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후덥지근

아침 먹고 둘레길을 산책하러 나왔습니다.

몹씨 후덥지근 하네요.

어제 아침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살만하다 싶었는데

지금  이 시간은 후덥지근 합니다.

낮에 많이 더울려나 봅니다.

더워도 그냥 올라가야지요.

한 두시간 돌아야 건강상 도움이 될테니까요.

정상 타고 둘레길을 돌고 오렵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