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 오운완이요~

월요일 오운완이요~

 

와 다시 여름이네요^^;

아침에 막내 학교보내면서 날씨보니까

28도 정도 되더라구요 

추석때까지 여름날씨 일거 같아요

오늘은 파워워킹으로 6키로 걷고 들어왔어요

 

모두 힘내시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