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날짜2024.8.21.수요일 혈당측정시간:아침 운동후 측정 내용:아침에 수박하고 옥수수 먹고 운동40분 정도 했는데 비가와서 일찍 집으로 왔네요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크림이나 수박 커피등을 먹다보니 당이 쌓여있는 느낌. 운동을해도 수치가 많이 떨어지진 않네요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8월 21일 혈당일기 10기 2일

8월 21일 아침공복 아침에 물한잔먹고 씻고 난후에 잰건데도.. 주의단계!! 그전에 괜찮았는데 기계가 달라서 그러나 싶으면서도 만족하는걸로 기준은 현재 사용하는 제품으로 보는게 그래도 나은거겠죠? 새벽에 비가 엄청왔는데 출근은 편히하라고 그친듯 얼른 준비하고 당수치 떨어지게ㅜ운동좀 해야겠어요

자몽한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몽한고미

8월 21일  혈당일기 10기 2일

🌧️육천보 걷기 보너스 100캐시💝

🌧️육천보 걷기 보너스 100캐시💝 아침에 웃게하는 100캐시 나왔어요. 기분 좋은 아침이지요. 랜덤 소확행 당첨이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육천보 걷기 보너스 100캐시💝

물 한잔

오늘도 습관 처럼 아침에 일어나고 미지근한 물로 하루 시작 했어요  ㅎ 다들 공복에 물 한잔 하셨어요? 오늘도  수분 섭취 응원 합니다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물 한잔

하루종일 비

아침에 날씨 정보 확인 하니 하루종일 비 소식이 있네요  오늘 같은 날에는 집콕 하고 싶은데 외출 해야 하니 나가기 싫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하루종일 비

흐린 날씨

새벽 동안 비가 왔나 보네요 아침에 날씨가 잔뜩 흐리네요 비가 많이 온다고 하는데 얼마나 올지 걱정 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흐린 날씨

무화과 사왔어요

아침에 먹으려구 어젯밤에 마트가서 사왔는데 카드사 결제하면 할인해서 박스에 9.990원 이더라구요 제철 요맘때만 먹을수있어서 부지런히 먹으려구요 맛도좋고 영양가있구 무화과 넘 좋아요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무화과 사왔어요

아침부터 100캐시 행운이

캐홈  아침에는 처음하는데 100캐시 행운왔네요. 잘 안나오던데 내일도 아침에 해봐야겠어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아침부터 100캐시 행운이

8월21일(수)/혈당일기 10기 1일차

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힌쌀밥에 순두부찌게를 먹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운동으로 테니스 복식게임 4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수제견과두유 한잔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8월21일(수)/혈당일기 10기 1일차

태풍이 온다더니 아침부터 폭우네요

새벽에 천둥번개 치더니 폭우네요 아침 출근길 걱정입니다 ㅠㅠ 나가시는분들 모두 단단히 준비해서 나가세요 새벽 하늘 현재 하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태풍이 온다더니 아침부터 폭우네요

아침에물마시기

남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춘자

아침에물마시기

혈당일기10기2일차

기상해서 물한잔마시고 재었어요 밤새 비가 내리고 그쳤네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 순두부찌게에 김이랑 먹어야겠어요 군것질 줄이려고 노력중이예요 잘 관리해야겠어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10기2일차

이시간 바깥기온 실화임?

문득 본 바깥날씨 깜짝놀랐네요. 이 시간에 31도라니 ㅜㅜ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이시간 바깥기온 실화임?

10기 혈당일기 2일차

8월 20일  식사하고찍었지요 아침에 우유에 사과 바나나 꿀을 넣고 갈아 마시고 가볍게 캐홈챌을 하였다 오늘 저녁은 샌드위치와 커피를 먹었다 열심히 운동도 하였다~

고승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승

10기 혈당일기 2일차

24.08.20(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날짜 : 24.8.20일 (화)  오전10시37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9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4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10시37 분에 바로식후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31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백미쌀밥으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살전1장~살전5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2장~계22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20(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8월20일(화)/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날짜: 8월20일 측정시간: 아침공복 섭취식단(어제 저녁): 콩국물샐러드 (야식)맥주1잔, 과자,요거트 내용: 어제아침에 혈당이 99가 나와서 오늘을 위해서 어제 저녁식사는 샐러드로 간단히 했다. 그런데 야식을 먹어서 혈당이 92가 나왔다..오늘밤에는 절대 야식 금지!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8월20일(화)/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2024.8.20 식후혈당 아침에 토마토그릭요거트 샐러드 단호박샌드위치  두유 삶은달걀 운동은 만보걷기하고 혈당을 쟀습니다 혈당 수치가  108이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기챌 1일친

