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10기2차
날짜 =8월21일 측정시간 =점심먹고3시간후 섭취식단 =콩국수.김말이튀김 아침에 꼬마김밥3개먹고 간식으로 아메리카노한잔 복숭아1개 귤1개 먹고 점심은 콩국수와 김말이튀김3개 먹었다 오후에 점핑40분하고 저녁은 샐러드로 먹었다
은상os
10기 혈당일기 3일차
8월 21일 밥먹기 전 공복에 했어요 아침은 요거트와 샐러드를 먹었어요 아침에 간단히 가볍게 먹어서 저녁은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승
홈트와 플랭크
아침에 캐시홈트 3개는 해서 다행이었어요. 스트레칭 스쿼트 코어운동~ 쉬다가 라떼랑 산책 나오기 전에 플랭크 1분도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만보걷기 🌸 만천보
수요일 만보걷기 🌸 만천보 아침에 걷고 오늘도 차로 이동 했어요 마트만 들러서 숙주와 단호박 꽈리고추 사서 왔어요. 내일은 숙주 무침과 꽈리고추 무침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저녁은 🍆기지비빔밥으로 먹어요.
레몬그린
씨씨앙 물챌 포인트 들어온거 보셨어요?
물 마시지 오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왜이렇게 웃긴지 ㅋㅋㅋㅋㅋ 걸으면서 보다가 혼자 큭큭댔네요 저도 오타 작렬인데 오타 보면 왜이렇게 웃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훔훔
와~~게시글 온통 파바ㅎㅎㅎ
저도 파바 가고싶네요ㅠㅠ 이렇게 파바를 많이들 가신거에요?? 저 방금 지니 들어와서 쓱~보면서 놀랬어요 파바가 게시글 도배 했어요ㅎㅎㅎ 저도 가야 하나요??ㅎㅎㅎ
제벌
여긴 다시 폭염경보🤣
아침에 비가왔던게 무색하게 해가 쨍쨍하네요 😂😂 다시 폭염경보 내렸습니다 ㅠ.ㅠ
자스민꽃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 21일 6시 36분 공복혈당 측정아침 공복혈당이 높게 나왔다. 어제 모임이 있어서 맥주와 치킨등을 먹은 탓인것 같다.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요거트에 시리얼, 계란을 먹었다. 운동은 홈트레이닝 30분 했다. 내일 아침에도 공복혈당을 체크해봐야겠다.
알밤2
8월 21일 혈당일기 10기3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 아침공복운동 직후 3. 섭취음식 : 없음 4. 내용 : 월요일 부터 저녁식사를 실곤약 콩국수로 먹었어요 아침운동은 꾸준히 하구요. 최근들어서 술자리도 많고 식탐이 다시 도져서 많이 먹었어요. 살도 2kg 이나 더 찌고. ㅜㅜㅠㅜㅜ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는 아침 공복에 운동을 하면 많이 올랐었는데요. 이틀 저녁 실곤약으로 칼로리 줄였더니 오늘 아침에는 기상혈당이랑 운동직후 혈당의 변화가 크게 차이가 없었어요. 내 몸에 쌓인 당들이 빠져 나가서일까요? 한참 관리 열심히 할때같아서 아침부터 기분 좋네요.
