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딩이가 사온 간식

학원 끝나고 제꺼라고 황치즈롤 사오고 본인 먹을 거 유니콘 프라페 사왔네요 유니콘 프라페 바닐라쉐이크 맛이에요 달달하니 좋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고딩이가 사온 간식

24.08.19(월). 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날짜 : 24.8.19일 (월)  오전7시32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8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4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7시32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20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백미쌀밥으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골1장~골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9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19(월). 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24.08.19 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날짜 : 24.8.19일 (월)  오전7시32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8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4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7시32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20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백미쌀밥으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골1장~골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9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19 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8월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  8월 19일 체크시간 :  아침 먹고 30분 후 내용 : 아침에 전복과 홍합, 계란, 어묵볶음을 넣고 볶아 먹고 30분 후 체크했다. 높기는 하지만 식후혈당은 대부분 정상으로 나와 안심되기는 하다. 요즘엔 아침 기상하고 홈트하면서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도 같이 한다. 그래도 공복혈당은 높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다이어트!!!!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여성은 운동 전

“과일과 커피는 언제?”…살 뺄 때 지키면 좋은 식사 순서 지해미 기자 (pcraemi@kormedi.com)      음식은 무엇을 먹느냐도 중요하지만, 언제 먹느냐도 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같은 음식이라도 조금 더 현명하게 먹으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소화나 전반적인 몸의 컨디션에도 이로울 수 있다. 매일 하는 식사를 우리 몸에 더 유익하도록 하는 간단한 팁을 영국 일간 더선에서 소개했다. 채소 먼저 먹기 다른 음식을 먹기에 앞서 채소를 먹으면 포만감을 높이고 체중을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채소에 들어있는 섬유질 때문이다. 본격적으로 식사하기 전 채소를 통해 섬유질을 섭취하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다.   과일은 메인 식사 전에 채소와 마찬가지로 과일에도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식후보다는 식전에 먹는 게 좋다. 특히, 사과가 그렇다. 섬유질이 높은 식단은 식욕 감소 호르몬인 PYY(peptide tyrosine tyrosine) 생성을 촉진한다.   아침 커피는 오전 11시쯤 아침에 일어나 커피 한 잔 생각이 날 때는 체내 코르티솔 호르몬 수치가 낮아지고 에너지가 떨어질 때까지 몇 시간쯤 기다렸다 마시는 게 좋다. 예를 들어, 만약 아침 7시에 일어난다면 10시쯤 커피를 마시도록 한다. 저녁식사는 오후 5시쯤 이르게  저녁을 일찍 먹으면 소화도 더 잘 되고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된다. 미국 하버드의대 니나 부요비치 박사에 따르면, 과체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같은 식사를 다른 시간에 하도록 한 결과 오후 5시에 저녁을 먹었을 때 칼로리 소모와 지방을 저장하는 방식에 상당한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은 운동 전에 식사해야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여성은 운동 전에, 남성은 운동 후에 식사를 하는 게 좋다. 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경우 운동 전 탄수화물 음료를 마셨을 때 지방을 더 많이 연소했지만, 남성은 운동 후 마셨을 때 더 나은 결과를 얻었다 ==================== 지방을 태우는 방법이 여성과 남성이 다르네요 여성은 운동전에 식사군요  왠지 운동전에 먹고 나면  먹음 에너지들이 전부 살이 된다고 저희 대표이사님이 말씀하셨는데 운동관한 오해이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여성은 운동 전

