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시간 기온 26도👍🏻

비가 잠시 내렸다고 그런지 오랜만에 26도를 보네요 늘 30도 폭염이더니.. 어서 더위야 가라🥲🥲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8/15 약간 부족했던 식단

아침에 시간여유가 없어서 프로틴 시리얼로 간단하게 먹었더니 하루 총칼로리가.부족하네요... 후.. 이런날도 있는거지..하면서 꼭 다 채우려고 하지않고 넘어가겠습니다😊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8/15 약간 부족했던 식단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6일차 인증

2024년 8월15일 목요일 혈당 측정시간:아침 식사전(오전5시44분)측정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오전5시 조금 안되서 흰우유190ml 한잔 하고 1간쯤 바로 지나서 바로 혈당 측정해봤네요 우유라도 한잔 먹었으니 공복 혈당 이라고 하면 안될려나요 우유 한잔하고 한시간 만에 잰 혈당에서 이정도면 정상수치로 봐도 될까요 공복 혈당이 100이하가 정상이라고 들었는데 전 우유라도 한잔 마셨으니 공복 혈당이 아니라 아침식후 혈당 이라고 봐야될까요 혈당이 어제부터 음식 관리에 좀 신경좀 썼더니 혈당이 잘 나와줬네요 아직 오늘은 운동 가기 전인데도 이정도 수치인거 보니 역시 어떤 음식을 섭취하냐에 따라 혈당이 좋게 나올수도 있고 나쁘게 나올수 있다는걸 다시 한번 깊이 깨닫게 해주네요 음식섭취도 운동만큼이나 정말 중요하다는걸 느끼는데 전음식관리가 정말 너무 힘든것 같아요  운동만으로는 절대 혈당을 정상적으로 유지할수 없다는걸 알면서도 전 먹는거에서 너무 힘들어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6일차 인증

헬시딜 락토핏 골드

유산균인 락토핏 골드 추천합니다. 유산균 하루에 한포씩 꼭 먹는데 이 종근당 락토핏 애용해요. 맛도 좋고 편하게 한포씩 먹을수 있으니 좋습니다. 확실히 먹을때와 안먹을때 차이가 있어서 아침에 꼭 하나씩 챙겨먹게 됩니다. 가루형태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었던데 전 가루형을 선호하고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할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역할도 해서 저에게 잘 맞더라구요. 유산균으로 종근당 락토핏 한번 이용해 보세요.

자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수민

헬시딜 락토핏 골드

수박쥬스

아침에 영화 보러 가기전에 투썸에서 수박쥬스 사서 마셨어요. 투썸 수박쥬스 맛있다고 해서 마셔봤는데 맛있네요 ㅎ 근데 집에서도 만들수 있는 맛이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수박쥬스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딸기라떼맛

총내용량 750g중 2스푼 25g기준으로 칼로리는 90kcal 단백질 11g 당류 3g 탄수화물 12g 지방 0g 추천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밀은 750g의 한달치 넉넉한 용량과 함께 12가지맛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녹차 고구마 단호반 곡물 멜론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라떼 바닐라 카페라떼 쿠키크림 초코맛가지 총 12개중에서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과 칼슘등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니다 우유에 타서 먹으면 적당히 포만감이 들고 속이 편하고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12개 모두가 각각의 맛이 있으며 느끼하지 않고 질리지 않습니다 한끼를 그리밀로 채운다면 몸무게 유지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바쁜아침에 하루에 2스푼 25g을 우유또는 두유에 타서 챙겨드시면 좋을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이거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거분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딸기라떼맛

