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다시 여름이네요^^; 아침에 막내 학교보내면서 날씨보니까 28도 정도 되더라구요 추석때까지 여름날씨 일거 같아요 오늘은 파워워킹으로 6키로 걷고 들어왔어요 모두 힘내시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