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29(목)베란다 물청소~🧹

아침에는 시원하니~~미루고 있던 베란다 물청소 살짝 했어요~~^^ 물청소 하니까 더 시원하니 좋네요~~물청소 하는김에 식물들 물도 줬네요~~^^8/29(목)베란다 물청소~🧹8/29(목)베란다 물청소~🧹

2
0
댓글6
  • 헤븐79
    아침에 덥지 않아서 물청소 하기 좋네요
    초록식물들도 수분보충 잘 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아침 저녁으로 덥지 않아서 넘 좋지요~~^^
    오후시간되면 여지없이 덥지만요 ㅎㅎ 
    
  • 자스민꽃
    어우~^^ 보기만해도 시원하겠어요 ㅋㅋ
    베란다는 물청소가되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진짜 물한번 뿌려줬다고 넘 시원하더라구요^^
    이제 아침 저녁 선선하니 좋아요~~
  • 우리화이팅
    베란다 물청소 시원하게 하셨네요~
    식물들도 초록초록 너무 예뻐요~ 
    이제 진짜 아침엔 선선해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치워도 치워도 늘 똑같지만 물이라도 뿌리니 
    시원하니 좋았어요^^ 선선한 아침이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