태극기 정리해서 넣었습니다^^

아침에 아이랑 태극기 걸고 6시되서 다시 예쁘게 정리해서 넣었습니다. 아파트 많은 사람들이 걸어서 보기좋았네요^^

여루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루별

태극기 정리해서 넣었습니다^^

점심은 두부수박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점심은 수박에 차지키소스 올린 샐러드를 만들려는데 만들다 보니까 두부 사 놓은게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반 모만 두부전해서 그중 3개만 썰어서 두부 수박 샐러드 만들었어요. 제일 밑에 야채믹스 깔고 오늘 산 배추도 조금 썰어놓고 당근 오이 파프리카는 조금씩 넣고 배와 자두도 적게 넣고 수박을 듬뿍 중앙에 배치하고 차지키소스를을 마져 다 올렸어요.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까지 토핑으로 뿌린 다음 두부전 식혀서 3개 쫑쫑 썰어서 넣었네요. 오늘 이것저것 많아서 양배추라페는 안 넣었답니다. 아침에 담았다가 남은 토마토마리네이트는  곁들여 내고 검은콩 두유 1잔까지 제법 풍성해 보이는 한상이 되었어요. 아침을 아주 잘 먹어서 집에 들어와도 배가 안 고프더니 한 시간 채 안 돼서 슬슬 간식을 찾는게 점심을 먹을 때가 된 거 같아서 풍성한 점심 차려서 먹으려고요. 전에 만들었던 차지키소스도 그릭요거트를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구요. 어제 만든 토마토마리네이트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먹으니 배불렀답니다. 계속 유지할 수 있을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저녁 산책은 꼭 해야 될 정도네요😅 장보러 갔다가 12시 30분 들어왔고요. 그때가 17000보는 됐네요 다녀와서 아침에 못했던 플랭크 1분 두번하고 스트레칭과 스쿼트까지 하고 점심을 챙겨먹었어요.  이런 것들이 배부르면 잘 안되더라구.  전에 산 제로 칼로리(그러나 8칼로리였어요)음료 점심 챙겨먹기 전에 마셨네요. 운동까지 하고 더위와 운동에 지친 몸에 시원한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서 먹었는데 이번 거는 내 생각만큼은 맛있지 않았어요. 단맛이 오래가진 않지만 약간 찝찔한 단맛이라  선호하는 맛이 아니네요. 그래서 저당 음식 리뷰할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추천하기가 그래서 그냥 하지 않기로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수박샐러드와 검은콩두유

혈당일기 8/15

어젠 그닥 오를일이 없었는데 오늘 공혈이 높네요 ㅜ 요새 컨디션이 안좋아서긍가 오늘 아침에 코 찔러봤는데 다행히 한줄이네요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혈당일기 8/15

단백질 쉐이크 참굿 분리완두단백분말

단백질함량 88.3% 당 0% 보통 단백질쉐이크는 여러가지가 들어있는 제품을 이용하지만 저는 3년째 참굿 분리완두단백분말을 두유에 타서 먹고 있어요. 여러 이유로 동물성단백질의 섭취를 제한하고 있고. 특히 완두는 유전자변형이 없기때문에 안심하고  먹고 있네요. 단백질함량은 88.3%입니다. 아침에 운동후 40그램을 섭취하니까 35그램 정도를 먹는거네요. 제일 좋은것은 완두단백100%이기때문에 당류에서 자유롭네요. 솔직히 맛은 없죠. 하지만 단백질섭취로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한니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니발

단백질 쉐이크 참굿 분리완두단백분말

8/15(목)시원한 레몬수 한잔🍋

아침에는 괜찮았는데 움직이니 더워지네요~~ 갈증나서 레몬수 한잔 마셔요~~상큼하니 좋네요. 오늘도 수분충전 잘 해줘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5(목)시원한 레몬수 한잔🍋

오전산책

너무 더워서 나가기 싫었는데... 25분 정도 걷고 왔네요. 이제 매일 아침에 공복 산책 해주려구요..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오전산책

아침 냉삼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아침 산책이 좀 길어진 관계로 집에 들어와서 얼른 준비해서 샐러드하고 잡곡밥으로 2인 밥상 차렸네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려는데 어머니가 어제처럼 삼겹살 넣은 샐러드가 먹고 싶다고 그러시는 거예요. 어제 먹던 삼겹살은 없고 냉장고에 냉삼이 있어서 양파도 같이 구워서 식히고 접시에 야채믹스부터 풍성히 깔았네요. 배추가 2장밖에 없어서 야채 많이 넣고 파프리카와 피망 브로콜리, 당근, 오이 넣었구요. 어제 비싸진 파프리카대신 산 아삭이고추 2개를 좀 큼지막하게 썰어놨어요. 거기다 사과와 배, 자두를 넣고 이번에 좀 삼삼하게 된 양배추라페를 듬뿍 넣었네요. 고기랑 양배추라페는 찰떡궁합 입니다~♡ 그리고 기름 뺀 냉삼과 양파 구이를 올리고 찰옥수수 토핑만 얹었어요. 여기는 견과류와 시리얼은 안 맞더라고요. 저렇게 풍성한 샐러드와 저항성전분으로 만든 잡곡밥 반 그릇을 그나마 엄마랑 나눴답니다. 밥을 좀 먹어야 한국 사람은 삼겹살 먹은 것 같잖아요😅 그리고 어제 저녁에 열심히 만들었던 토마토마리네이트도 같이 곁들려 내놨어요. 어제보다 확실히 맛있어 졌더라구요. 하루 이틀 더 있으면 더 맛나겠죠? 같이 먹기 시작해도 엄마가 속도가 더 빠르기도 하고 제가 천천히 먹기때문에 어머니는 어느 정도 드시고 먼저 일어나시고 저만 남아 먹는데 오늘 샐러드가 많았는지 엄마 샐러드 어느정도 드시고 밥먹고 일어나시고 저도 아직 샐러드 먹고 있는 중인데도 배가 살짝 부른 거예요. 아직 밥은 시작도 안 했거든요. 아침간식 바나나 반개가 제법 효과가 있었나 싶기도 했고요. 뭐 그렇다고 남길 생각은 전혀 없었고요. 밥을 남은 샐러드에다 싹싹 비버서 또 맛있게 먹었죠. 에사비드레싱이고 안에 마늘도 넣어서 한식하고도 잘 어울린답니다.  이렇게까지 먹고나니 이젠 너무 배가 불렀어요.   이제 설거지하고 치우고 라떼 아침까지 먹이고 다시 나가서 걷기 운동겸 장봐가지고 오면 소화 될 거 같애요😁 오늘 아침이 굉장히 푸짐했었네요. 아침에 61kg까지 되서 기분이 좋았나 봐요ㅋㅋ 라떼랑 아침 산책 들어올 때랍니다. 이때도 9000보는 넘겼고요. 이때만 해도 아직 햇빛 덜 나고 산책하긴 좋았어요. 낮에는 다시 더워지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냉삼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24.08.15(목).혈당일기 9기 10일차 인증

