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에 두고온 두리로니 보고 싶네요

집에 두고온 두리로니 보고 싶네요

집에 오면 밥달라고 밥그릇앞에서 " 밥줘 밥줘멍멍"

늘 이렇게 저를 웃게합니다.

집에 두고온 두리로니 보고 싶네요

산책을 나가도 우리집 식구가 오나 안오나 살피고 있는 우리집 강아지들 넘 사랑스럽죠? 

 

 

1
0
댓글4
  • 향기음악
    귀여운 아이들이네요~^^
    요래 기다리면 얼마나 예쁠까오ㅡ
    로니엄마
    작성자
    ㅋㅋㅋ 보기만 해도 귀여워요. 안키우는 분들은 이해못하죠. ㅠㅠ
  • 러브복동
    강아지들 배꼽시계는 정말 정확하죠? 밥 이라는 소리만 들으면 뺑글뺑글 돌며 좋아해요.
    주인만 기다리고 있을 강아지들 생각에 어디를 가도 빨리 귀가하고 싶죠
    로니엄마
    작성자
    맞는 말씀이네요. 애덜때문에 멀리여행도 못가요. 그래도 뭐 좋아요. 집리 꽉차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