20시간 연속으로 일하다 ‘픽’ 쓰러진 로봇…“안타깝다” 반응 나온 이유

아무리 로봇이라도... 20시간요? 과로 맞지... 좀 쉬게 해주지.. 짠하네  뱃터리 열나겠네요 ㅠㅠㅠ 아이코....;;;      하루종일 쉬지 않고 무거운 물건을 옮기던 로봇이 바닥에 힘없이 쓰러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뒤늦게 화제다. 18일(현지시각) 한 해외 네티즌은 “창고에서 연속으로 20시간 일한 후 쓰러지는 로봇”이라며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선반에서 짐을 꺼내 컨베이어벨트로 옮기는 일을 반복하는 로봇 모습이 담겼다. 일을 반복하던 로봇은 어느순간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더니 선반에서 짐을 꺼낸 순간 그대로 바닥으로 쓰러진다. 이 영상은 작년 3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물류 박람회 ‘ProMat(프로매트) 2023′에서 촬영됐다. 영상 속 로봇은 미국 스타트업 어질리티 로보틱스에서 제작한 휴머노이드 로봇 ‘디지트(Digit)’로, 물류 센터 내 자재 취급을 담당하는 역할을 한다. 최대 16㎏을 운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 로봇은 제자리에서 웅크리거나 장애물을 감지하고 피할 수 있어 택배 상하차부터 현관 배송까지 물품 운송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당시 박람회장에서는 물건 운반을 시연중이었다. 이 모습을 관심있게 지켜보던 관람객들은 로봇이 쓰러지자 놀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어질리티 로보틱스 측은 앞서 이 영상을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직접 공유하기도 했다. 회사 측은 “프로매트에서 99% 성공률을 보였지만 여전히 낙상사고를 겪기도 한다”고 했다. 영상을 뒤늦게 접한 국내외 네티즌들은 “로봇인데 사람처럼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과로사하는 노동자 같다” “충전만 하면 된다는 거 알면서도 괜히 측은하다” “로봇도 과로사하는데 사람은 오죽하겠나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조선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20시간 연속으로 일하다 ‘픽’ 쓰러진 로봇…“안타깝다” 반응 나온 이유

부침이 먹고 싶어서.. 점심!

부침이 먹고 싶어서 애호박을 계란에 부쳤어요 아침에 남긴 계란후라이랑 해서 점심 먹었네요 양파김치는 거의 생양파에 가까운데, 김치로 간하니까 먹을 만해요! 어무니 솜씨입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부침이 먹고 싶어서.. 점심!

온갖 새들 다 모임

걷는데 진짜 온갖 종류 새가 다 모여있네요 ㅋㅋ 왜가리, 백로, 가마우지, 청둥오리, 그리고.. 갈매기....? 너가 왜 여기에?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온갖 새들 다 모임

땡볕 속 걷기

어쩜 그늘 한점 없나요 ㅡㅡ 원래 여기 고가도로 있어서 그늘진 곳인데 타이밍도 타이밍이지만 계절이 바뀌긴 했나봐요 해가 확실히 전보다 낮게 뜨는듯요 아침에 만보 걸었으면 됐지 외근 나갔다가 조기퇴근이라고 괜히 오바했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땡볕 속 걷기

8월19일(월)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혈당체크 아침엔 유산균음료 마시고 잡곡밥에 된장국과 함께 고구마순 김치를 함께 먹었답니다. 무더위와 함께 냉방병까지 이겨내기위해 매일 노력합니다.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8월19일(월)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8월19일(월)/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날짜: 8월19일(월) 측정시간: 8시간 공복후 섭취음식: 콩칼국수, 단호박샐러드(양상추 등 채소) 내용: 많은 양을 먹지 않았는데, 오늘 아침에 혈당이 99까지 나와서 너무 놀랐다. 전날 밤에 잠을 못자서 그런건가? 아님 어제 하루종일 먹은 양이 많아서 그런걸까? 어제 운동을 안해서 그런걸까? 여러가지 생각이 교차한다. 오늘 저녁부터 다시 식단관리하자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8월19일(월)/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8월19일(월)|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8월19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내용:아침에 일어나 물한잔했다 그리고 샐러드랑 견과류섭취했다 그리고 산책조금하고와서 쟀다 요즘 야식을 다시 끊었다 끊었더니 여러모로 좋다 계속 잘해야겠다  혈당걱정이 되니 관리잘해야겠다

