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의 드리고 싶습니다!!

등급제 탈락으로 아침에 멘붕이 와서 글 올렸는데 .. 이 기회에 쉬었다 가려 합니다 인기글에 올랐다 내리신거 보면 운영진이 모니터링 하시는 거 같은데요 건의 하나 드리고 싶습니다. 열심히 활동하시고 계신 분들 그냥 탈락시키시지 마시고 소명하실 기회라도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겪어보니 생각보다 더 기분이 상하고 황당하더라구요 ㅠ 신고기능이 도배글이나, 커뮤니티에 좋지 않은 걸 바로잡고 건강하고 유익한 커뮤니티를 위함이 아닌가요? 열심히 참여하시고 누가 봐도 이상한 탈락일 경우 소명할 기회라도 주시면 열심히 하셨던 분이 덜 억울하실거 같습니다 혈당기록, 요즘에 새로 생긴 혈압(맥박)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기록과 다양한 이벤트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저는 당분간 쉬려고 합니다 소통 즐겁게 하시고 또 다시 뵙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따라했어요 동작이 쉬워 따라하기 좋아요  매일 아침 루틴입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침 스트레칭

혈당 일기 10기 2일차

8/20 점심식사 1시간 30분 후 109mg/dL 아침에 운동하고 배고파서 삼각김밥을 먹어서인지 점심에 입맛이 별로 없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가져온 삶은계란 두개랑 천하장사 치즈맛 소시지랑 믹스커피만 먹고 말았다. 소시지에 밀가루가 들어서인지 별로 먹은 것도 없는데 혈당이 두자리수까지는 안나오네. 소시지 먹지 말아야하는데 자꾸 먹게 된다;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혈당 일기 10기 2일차

점심 먹어요

월급날 아니 이젠 퇴직했으니 퇴직연금을 매달 월급식으로 받아서 생활비로 쓰고있지만 오늘을 월급날로  정하고 기념으로 신랑이랑 외식을 한식뷔페로 먹구 왔어요 메뉴는 해물짬뽕 순두부 고구마 샐러드 순대볶음 햄부침 콩나물무침 든든하게 맛있게 먹구왔답니다 맛점하세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점심 먹어요

8월 20일인데 이렇게 더울수있나요?

아침에 출근할때부터 숨이 확 막혔는데 한낮은 말도못하게 더워요 ㅜㅜ 누가 이더위 언제 가시는지 좀 알려주세요  전 올해가  유난히 더 덥게느껴지죠? 나이먹어 그런가요 ㅜㅜ 흑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8/20화 아침 채단탄

채소찜 두부부침과 계란후라이 밥 1/3공기와 기타 반찬! 아침에 먹는 식이섬유가 좀 불량할 수도 있는 점심과 간식을 대체해주길 바라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8/20화 아침 채단탄

8/20(화)영양제 챙기기

아침에 꼭 챙기는 2가지!! 피부ㆍ관절을 위해 먹고 있는데 효과는 언젠가 나타나겠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0(화)영양제 챙기기

8/20(화)공복물/유산균

아침마다 꾸준히 챙겨먹는 공복물과 유산균~ 좋기는 하네요~~^^ 아침에 화장실 잘 다녀오고 기분도 좋고~~오늘도 많이 덥네요.물 수시로 마시면서 건강 잘 챙겨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0(화)공복물/유산균

8월 20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2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10기 2일차 날짜: 2024년 8월 20일 혈당 측정 결과:117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은 어제 술을 마셔서 아침에 미역국에 현미밥 김치로 간단히 먹었다. 숙취로 운동은 쉬고 좀게으르게 아침을 보냈다. 그래서인지 평소보다 수치는 약간 높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8월 20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2일차 인증

공복 물

아침에 일어나서 물부터 챙겨마셔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공복 물

양떼구름

양떼구름이 떴어요 아침에 창밖을 보니 하늘이 예뻐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양떼구름

운동도구 소개) 아리프 네오플랜 아령

운동도구의 베이직!! 바로 아령을 추천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에 강도를 높이고 싶다? 손쉬운 방법은 바로 아령이죠! 하루에 많이도 말고, 아침 10분  저녁 10분씩 꾸준히 아령 운동을 했어요.  2주 만에 팔 근육에 힘이 생기는 게 점차 느껴지고, 그러다보니까 조금씩 운동시간이 늘어나긴 하더라고요  바쁜 직장인들에게 아령은 최고의 운동 도구라고 생각해요. 일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않는다는것!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또는 잠들기 전 잠깐의 시간만 있어도 운동할 수 있고, 좁은 원룸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죠. 아침에 일어나 가벼운 아령으로 팔 운동 몇 번, 어깨 운동 몇 번만 해보세요!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운동도구 소개) 아리프 네오플랜 아령

