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월 20일인데 이렇게 더울수있나요?

아침에 출근할때부터 숨이 확 막혔는데 한낮은 말도못하게 더워요 ㅜㅜ

누가 이더위 언제 가시는지 좀 알려주세요 

전 올해가  유난히 더 덥게느껴지죠?

나이먹어 그런가요 ㅜㅜ 흑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저도 올해가 더 더운것 같아요ㅠㅠ
    작년에는 이정도 까지는 아니었던것 같고 
    에어컨도 많이 안틀었는데...9월달까지는 덥다고 하니 하ㅠㅠ 정말 미칠지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