연완이맘
아침에 까먹기전에 먹은 영양제 ㅎㅎ
이걸 찍어야해서 꼭 먹어야지가 되더라구요 꼭 챙겨먹고 남은 하루 아자아자
신춘정
8월 21일 (수) |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 2024. 08. 21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식빵에 계란이랑 과일 커피 이렇게 잘 챙겨먹엇다 점심은 일이 좀 밀려서 생각보다 조금 늦게 먹엇다 같이 일하는 친구가 샤브가 먹고싶다고해서 야채랑 쇠고기 만두 이렇게 1인샤브를 먹엇다 거기에 국수 죽까지 만들어서 든든하게 먹고 2-3시간 이후에 당이 112가 나왓다
ymittang
파바 오늘 2번째 방문
아침에 너무 일찍 가서 빵이 다 안 나와서 제가 좋아하는 앙금 없는 찹쌀도너츠와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은 치즈 들어간 빵 2가지 사고 14000 원어치 네페 7000 원 결제했어요
러브복동
8/21(수)비 다온건가요~~😆
먹구름은 있지만 해가쨍쨍 습도는 최고!! 바람은 잘 불어서 좋은데 덥네요ㅎㅎ 시원한 레몬수 한잔 들고 베란다에서 바람 맞으며 마시고 있어요~~ 에어컨을 켜~~말어~~하며 갈등중이요.😆
냥식집사
수요일 만보걷기
아침에 비그쳤을때 만보걷고 왔어요 오늘은 살짝 선선해서 걷기 괜찮았어요 오늘도 남은시간 잘 보내세요
들꽃7
[빈혈]“어지럽고 늘 피곤해”... 아침에 달걀 먹은 후 커피는 언제?
카페인이 철분 흡수를 방해하는군요~ 빈혈로 철분제 드시고 계시다면 식후 1시간 이후 드세요. ✔️어지럼증만 치료하면 된다?... 심각한 질병 징후일 수도 빈혈은 어지럼증만 고치면 된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심각한 질병의 징후일 수도 있다. 빈혈이 의심되면 병원에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치료도 중요하지만, 빈혈이 왜 생겼는지 철저한 검사가 더욱 중요하다. 원인에 대한 정확한 검사 없이 빈혈 치료를 먼저 하면 빈혈의 원인이 된 질환의 진단을 늦춰질 수 있다. 이는 오히려 나중에 돌이킬 수 없는 심각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질병관리청 자료). ✔️동물성 단백질 속 철분, 식물성보다 흡수율 3배... 달걀, 살코기, 우유 등 빈혈은 말 그대로 몸에서 적혈구가 부족한 것이다. 평소 철분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예방할 수 있다. 고기를 전혀 먹지 않으면 철분 부족으로 빈혈이 생길 수 있다. 철분은 주로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통해 섭취하게 된다. 동물성 단백질에 든 철분이 식물성보다 3배 가량 흡수가 잘 된다. 대표적인 음식으로 붉은 살코기, 간, 달걀 노른자, 굴, 우유, 유제품, 두부, 두유, 녹색 채소, 해조류 등이 있다. ✔️달걀, 고기 먹을 때... 비타민 C 많은 채소-과일 곁들이는 이유? 신선한 채소-과일에 많은 비타민 C는 철분의 흡수를 돕는다. 달걀은 다양한 영양소가 많은 완전 식품이지만, 비타민 C는 없다. 골수에서 피를 만들 때 필요한 비타민 B12 및 엽산도 빈혈에 좋은 영양소다. 비타민 C는 조리 과정에서 파괴되기 쉽다. 생것 그대로 먹는 게 좋다. 시금치, 연근, 파슬리 등은 자체에 철분 뿐 아니라 비타민 C도 많아 철 결핍성 빈혈에 좋다. 비타민 B12는 동물성 식품을 먹을 때 섭취할 수 있다. 엽산은 시금치, 연어, 땅콩 등에 많이 들어 있다. ✔️커피, 녹차, 홍차 철분 흡수 방해... 식후 1시간 이후 마시는 게 좋아 철분은 빈혈 예방 외에도 에너지 생산, 면역력, 근육 유지, 뇌 기능 증진 등에도 관여하는 중요 영양소다, 몸에 부족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한다. 주의할 점은 커피, 녹차, 홍차 등에 들어 있는 탄닌 성분은 철분의 흡수를 방해 한다는 것이다. 철 결핍성 빈혈이 있는 사람의 경우 마시지 않는 게 좋다. 커피를 굳이 마실 경우 식사의 철분 음식이 소화된 1시간 이후에 마시는 게 좋다, 음식에 포함된 영양소 흡수력은 개인 차가 크다. 30분 만에 흡수되는 사람도 있지만 1시간 정도는 기다리는 게 안전하다. 커피는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있다. 약을 먹을 때 커피 섭취를 자제하는 것과 같은 이유다. 김용 ecok@kormedi.com