라라스윗

어제 고딩이가 사줘서 아침에 먹었어요 말차에 이어 두 번째 인데 찐하네요 맛있어요 크기가 작아 반만 먹고 킵해뒀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라라스윗

오늘도 미션완 💗

전 늦잠이지만 ㅎㅎ 둘째는 아침에 7시쯤 일어나서 놀다가 가는거거든요🤣🤣 응아도 잘하고 오늘 뭔가 기분좋게 등원 잘해줬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늘도 미션완 💗

8월20일 혈당일기10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20일  측정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저녁과 야식을 좀 많이 먹어서 아침에 먹기전에 공복상태에서 측정했다. 예전에 빈속에 측정하면 80대가 나왔었는데 점점 수치가 올라가는것 같다. 식단이나 운동에 좀 더 많은 신경을 써야겠다.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8월20일 혈당일기10기 2일차 인증

공복물

아침에 약간 따뜻하게 해서 공복물 마셨네요~~ 매일 아침 꼭 지키는 건강 습관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공복물

8월 20일 혈당일기10기 1일차

8월 20일 아침공복 출근준비하면서 아침에 물란잔하고 난 후 당체크 오늘은 114네요 ㅠㅠ 아침마다 왜 이리 우울한지 ㅎ 그래도 더 높지 않으니까하며 위안삼지만 확실히 피검사로 당있나 확인해 봐야겠어요  9ㅡ10월 사이에 건강검진생각중인데 ..당이 계속 걱정되네요 ㅎㅎ 오늘하루도 그래도 힘내서 아자!  활동하다보면 당수치 괜찮아지겠죠 

자몽한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몽한고미

8월 20일 혈당일기10기 1일차

아침에 본 명언 결혼의 성공은

그렇다네요 반성하세요 일단 저부터..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아침에 본 명언 결혼의 성공은

사과

아침에 사과 챙겨먹어요  금사과지요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사과

아침에물마시기

남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춘자

아침에물마시기

화요일 날씨

아침에 날씨 확인해 보니 오후늦게 비소식이 있네요 오늘도 최고기온이 35도 까지 올라가서 더운 하루 일것 같아요 오늘도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화요일 날씨

물모닝

화요일 아침에도 물 한잔으로 미지근하게 마셨어요 오늘도 화장실 가기 귀찮아도  물 2리터 마시기 도전 해보려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물모닝

굿모닝 이예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면서 창밖을 보네요 오늘은 아침에 날씨가 흐린 것 같은데 비소식이 있는지 봐야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굿모닝 이예요

비온는 아침하늘-

비오는 남쪽하늘,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비온는 아침하늘-

혈기챌 10기 2일차인증

날짜: 2024.08. 20.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잡곡밥 3분의 1공기와 김치 계란후라이 콩나물국 먹고 전복김밥 2조각 먹었다. 그리고 계단오르기 10분 걷기 20분했다.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이 118 나왔다. 계속 높은 혈당이 신경쓰여 걱정이 된다. 어떻게 해야할까? 뭐가 문제일까?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10기 2일차인증

☁️ 화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 화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26.6도 아침에도 덮더라구요ㅜ  어제 오늘 더 더워지네요 올여름 더운날이 정말 기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화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화요일 아침 하늘 보기

🌄화요일 아침 하늘 보기 조금 늦게 일어 났어요 5:50분에 하늘이 이미 밝았네요 밤에도 아침에도 열대야로 더웠어요 화요일 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시작해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화요일 아침 하늘 보기

10기 1일차

8/19 공복 혈당 97 아침에 찍어뒀는데 혈당일기가 시작하다니 완전 럭키비키자나~ 어제 저녁으로 피자랑 초밥을 먹어서 두근거렸는데 식후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간당 간당하게 정상이 나왔다 아침으로 게살샐러드만 먹었는데 식후 혈당도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았다 5키로 달리기도 하고 오고 오늘 완전 갓생 살았다 내일 공복 혈당도 잘 나왔으면~~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10기 1일차

매일 아침 먹는 저당두유 소개합니다!

요즘 매일 아침 일어나면 아침밥 차려먹기도 귀찮고.. 그렇다고 굶고가기에는 하루가 허해서 뭐라도 먹어야되는 경우가많죠 ㅎㅎ 저도 되도록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긴한데..  그래도 아침에는 열심히 챙겨먹기는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ㅎㅎ 간단하게 하나먹고 출근하면 되니 편하기도하고, 저당이라 아침에 부담도 적어서 애용하고있긴합니다.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매일 아침 먹는 저당두유 소개합니다!

