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 2024년 8월 14일 혈당 측정 시간 :  오전 8시 25분 내용 :  어제 저녁 7시에 골뱅이 무침과 호박 부침개 먹었다. 어제는 하루 종일 먹은거 가ㄸ은 느낌이 들었는데 세끼를 다 챙겨 먹어서일거다.오늘 아침에 기상해도 배가 불러 속이 든든했다. 고목 혈당 검사 109mg/dl  측정됐다

여자윤정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자윤정수

혈당일기 9기 6일차

장성서 에어컨 설치 아르바이트하던 20대 온열질환 사망

20대...정말 너무 안타깝습니다. 폭염속에 힘든 아르바이트를 했다니..정말 가슴이 먹먹하네요 온열질환 진짜 조심하셔야합니다 물 자주 드시고 꼭 쉬면서 일하세요~  작업 중 어지럼증 호소…전남 2번째 사망 사례 폭염 속 학교 급식실 에어컨을 설치하던 20대 아르바이트생이 온열질환 증세로 숨졌다. 14일 전남도 등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4시 40분께 전남 장성군 한 중학교 급식실에서 A(28) 씨의 의식이 혼미하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A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았지만 결국 숨졌다. A씨는 아르바이트로 급식실 에어컨을 설치하는 작업을 하던 중 어지럼증 등을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질병관리청은 온열질환 사망으로 분류했다. 전남에서 올해 들어 발생한 두 번째 온열질환 사망 사례다. 이들을 포함해 전남 온열질환자는 287명으로 늘어났다. <출처 연합뉴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장성서 에어컨 설치 아르바이트하던 20대 온열질환 사망

그릭요거트

오늘은 견과류와 블루베리 아침에 못먹어 밤에 후식으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

소나기온후에

저녁에 천둥소리 요란하게 시원한 소나기가 내리고난후라 지금 선풍기만으로도 바람이 무지 시원하니 좋으네요 오늘밤 완젼 꿀잠잘듯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단백질 프로틴 그리팅 프로틴 쉐이크 흑임자 맛 리뷰

제품명:그리팅 프로틴 쉐이크 흑임자맛 칼로리 :164kacl 단백질:14 그램 당류:3그램 추천엔비추천:  (추천 합니다 ~비추천 이유 없음) 집에서 검은콩가루 만 먹다가 먹어밨는데  달지 않코너무 맛있습니다  안에 씹히는 압착귀리인지 씹히는게 너무 좋아요 단백질 쉐이크도 아침에는 벌컥 마시는건 혈당을 올린다네요 씹어서 섭취 하라던데 딱입니다  전 하루 두번 섭쳐할 예정인데~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드네요~

미사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사마미

단백질 프로틴 그리팅 프로틴 쉐이크 흑임자 맛 리뷰

짤이 완전 저희 삼촌이네요

ㅋㅋㅋㅋ 삼촌 표정이 진짜.. 한잔하고 아침에 북어굿아니면 해장이 안되서 다안먹는다는 표정.. 그리고 나중에 엄마가 직접와서 잔소리 폭풍하면서 결국 끌려가는 비하인드 미래의 모습까지.. 뭔가 상상이되는 짤이네욬ㅋㅋㅋ (저희집 모습이 생각나서 가져와봤어요 ^^;;;;;)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짤이 완전 저희 삼촌이네요

8월 14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2024.8.14. 측정시간:점심시간 전  내용:아침에 카레밥먹고 출근해  옥수수한개       먹고 근무하다  점심먹기전 측정       근무시간 계속걸어다녀서 혈당이 안정된듯.

향림울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림울타리

8월 14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기챌9기4일차

8월14일 날씨맑음  저녁식후  1시간114 mg/ 점심 순두부 에 돼지고기  저녁 계란후라이  김 호박전 후식으로  토마토  초코파이1개   운동으로    동네산책30분 홈트 15분 약간 땀나듯이 운동을겸했더니 혈당은 높지않은상태다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기챌9기4일차

토닝글루타치온 먹어요~

더우니까 넘넘 기운 딸려요ㅠㅠ 효모추출물~ 토닝글루타치온 한포 뜯어 먹으며 활기 찾아봅니다!! 레몬맛 과립 분말이 먹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참! 글루타치온 구입시 순수 글리타치온 함량과 체내흡수율 높여주니 리포즘 공법인지도 함께 확인하셔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토닝글루타치온 먹어요~