아침에 선식과 복숭아 먹었습니다 점심에 라면에 김밥먹었습니다 점심과 저녁사이 간식으로 키위 먹었습니다 저녁은 카레에 삼겹살 소주 먹었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 1일친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 8월 20일 체크시간 :  아침에 일어나 운동하고 간식 먹기전  내용 : 어제 저녁에 단식하고 운동하고 오늘 아침에도 단식하고 운동한 후 간식 먹기전에 혈당체크했다.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주의로 나와 좀 놀랬다. 오늘 점심엔 잡곡밥, 닭불고기, 오이지무침, 참나물, 가지나물, 죽순볶음, 배추김치를 먹고 아이스크림 간식으로 먹고 저녁부터 금식이다. 내일도 혈당이 낮게 나왔으면 좋겠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2일차인증

혈당일기 10기 2일차인증 8월 20일 화요일 혈당검사완료  아침에 일시작전에 공복에 혈당검사완료

웅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웅뚜이

혈당일기 10기 2일차인증

병아리콩 삶기

매일아침에 먹는 아침식을위해 병아리콩을 미리 삶았습니다 반은 냉동실에 반은 냉장실에  넣고 먹어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병아리콩 삶기

요샌 아침에

식단을 간단하게 하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요 아침부터 계란2개에 야채잔뜩 나물잔뜩 먹는게 부담스러웠는데 이젠 간단하게 먹기로하고 3일째네요 두유나 저지방우유에 단백질파우더넣고 먹어요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요샌 아침에

저녁

현미밥 순두부찌개 돼지불고기 밤호박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중딩이 맛없데요 맛있는뎅 ㅠㅠ 담엔 찜기로..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 도움 됬으면 좋겠어요 건강한 밤 되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는데요 오늘 왜이리 바쁜지 저녁에 글을 올리네요^^ 건강한 밤 되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물한잔

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아침에 걷기 하고 낮에 차로 이동 움직임이 없었네요 아침 운동이 얼마나 소중한가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4242 쉐이크~ 흔들어서 먹어 봅시댜 💪

신나게 청소하는때 첫째가 하교 했네요  뭐 먹고 싶냐고 물으니 쉐이크 먹고 싶다네요~ 4242 쉐이크 한박스 사뒀는데 잘 먹어요 물에 태우면 그냥 초코우유 ㅋ 진한 초코우유입니다  다이어트용으로 걷고 제가 아침에 주로 먹는건데... 애들이 눈독을 들입니다  단백질 채울수있으니 괜찮긴하지만.. 쉐이크 하나만 먹고 학원 보낼려니 마음 쓰여서 볶음밥 더 먹여서 보내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4242 쉐이크~ 흔들어서 먹어 봅시댜 💪

충격적인 오늘 아침 울산 출근길 상황

오늘 아침에 저 난리였다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충격적인 오늘 아침 울산 출근길 상황

노동커피 마시고 집안일 해볼까요? 😄

아침에 나갈때 아무도 없어서 에어컨은 끄고 나갔더니 집안온도가 35네요 ㅋㅋㅋㅋㅋ 맙소사 ㅋㅋㅋ 시원한 아메 먹으며 이제 청소기 돌립니당~ 10칼로리라니.. 정말 착하네요~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노동커피 마시고 집안일 해볼까요? 😄

이렇게 날씨가 화창한데 곧 비가 온대요~

현유리님 말씀처럼 종다리 태풍 영향이 있나보네요 헛.. 저희 동네는 너무 더운데.. 곧 흐려지고 비가 오겠지요? 에어컨 가동하시더라도 문 단속 잘하세요 예전에 밖에 비오는줄도 모르고 베란다문 열어둬서 한강 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모두 조심하세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렇게 날씨가 화창한데 곧 비가 온대요~

지하철 역사 안에도 온도가...

건행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행하기

지하철 역사 안에도 온도가...

냉 예가체프

오후 늦게 아침에 먹다남은 커피에 얼음 넣어 마셔요 커피는 역시 예가체프가 맛있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냉 예가체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