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시에 나갔어요. 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5.5키로 파워워킹하고 들어왔습니다. 아침에 22도로 선선했는데 지금은 또 30도 안밖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