점심은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두유

1시 40분쯤 집에 들어와서 집에 있는 오이 하나로 차지키 소스 만들어서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 두유 1잔 점심으로 먹었네요. 먹고 나서 견과류를 좀 더 먹긴 했어요. 그게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울 라떼랑 먹긴 했지만 또 간식을 먹었네요 😆😅 저번에 수박에다 차지키소스만 넣은 걸로 부족할 것 같더라고요. 다녀오니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야채 믹스만 밑에 깔고(다른 야채들은 오늘 아침에 다 떨어뜨린 관계로) 사과 한 쪽과 자두의 3분의 1, 방울 토마토, 양배추라페 얹은 다음에 수박 중앙에 놓고 차지키소스 올린후 견과류까지 마무리하니 보통 해먹는 샐러드가 있네요. 야채 믹스에 애사비 드레싱도 조금 뿌렸답니다. 그리고 전에 만들어둔 검은콩두유 반 따르고 나머지는 물로 채웠어요.  오늘은 성북구청 근처에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우리 집과 우리 가게 장봐서 배달 시키고 중부시장 가서 땅콩도 사 왔답니다. 그곳을 다 걸어다녔고요. 그랬더니 집 들어가기 전에 16900보를 걷긴 했네요. 어제 건조바질 사서 차지키소스를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레몬즙과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건조바질을 소금에 10분 절여서 꽉 찬  오이에 양념 해주고 그릭요거트100g 섞어주면 됩니다 맛은 확실히 뭔가 바질향이 나면서 좀 더 맛있어지긴 했어요. 맛있음이 더해진 느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두유

혈당일기 9기 5일차(8월14일)

2024년 8월 14일 아침공복 혈당수치 : 91mg/dL 오늘은 쉬는날이다 아침에 늦잠자고 일어나서 혈당측정기로 혈당을 측정했다 91mg/dL로 공복 혈당수치 정상이 나왔다 점심에 아들이 마라탕을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 먹었다 국물이랑 면은 줄이고 야채위주로 먹었지만 걱정은 된다 남은 시간은 수목원에 가서 걷고 와야겠다

수퍼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혈당일기 9기 5일차(8월14일)

3주만에 온손님 ㅋㅋ 반가워요 ~~~ (캐홈챌)

캐홈챌에 반가운 손님이오셨네요 ㅎㅎㅎ 3주전에 5000캐시 와서 그런지  잘안오더라고요 ㅋㅋ 오늘도 좋은 기운 받아 볼게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3주만에 온손님 ㅋㅋ 반가워요 ~~~ (캐홈챌)

8월14일(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10일차

-날짜:2024.08.14(수) -혈당 측정 시간:AM04:49 공복 -혈당 수치:92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측정했습니다  90이하로 내려가진 않고 90대에서 맴돌고 있네요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아침에 단백질우유랑 반숙란 2개 먹었구요 점심이후엔 닭가슴살이랑 반숙란 샐러드 먹었어요 반숙란 제품 한판 구입했더니 간편해서 정말 자주먹게 되네요 닭가슴살은 CJ제품 훈제로 먹었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8월14일(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10일차

헬시딜 국산콩 수제 두부과자

동네 무인카페에 두부과자를 팔길래 봤더니 구운두부과자에 첨가물도 안들어가고 고소하니 맛있어서 사먹었거든요 한봉에 2.500 원 이었어요 어느날 우연히 헬시딜에 똑같은 제품한5봉에 8.900원하길래 얼른 샀지요 구운과자에 첨가물없는 간식이라 다큰 성인 아들들 간식으로 좋을거 같아서 주었더니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다이어트하는 큰아들에게 좋은 간식인거 같아서 선택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방금 헬시딜에서 10봉 14.900 원 정도 하길래 또 주문했네요 5봉보다 10봉이 더 싸요 무료배송이고 넘 좋은데요 헬시딜 좋은제품도 많은듯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헬시딜 국산콩 수제 두부과자

