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짐이 많아요~ㅋ

오늘은 짐이 많아요~ㅋ

 

 

 

오메 ㅋㅋㅋㅋ

정신없네요

원래 신랑이 등원해줘야하는데 ㅠㅠㅠ

오늘 아침에 회의있데서 제가 오눌은 애들 데꼬 등원갑니다~으미

낮잠이불가방도 챙겨서요🤣🤣🤣

 

바빳다요

언눙 내려주고 저두 출근이라용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