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온는 아침하늘-

비온는 아침하늘-

 

비오는 남쪽하늘,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에 비가 왔었나봐요~
    제가 있는곳은 비는 커녕 하늘이 파랗고 너무 더워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냥식집사님 반갑습니다 ^^
    새벽부터 비가 왔는데,
    덥답니다~ㅎㅎ
    님 계신곳도 후덥지근 하군요