날짜 : 24.8.15일 (목)  오전9시24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4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4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9시24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94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국수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후10장~고후13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5장~계22장 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15(목).혈당일기 9기 10일차 인증

마키 음악

마키를 들으면 마음도 안정이 되고 좋은 음악을 많이 들어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침에도 조용한 음악을 키워놓고 있네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마키 음악

삼계탕 끓여요

아들이 어젯밤 와서 삼계탕 먹고싶대서 아침에 끓이는중입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삼계탕 끓여요

혈기챌 9기 6일차

8월15일 공복혈당 71..! 어제 저녁 6시에  라지피자 2조각,옥수수 큰거1개를 먹고 8시반에 운동을 나가니 배부르고 몸이 무거워 뛰지 못하고 걸어서 1만 1천보 정도 채우고(어제 총 걸음수는 1.8만보) 1시 취침.. 그리고 우려와는 달리 혈당이  측정이래 최저로 나와서 혹시 측당축정기에 이상이 있는건 아닌지 의심중.. 내일 아침에 다시 측정해봐야겠다

리카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카임

혈기챌 9기 6일차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계란

날씨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시원한 바랍이 부네요? ㅎㅎ 오늘은 더위가 좀 덜하면 좋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날씨

목요일 아침 엄마랑 라떼랑 산책(중부시장)

500g이 다시 빠졌어요. 어제 노력한 게 결과를 보인것 같애서 다행입니다. 토요일까지는 유지를 했으면 좋겠네요. 토요일날 엄마랑 또 맛있는 빵 먹으러 갈 예정이라😅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에요. 나 새벽에 깨서 마사지 받고 있는데 우리 라떼는 또 엄마 돌침대로 가서 자더라구요. 방에 돌아와서 누워서 스트레칭부터 하고 있는데 어머니가 갑자기 들어오시더니 우리 아침산책 같이 가자고 하시는 거예요😀 얼른 체중재고 약 하고 물만 먹고 다른 건 못하고 준비해서 나왔답니다. 그래도 어머니랑 평소에 산책하는 게 어디겠어요? 어머니랑 걷기운동 간단하게 한 시간만 하자고 나왔어요. 하지만 상항은 맨날 변하는 거라 어디로 갈까? 하다가 대학로를 쭉 걷다가 엄마가 갑자기 동생이 쥐포 먹고 싶다는 게 생각나신 거예요? 그래서 내가 자주 가는 중부시장이 건어물 시장이라 거기로 가자고 했죠. 가는 중간에 너무 멀다고 하셨는데 힘들면 중부시장에서 사가지고 엄마는 먼저 버스 타고 가시라고 꼬셔서 데리고 갔네요. 막상 중부시장 가니 쥐포랑 우리가게 어르신들 식사할때 필요한 멸치랑 건새우까지 사셨답니다. 그렇게 바리바리 들고 다시 걸어서 하우스까지 갔어요. 가는 중간에 배고파서 챙겨온 바나나한개 엄마랑 길거리에서 나눠 먹었어요. 이틀전에 산 건데 너무 안 익어서 맛없다고 하셨는데 오늘 되게 맛있더라고요. 이건 간식으로 쳐야겠죠? 라떼는 바나나 안 먹더라고요. 오늘 아침에 나와서는 엄마랑 일찍 움직인다고 라떼 찍어주는 걸 까먹었어요. 돌아오는 길에 찍어줬어요 가게에 필요한 멸치랑 건새우 놔두고 어머니는 오늘 오후에 담을 김치 절여놓고 저는 라떼랑 잠깐 앉아서 쉬어요. 라떼도 가게 의자에서 세상 편한 자세로 쉬어요. 뭐 여기가 반은 집이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엄마랑 라떼랑 산책(중부시장)