어제 시골 큰집서 따온 복숭아~

64박옥련님의 프로필 이미지

64박옥련

어제 시골 큰집서 따온 복숭아~

8월 14일 수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4일 pm:12:25 공복 측정결과 83mg/dl 아침에 7시에 비건 샌드위치, 옥수수 한개 먹고 10시쯤 크림 바닐라 라떼 한잔 마시고 11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생각보다 많이 낮게 나와서 기분 좋아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8월 14일 수 혈기챌 9기 7일차

텃밭에서 따온 방울토마토~♡

신랑이 텃밭에서 심은 방울토마토를 한봉지 가득 따왔어요. 씻어서 냉장고에 넣어뒀너니 아주 시원하고 맛있어요 👍 😄  보기엔 작아도 탱글탱글 훌륭하네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텃밭에서 따온 방울토마토~♡

아침산책

아침에도 덥네요 부지런히 걷고 왔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산책

이게 무슨 일이고

아침에 일어났더니 생전 잘 없는 두통에 몸이 뜨거운 느낌이 들어 어제 선풍기 틀고 자서 컨디션 안 좋은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뭔가 이마가 뜨거워 체온을 재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늘 36.5도 전후였는데 말이죠 빈속이라 일단 한숨 자고 일어나서도 열 있으면 밥먹고 약 먹어야겠어요 설마 감기? 코로나? 그냥 컨디션 난조? 어느쪽이든 다 싫으네요 ㅠㅠ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이게 무슨 일이고

수요일 만보걷기

아침에 만보걷고 왔어요 어제 아침은 바람도 불었는데 오늘은 덥네요 다들 점심 맛나게 드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수요일 만보걷기

다가올 처서까지 온도 변화

다가올 처서까지 온도 변화네요 쭉 더워요.. ㅜㅜ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다가올 처서까지 온도 변화

영양제 먹기

며칠 못 챙겨 먹고 나오다 오늘 아침에는 잊지 않고 잘 챙겨 먹고 나왔어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먹기

혈기챌 6일차인증

날짜 8.14.수 시간 공복 내용 공복에 제는게 정확하데서 요며칠 계속 젰다 오늘은 94나왔다 아침에 좀걸었더니 그런가? 운동을 잠깐이라도해야된다 걷는거나 스트레칭이라도 5분이라도 하는게 좋은거같다 짧은시간이라고 무시하면안되겟다

smile34037님의 프로필 이미지

smile34037

혈기챌 6일차인증

점심

새벽에 미리 해놓은 닭갈비랑 밑반찬이랑 깻잎에 같이 싸서 먹었어요 아침에 미리 해 놓으니 점심에 먹을때 편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점심

8/14(수)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여에스더 글루타치온도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것중에 하나!! 필름형이라 입천장에 붙이고 녹여먹기만 하면되니 편하네요. 💛글루타치온💛 아미노산 중합체의 일종으로 대표적인 항산화제 중 하나로, 글루타치온은 대사과정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안전하게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 효과•효능 ⭐️⭐️ ✅ 항산화 ✅ 항암제 부작용 감소 ✅ 미백 ✅ 면역증진 밀 염증 조절 ✅ 해독 ✅ 지방 대사 기능 ✅ 탈모 ✅ 뇌건강 맛은 레몬 비타민맛이 나고 오래 입안에 두고 있지 않아도 금방 녹아서 거부감이 없는 맛입니다. 또 구강청결제 한거마냥 약간 입안이 시원한감도 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4(수)여에스더 글루타치온

8/14(수)공복물 한잔의 효과!!🍵

아침 공복물은 이제 습관이 되었네요. 공복물한잔 마시고 하루 시작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도록 물 자주 마시면 좋겠지요~~^^ 🩵기상 직후 마시는 물의 효과 먼저, 기상 직후 마시는 물은 우리 몸의 윤활유 역할을 한다. 자는 동안 땀과 호흡으로 수분이 500mL 내외 방출되는데, 이 때문에 혈액의 점도가 높아진다. 아침에 심근경색·뇌경색의 위험이 높은 것도 이 때문이다. 물을 마시면 혈액이 묽어지고, 혈액과 림프액의 양이 늘어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노폐물이 잘 배출된다. 💙장 운동 촉진 장 운동이 촉진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장은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다가 무언가를 먹으면 위장이 움직이는 위대장 반사가 일어난다. 아침 공복에 물 한 잔은 장 운동을 도와 배변을 원활하게 한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4(수)공복물 한잔의 효과!!🍵