홍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

8월19일(월)| 혈당일기 10기 1일차

저당두유- 매일두유 검은콩고단백 설탕무첨가

신랑이 두유를 좋아해요 아침에하나씩 들고가게 검은콩 고단백두유를 사봤어요 이왕살거 고단백에 설탕 무첨가된걸로 사봤어요 설탕은 무첨가지만 알룰로스가 들어가요 단백질은 권장량 22프로 저는 맛만 살짝봤는데 고소하고 비리지도않네요 저당이라 잘먹는거 같아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저당두유- 매일두유 검은콩고단백 설탕무첨가

혈당일기 10기 / 0819 / 1일차

아침공복혈당 아침에찍어뒀는데 오늘부터 10기 시작! 전날 저녁 돼지고기김치찌개, 현미넣은잡곡밥 먹고 후식으로 비비빅 아이스크림. 매일 1개씩 먹는 아이스크림 3일에 1번으로 줄여보자

알로하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영이

혈당일기 10기 / 0819 / 1일차

커피 한 잔의 힘

커피가 이뇨작용을 일으킨다고 물 많이 마시라고 하잖아요 그동안 그걸 체감하지 못했었어요 근데 오늘 아침에 커피 한잔 했는데요 벌써 화장실 세번째 ㅋㅋㅋ 오늘 이뇨빨 먹히는 날인가봐요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월요일 미역국과 잡곡밥

200g 줄었어요. 요즘 한 5일 정도에 계속 조금씩 빠지고 있어요. 원하는대로 이고 드디어 표준으로 막 접어들었는데도 좀 불안한 느낌이 드네요😅   안 빠지고 왔다갔다 할 때도 답답하했는데 잘 빠지고 있는데 뭔가  불안한 느낌이 드는지? 그런 마음과는 별개로  1인샐러드 푸짐하게 만들었네요😆  야채믹스와 배추 쏭쏭 썰어 놓고 당근 오이 이제 파프리카 대신에 아삭고추를 썰어 넣었으며 양배추라페 추가하고 과일은 사과 자두 토마토마리네이트 마저 다 넣고 캠벨포도 씻어서 몇 개 넣네요. 소스는 토마토 마리네이트에 소스가 자작히 있어서 그것 부었답니다.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까지 완성. 저 작은 접시는 포도씨가  빼놓을려고 챙겼어요. 이렇게 혼자도 푸짐하게 챙겨 먹고 잡곡밥 반과 미역국 건더기만 두부전 2개까지 반찬과 밥도 맛있게 먹었죠. 오늘이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마지막 날이어서 밥도 잘 챙겨 먹었는데 내일부터 밥 매일 챙겨먹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요. 그거 챙겨 먹는다고 손해 본 게 몇 개는 있거든요😆😁 아침에 샐러드도 하기 전에 내가 직접 끓인 미역국입니다. 우리 엄마 생신이거든요. 어머니는 아침부터 꽃시장 가신다고  아침은 못 차려드렸지만 퇴근하고 점심때라도 미역국에 밥 드시라고 끓였놨어요. 내가 12시쯤 출근해서 미리 아침에 했어요~ 물론 인증 사진 카톡으로 보냈답니다. 예전에 미역국 잘 끓였는데 한 1년간 국을 안 끓여서 모처럼 하니 맛이 있을지 좀 걱정했답니다. 난 괜찮은데 엄마가 먹기에 좀 싱거울 수 있을 거 같아요. 우리집은 미역국 끓이면 훨씬 많이 끓여 가지고 몇끼는 먹는데 요즘은 조금씩 만들어 그때그때 먹자주의라 조금만 끓였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미역국과 잡곡밥

저당간식으로 무가당두유 먹고있어요

건강에 좋은 두유가 알고보니 은근 당함량이 높더라고요 두유라고하몃 식물성단백질 섭취에 좋고 콩갈아서 만든거라 당이 왜 들어있나 싶은데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내려면 당이 들어가나봐요 배고플때 또는 라떼 만들어 마실때 두유 종종 이용하는데 생각없이 먹고있다 깜짝 놀랬네요 혈당관리 필요해서 저당제품 눈여겨보는데 거의 매일 하나씩 마시는 두유도 저당제품인 무가당두유로 바꿔봤어요 국산콩이라 좋고 무가당이라 좋고~~~ 엄청 진한데 단맛은 거의없어요 그래서 텁텁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근데 전 진하니 딱 좋아서 만족요 첨엔 단맛이 없어 살짝 적응이 안됐지만 지금은 잘 마신답니다 빵먹을때 음료수대신, 커피에타서 이런식으로 먹다보니 매일 하나씩은 꼭 먹게되는것 같아요 검은콩두유도 무가당 있던데 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저당간식으로 무가당두유 먹고있어요