다이어트에는 바나나

아침에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식욕도 잠재워주고 건강에도 좋은 바나나네요 작지만 통통해서 잘 먹었어요 신유빈 선수도 즐겨 먹잖아요 효능찾아 봤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다이어트에는 바나나

날씨

오늘도 아침부터 덥네요 체감온도가  30도네요.. 언제쯤 아침에 선선한 바람이 불지...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날씨

옥수수 수염차

아침에 물 한잔 하고 더워서 냉장고 에서 시원하게 광동 옥수수 수염차 꺼내서 마시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 하면서 마시기 도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옥수수  수염차

구름많음

아침에 일기 예보 확인 하니 오늘도 어제 처럼 덥네요. 비소식은 없지만 구름이 많은 날씨네요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구름많음

몸 보양식

어제가 말복!! 아침에 폭염에 지친 몸의 원기 회복위해 어제도 먹고 오늘도 먹고 또 먹고 더위야 물렀거라.

우화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화맘

몸 보양식

로얄 스네일 콜라겐 앰플 마스크팩

로얄 스네일 콜라겐 앰플 마스크팩 아침에 마스크팩 해줬어요 일찍 일어나니 여유가 있네요 에어컨과 선풍기를 하루종일 사용하니 얼굴이 건조 합니다. 20분간 붙여 줬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로얄 스네일 콜라겐 앰플 마스크팩

혈당일기9기7일차

아침에 기상해서 물한잔 마시고쟀어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 미역국에 먹으려고해요 건기식도 잘챙겨먹고 운동도 열심히하면서 꾸준히 건강관리해야겠어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9기7일차

헬시딜 밸롭 남녀공용 슬립온 추천합니다.

밸롭 남녀공용 슬립온은 캐시딜에서 산 후에 한 달정도 운동할 때 잘 신었고 이번에 헬시딜에서 또 재구매했습니다. 밸롭은 겨울 운동화 윈트리를 먼저 신어 봤는데 튼튼하고 발이 편해 좋았습니다. 그래서 믿고 산 슬립온은 가볍고 오래 신어도 발바닥이 안 아파 만족스럽습니다. 까만색에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뛰어난 니트소재 신축성으로 앞 코 부분이 제 발 넓이에 맞게 좀 늘어나 조이지 않아 정말 편합니다. 또 쿠셔닝이 좋아 일반적인 슬립온과 달리 좋은 운동화의 쿠셔닝입니다. 헬시딜에서 재구매한 밸롭 남녀공용 슬립온 추천합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헬시딜 밸롭 남녀공용 슬립온 추천합니다.

건기챌 완주 했어요 ☺

오늘이 7일차네요! 완주했어요ㅋ 대구에서 먹은 돌솥 순두부찌개로 인증했네요 모두 다 인증하셨죠? 모두 수고 많으셨고 굿밤 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건기챌 완주 했어요 ☺

혈당기록9기6차

날짜 =8월14일 측정시간 =점심식후  섭취식단 =야채샐러드  아침에는 점핑운동40분 스쿼트120개 하고 단백질쉐이크 한잔마셨다 점심으로 야채샐러드와 호두과자2개먹고 저녁은 밥조금이랑 제육볶음조금먹고 복숭아후식으로 먹었다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9기6차

온 식구 핸드폰 충전

나란히 나란히 난리다잉? ㅋㅋ 낼 휴일이라 시간이 늦어져와도 부담이 없네요 모두 굿밤이요

영선이3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302

온 식구 핸드폰 충전

8월 14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8월 14일 측정시간) 밤10시 내용)  오늘 저녁으로 순두부찌개에 밥2공기. 먹었네           요 식후 30분 측정수치가 139. 나왔어요             맛있게. 먹어서 그런가 수치가  살짝  높아           얼른. 캐시홈트하고 샤워하고 자럽니다           관리 열심히  잘한다고 하는데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살짝 힘듭니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8월 14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