 안밖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