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먹고 둘레길을 산책하러 나왔습니다.
몹씨 후덥지근 하네요.
어제 아침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살만하다 싶었는데
지금 이 시간은 후덥지근 합니다.
낮에 많이 더울려나 봅니다.
더워도 그냥 올라가야지요.
한 두시간 돌아야 건강상 도움이 될테니까요.
정상 타고 둘레길을 돌고 오렵니다.
0
0
댓글0
아침 먹고 둘레길을 산책하러 나왔습니다.
몹씨 후덥지근 하네요.
어제 아침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살만하다 싶었는데
지금 이 시간은 후덥지근 합니다.
낮에 많이 더울려나 봅니다.
더워도 그냥 올라가야지요.
한 두시간 돌아야 건강상 도움이 될테니까요.
정상 타고 둘레길을 돌고 오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