아침에 본 나팔꽃

아침 걷기 운동할때 만난 나팔꽃 이네요. 찐한 보라색 나팔꽃이 넘 이뻤어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아침에 본 나팔꽃

학원 마치고 온 딸에게 닭가슴살 볶음밥

학원 수업이 늦게 마치니 얼마나 배고플까요.. 항상 학원 가기전에 먹을꺼 챙겨주면서 배고프니까 쉬는시간에 편의점에서 뭘 사먹어라고  신신당부하는데..  꼭 입맛 없다고 해놓고 집에 오면 뭐 먹을꺼 없냐고 묻네요 설거지거리 나오는거 싫어하는데... 그래도 또 냉장고 뒤지면 먹을꺼 나오지요 ㅎ 오늘은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볶음밥 제껀데 ㅎ 하나 주니까 맛있게 먹네요 😊 잘 먹으니 예쁘지만.. 늦게 먹지말고.. 일찍 배불리 먹기를 바란다는 잔소리와 함께 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학원 마치고 온 딸에게 닭가슴살 볶음밥

저당간식 밥스누 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 좋아요

저당간식으로 제가 자주 먹는 두유를 소개합니다  셋다 저당설계된 두유라 당함유량이 타 두유에 비해 낮습니다 ✔대학약콩두유 당류 1% ✔밥스누 고단백 약콩두유 당류 2% ✔밥스누 약콩두유 (쌀눈으로 더 똑똑한 약콩두유) 당류 4% 대학약콩두유는 당류1% 와우 ㅎㅎ 100% 국산 약콩이 들어 있어요 '약콩' = 약이 되는 콩 콩 중에 가장 영양가가 높아서 약으로도 쓰였던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든 두유입니다. 두유에 부족한 칼슘을 보충하기 위해  해조칼슘을 넣어서 뼈건강에도 좋아요  과당,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전혀 넣지 않은 건강한 두유입니다. 원재료명 보시면 원액두유와 해조분말, 천일염만 들어 있어요 ~ 당류 1% 탄수화물 2% 단백질 9% 칼슘 17% 단백질과 칼슘을 보충할 수 있어서 언제라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탄수화물과 당이 낮아서 혈당스파이크 걱정은 안해도 되는 두유입니다. 맛은 처음에는 약간 적응 안되는 맛이었어요 단맛이 전혀 나지 않거든요 근데 약간 고소하하고 담백한 느낌이 있어요 건강한 두유라고 생각하니 잘 먹고 있어요 ㅎㅎ 다음은 밥스누 고단백 약콩두유입니다  당류 2%입니다 콩은 100% 국산콩이 들어 있어요 국산 약콩을 통째로 갈아 넣었고, 배농축액과 유근피 해조분말 등을 넣었습니다. 안정제, 유화제,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당 설게 식물성 음료입니다. 약콩유산균발효물이 들어 있어 장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요 단백질 15%로 단백질 보충하기 좋은 두유입니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서 근력 운동 후에 마시면 도움 많이 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밥스누 쌀눈으로 더 똑똑한 약콩두유입니다 콩은 100% 국산콩이 들어 있습니다  그외 쌀눈, 아몬드, 호두를 더해서  뇌건강에 좋습니다. 쌀눈 유래 가바 성분이 5m 들어 있는데 가바성분이 뇌건강에 좋고 꿀잠에도 도움되는 성분입니다. 안정제, 유화제, 향료 무첨가이고 저당 설계된 식물성 음료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당류 4% 탄수화물 3% 단백질 13% 칼슘 19% 들어 있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두유입니다. 이상 제가 자주 먹는 두유 3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셋다 저당설계에 식물성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언제 먹더라도 혈당스파이크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 당 함유량 적은 순 대학약콩두유 1% < 밥스누 고단백약콩두유 2% < 밥스누 쌀눈약콩두유 4% ✅ 단백질 함유량 많은 순 고단백 약콩두유 15% > 쌀눈약콩두유 13% > 대학약콩두유 9%  ✅ 칼슘 함유량 많은 순 쌀눈약콩두유 19%> 고단백 약콩두유 17% = 대학약콩두유 17% ✔딱 두유만 먹고 싶고, 안 달아도 좋으니 당낮은게 좋으면 대학약콩두유 추천합니다. ✔저당 두유에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는 두유도 좋겠다 싶으시면 밥스누 약콩두유 추천합니다. ✔단백질 함유량 높은 두유는 고단백 약콩두유 ✔비타민B1, B2 B6, 비오틴까지 들어 있어 다양한 성분까지 섭취할 수 있는 두유는 쌀눈 약콩두유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저당간식 밥스누 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 좋아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