쿄쿄84
샐러드
아침에 먹은 샐러드입니다 토마토랑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들 다 헬시딜에서 산건데 아주 싱싱하고 좋네요 치즈만 추가해서 레몬갈릭드레싱 살짝 뿌려서 먹었습니다 매번 배달 음식만 먹다보니 아침 한끼 샐러드로 하면 착한 일 한 기분이네요 ㅋㅋㅋ
훔훔
8/21 혈기챌 10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8.21 측정시간 ; 오전 공복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상태에서 쳘당체크를 했다!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미숫가루를 우유와 함께 타서 먹었다. 점심에는 나물이 있어서 비빔밥으로 먹었다!!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nulsom
8월 21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2024년 8월 21일 수요일 후덥지근한 날씨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30분후 혈당 측정 결과 ~ 105mg/dL 내용 ~ 오늘의 점심은 순두부계란찜과 사과 반쪽 그리고 두유. 순두부 계란찜 포만감 최고, 고소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인듯. 자주 만들어먹어야할듯. 만보 걷기 완료, 이제 홈트 1세트만 하고 책 읽자. 모두모두 즐거운 오후 되세요.
우리아들2
제자리걷기로 😀 3500
제자리걷기 뛰기로 3천보만 일단 찍었어용 ㅎㅎ 아침에 천보였으니 조금채운거내요 씻고옵니다 더워요ㅠㅠ
자스민꽃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로 커피도 즐기며 근손실도 방지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칼로리: 90kcal 단백질: 20g 당류: 0g -커피맛과 비슷하고 과테말라와 콜롬비아 원두 사용해서 카페인 포함된 프로틴 단백질이어서 아침에 커피대신 간편한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깐 단백질 프로틴도 챙기고 포만감도 있고 든든해서 편하게 먹기 좋아요. 휴대하기도 편해 비상식으로 챙기기도 하네요.
피코
혈당일기 10기 2일차
전주 밀초코파이. 그릭요거트 메론 먹고 1시간후 재기 아침에 비가 쏟아져서 운동 갈지 고민인데 많이 안와서 나가는걸로
워니뚱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 21일 수요일 오전11시 5분 아침식사후 3시간 혈당. 아침에 미역국, 깻잎장아치, 맥반석계란, 복숭아 로 식사했다. 그리고 오전 운동1시간 30분 했다. 덥지만 운동은 게을리하면 안된다. 당뇨인으로 열심히 해야 그나마 유지가된다.
건강하루
파바출동
오늘 네이버 페이 로 결제 하면 50 프로 할인 한다고 해서 아침에 부지런히 왔어요 호두 파이 구매 하러 왔는데 오늘은 입고 안되었다고 하네요 ㅠ
로블ㅎ
수요일 아침 푸짐하게 먹고 쉬고
