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씨

 

날씨

 

비오네요

아침에 비오는 거 오랜만이에요

우산 챙기세요

 

0
0
댓글2
  • 제벌
    오~비가오나요??
    요긴 아침보다 구름이 점점 많아지긴 했지만
    날씨는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오전내 흐리고 비오고 오후엔 해났어요
    날씨가 감기 걸리기 쉬우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