혈당 일기 7일차

공복혈당 125 이게 정상수치는 아니지만 그래도 위안이 좀 된다. 아침에 좀 움직인 뒤 수치라서인가? 측정이 부담된다고. 그래도 관리. 오늘도 더 신경을 쓰자. 좋은 생각합니다

초심무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심무심

혈당 일기 7일차

수요일 아침 삼겹살 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500g이 쪘지만 그럴 줄 알았다고 해야 되나?🤣 갑자기 너무 빠진거라 늘 줄 알았거든요. 그래도 어저께 간식으로 먹은 견과류가 좀 더 찌게 한 것 같긴 해요😅 안 먹었으면 이럴 때 어떻게 되는지 보는데 좋았는데 제가 참질 못했네요. 그래도 힘들었으니까 그러려니 합니다. 오늘도 다시 노력하면 되겠죠?😁 토요일날 저녁쯤에 엄마랑 동생이랑 삼겹살 먹고 한줄과 반정도 남겨놨었거든요. 어쩌다 보니 수요일 오늘까지 남아 있어서 오늘은 먹어야 될 거 같아서  삼겹살 샐러드 했답니다. 야채 맥스 밑에 깔고 배추도 넣는데 부드러운 부분만 쌈싸먹게 그대로 놔두고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양배추라페 잘 어울리니까 넣고 과일은 사과(저번에 먹어보니 사과는 돼지고기랑 어울리더라구요) 넣고 애사비 드레싱 뿌린 다음에 토핑으로 그린올리브와 할라피뇨 생마늘 잘라 넣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삼겹살과 팽이버섯 구운 거를 올렸답니다. 보통 샐러드 먹고 밥을 또 챙겨 먹는데 고기를 제법 넣은 샐러드라 밥은 조금만 먹을 거라 같이 차렸어요. 밥차리면서 두부쌈장이랑 마늘을 더 냈네요 배추쌈 먹을때 더 추가하면 맛있겠죠?😄  이 푸짐한 밥상을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밥은 하나도 안 드셨어요. 밥 먹기 싫으시대요. 저만 잡곡밥조금 챙겨먹었네요. 밥 먹을 때 샐러드에 남은 야채를 넣고 고기 한 점에서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되게 맛있더라고요. 느끼하지 않는 삼겹살 한상 아침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잘 때부터 덥다고 엄마 되게 힘들어 하셨거든요. 그래서 에어컨 온도를 조금 더 내려서 자서 라떼까지 시원하게  잘 잤단다.  아침에 스트레칭 하나하고 스쿼트하고 마무리 스트레치까지 했어요. 플랭크도 얼른 하나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라떼랑 7시 20분쯤 산책 나왔어요. 오늘은 라떼가 조금은 더 걸었답니다. 오늘은 36분 정도 산책했어요. 막 나왔을 때 해가 구름 속에 있어서 이뻐 보여서 얼른 찍었답니다. 한 5초 후에는 해가 탈출해서 아침부터 쨍쨍 비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삼겹살 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 14일 수요일 오전 9시 20분 아침식사 1시간후 혈당. 아침에 감자샐러드, 맥반석계란, 방울토마토, 요거트로 식사를 했다. 더워도 되도록 운동은 열심히 하려한다. 당뇨인으로 나름 노력하는데도 혈당이 잘안잡힌다.

건강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루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기챌 9기 3일차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전  어제점심겸 저녁으로 라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먹었더니 아침에 온몸이 부은것 같다 출근해서 아침할일하고 회사주변 30분간 빠른걸음으로 걷기운동을 했다 공복혈당은 정상이다

두부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닷

혈기챌 9기 3일차

8월 14일 (수) 혈당일기 9기 8일차

날짜 :  2024.  8. 14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아침식사 1시간후 측정한 혈당수치입니다 아침에는 갈치구이 호박나물 당근계란말이를 먹었으며 맨발로 흙길 1시간 걷고 왔어요  해지면 저녁에도 걸으러 나갈겁니다  운동은 꾸준히 해야지요

꼬물맘A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물맘A

8월 14일 (수)  혈당일기 9기 8일차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계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