1.1kg이 빠졌어요. 한 번에 많이 빠졌네요. 어제 저녁 물만 먹고 오늘 아침 화장실도 다녀오고 그런가 싶기도 하는데 어제 더위먹고 안 좋았던 게 약간 나타난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몸이 아파서 빠진 건 사실 다시 돌아오거든요. 내일 너무 많이 안 쪘으면 좋겠네요😅 아침부터 배도 많이 고팠지만 샐러드 준비할 게 많아서 아침에 이것저것 준비하는 시간이 많이 걸렸답니다. 특히 그릭요거트를 좀 빨리 써야 되서 차지키소스 만든다고 시간을 제법 썼어요. 오늘은 3일 전부터 벼렸던 쇠고기샐러드했어요. 동생 먹으라고 꽃등심과 차돌박이를 샀는데 그중에 등심 한조각과 차돌 5개정도 구워서 식혔어요. 아침믹스 깔고 배추 얇게 잘라서 놓고 당근과 아삭이고추 넣고 과일은 사과 자두 복숭아 파인애플 조금, 포도 담고 고기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더하고 오리엔탈드레싱 뿌렸서 마무리 했답니다. 차지키 소스는 수박하고 먹을려고 한 건데 수박을 새로 깍둑썰기 해야 했지만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 차지키소스만 옆에 담아놨대요. 과일 먹을 때 찍어 먹으려고요. 어머니는 오늘도 샐러드가 별로 안 땡기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3분의 1만 드시고 고기는 드시지도 않았아요. 샐러드 밥이랑 같이 먹을라고 조금 남겨놓았어요 저는 현미곤약밥 데웠고 어머니는 미니압력솥으로 밥하고 닭볶음탕, 가지구이, 꽈리고추찜, 햄넣은 감자볶음도 해주셨어요. 화려한 아침상으로 아침에 포식했니다. 입맛없는 동생만 빼고요😆 곤약밥이라 그런가 샐러드에 비비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그냥 밥으로 먹을 때 조금 덜 맛있거든요. 아침에 차지키소스는 오이 2개와 그릭요거트 210g으로 만들었답니다. 10분 절은 오이 꽉 자서 양념했어요. 채소짜는 기구를 사서 배송 기다리고 있는데 그릭요거트 빨리 써야 돼서 오늘은 손으로 했네요. 다음부턴 편하게 만들겠죠? 이번엔 또 양이 좀 많아서 오늘 먹을 거 말고도 그릇에 담아놨죠. 이런게 있으면 샐러드 먹을 때도 편하고 빵 먹을 때도 좋아요. 미주라 토스트랑도 먹어볼까 하는데 미주라토스트를 처음 먹어봐서 어울릴까요?😁 이렇게 아침 푸짐하게 먹고 아침부터 비오니까 산책도 안 나가고 집에서 쉬고 있답니다. 우리 라떼도 라떼용 닭가슴살 엄마가 따로 삶아서 아침 푸짐히 먹었거든요. 배부르게 먹고 쇼파에 앉아서 둘 다 쉬네요. 오늘은 이렇게 게으름을 피우면 어떨까요? 몇달동안 너~~~무 달렸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커피한잔해요
비오니까 더 더운건 습도가 높은가봐요 아이스로 즐겨요~ 아침에 너무 덥네요 오늘도 비가 많이 온다고 하네요
뽀봉
아침 식후, 아령들고 계단오르기16층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계단타기를 해봤어요! 최근에는 정말 오랜만이에요 계단16층 오르는데 생각없이 할까봐 아령 들고 나왔어요 한쪽은 2칸씩, 다른 한쪽은 1칸씩 걸어올라왔어요 고거 몇 분인데 땀이 나네요 한번 씻어야겠어요!
더달달
아침 두유 마시기
칼슘 보충하려고 아침에 두유 챙겨 마셨네요~~ 칼로리도 적어 부담없고 좋아요.
꼼꼼엄마
아침 하늘 사진 ~
아침 하늘 사진 찍어봤네요~ 어제 밤에 비가 꽤 많이 내렸어요. 아침에도 구름이 한 가득 예쁘네요~~
꼼꼼엄마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 효과 봤으면 좋겠어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오늘도 물 자주 마셔줘야지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
나이가 한살 한살 들어감에따라 이제는 몸에좋은걸 찾게되는것 같아요~ 당분많은 쥬스보다 이제는 매일야채 토마토로~! 바쁜아침 토마토 갈아먹기 쉽지 않은 직장인에게 딱좋은것같아요 토마토 2.5 개가 요 조그만한팩에 들어있다하고 칼로리도 63kcl이라 다이어터들에게도 저같은 직장인에게도 참좋은것 같아요 아침에 들고나와 마시니 제법 맛도좋아 저는 만족입니다
두부닷
따님 아침 김치볶음밥
해달라니 이바쁜 아침에 또 해야죠 전 엄마니까~^^ 덕분에 저도 점심 도시락 김치볶음밥입니다욧 ㅎ 잠시 도시락 싸는 사이에 계란뽀글이를 반이나 해치웠네요 먹은 흔적이 역력한데 안먹은척 ㅋㅋ
목표사십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