10기 혈당일기 1일차

8월19일 점심먹은후 아침부터 너무 더웠습니다 하지만 오늘 하루 힘내야해서 아침에는 든든하게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점심은 간단히 바나나와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저녁은 더 가볍게 먹을것입니다 

구삥l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삥l

10기 혈당일기 1일차

저당 아이스크림

여름이라 덥기도 하고 식단관리하면서 아이스크림 먹는것도 부담되서 멀리하다. 그래도 가끔 달달한 게 먹고 싶으니 컬리에서 딱 찾은 당류 0g 아이스크림.  초당순두부+국산유크림을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이라  적당히 달고 부드럽기도 하고 두부라 고소하기까지.  제로가 맞나 싶을정도로 맛있어요. 

The1님의 프로필 이미지

The1

저당 아이스크림

고구마 삶았어요

남편이 고구마 아침에 삶았네요 이따운동가기전 간식으로 먹을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삶았어요

물부터

아침에 일어나 세면후 물부터 항상 마셔요 여러분들도 그렇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물부터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계란

아이 식사 💪

아이 식사 💪 아침에 한 밥과 계란후라이 닭안심 미역국으로 줬어요. 닭 안심 미역국도 소분해서 식혀 냉장고에 넣어요. 저는 정리하고 나서 시원한 또띠아롤 만들어 먹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 💪

아침 두유~~

아침에 칼슘 챙기려고 두유 한잔 마셨어욧~~ 부담없이 먹기 좋은 아몬드브리즈 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두유~~

모닝 홈트

굿모닝입니다~ 아침에 기상 할 때 스트레칭 할겸  모닝 홈트 챙겨주었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 홈트

아침은 사과용~ㅎ

일단....아침은 사과줍니다아~ㅎ 사과가 아침에 좋은데 집에있는 사과가 상태가 영 ~ ^^  아들램은 안먹겠대요 ㅋㅋㅋㅋㅋ결국 제 입으로 다 들어갈듯이요 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사과용~ㅎ

모닝커피

모닝 커피 한잔 마시면서  월요일도 기분 좋게 시작 했어요  커피 마시는 잠시만의 여유 시간이 너무 좋아요 월요일 아침에도 커피 한잔으로 시작 하세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더운날씨

오늘도 아침에 일기 예보 확인 하니 어제랑 비슷하게 더운 날씨네요 이번주도 더울것 같아요 가을이 얼릉 왔으면 좋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더운날씨

도너츠에 김치.

고딩막내아들이 아침에 크리스피크림 도너츠 먹는다해서 물이랑 간단히 챙겨줬어요. 하나 먹더니 느끼하다며 냉장고에서 김치 꺼내와서 먹네요..ㅋ   너무 웃겨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도너츠에  김치.

💪플랭크 계단오르기 신청

💪플랭크 계단오르기 신청 코어근육 단련을 위한 플랭크와 하체근력 단련에 좋은 계단오르기 아침에 신청했어요 오늘 부터 인증 고고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플랭크 계단오르기 신청

🐬굿모닝 물 마시기

🐬굿모닝 물 마시기 어제 커피 남은데 물을 더 넣었더니 물이 연한 커피색이네요 이만보 걷고 피곤했나봐요. 어제도 깊이 잠들고 아침에도 일어나기 싫어서 힘들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굿모닝 물 마시기

샤워하기 전에 스트레칭 1번🩷

샤워하기 전에 스트레칭 1번 했습니다 일요일도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니 참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아침에 하지 못한 스트레칭을 밤에 실시 했습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샤워하기 전에 스트레칭 1번🩷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